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2018년 3분기 7월 일본 애니메이션 신작 소개 : 역하렘 여성향 애니 추천

2018년 3분기 7월 일본 애니메이션 신작 소개 pv : 역하렘 여성향 애니 추천


녕하세요! 2018년 일본 신작 애니메이션, 7월부터 방영예정인 3분기 신작들의 마지막 소식입니다. 마지막은 여성향 애니메이션들로 매력적인 남주들에 묻혀서 여주의 기분을 느낄수 있는 매력적인 역하렘물과 좀 더 여성분들의 취향에 맞춘 애니를 정리해봤습니다. 이번분기에는 꽤나 있는 편이네요.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소개! 바로 확인해보시죠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Phantom in the Twilight
스토리 : 영국 런던, 밤에만 영업하는 의문의 찻집 카페 포비든, 매력적인 얼짱들로 구성된 그 가계의 직원들에게는 저마다의 큰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 차를 사랑하고 있는 뱀파이어, 명랑한 늑대인간 요리사, 과묵한 강시 웨이터까지 그들은 그래서 사회에 나가지 않고서 카페 포비든에서만 존재한다. 그러던 어느날 한 소녀가 그곳에 헤메이다 들어오게 되고, 알고보니 그녀의 증조할머니가 카페 포비든의 초대 소유자였던것!? 미소녀 역하렘물, 괴물들 사이에서 그녀는 어떤 이야기를 펼쳐나갈지!?






천총사
千銃士
세계는 핵전쟁으로 인해서 전세계가 파괴된 이후의 시대. 세계 제국부에 의해서 절대 통치아래에 모든 사람들은 통제된 삶을 살아가게 된다. 무력을 가지는게 통제된 독재속에 물래 항전을 이어가고 있든 사람들이 있었고, 미술품으로 남은 총을 손에 들고서 싸우기 지작하는데!? 그런 총들과 영혼의 호응하듯 나타난 고대 총의 화신들. 그들은 화신과 함께 싸워나간다.







Free!-Dive to the Future-
Free!-Dive to the Future-
고교졸업이후 수영의 인연을 가슴에 묻고서는 각각의 미래로 걸어나가기 시작했는데, 그러던중 하루카가 도쿄에서 릴레이 수영을 하다가 아사히와 재회하게 되고, 중학교 시절의 추억을 다시금 떠올리고, 다시금 과거의 영광을 떠올리기 시작하는데? 대학생이 되어버린 그들이 펼치는 미래는 어떤 것일까?





교토 테라마치 산죠의 홈즈
京都寺町三条のホームズ
스토리 :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애니화한 작품으로 교토의 작은 골동품 가게에서 알바를 시작한 여고생인 마시로 아오이, 교토 테라마치 산죠의 홈즈라고 불리고 있는 골동품점의 주인 손자인 야가시라 키요타카와 함께 골동품에 얽힌 기묘한 의뢰를 해결해나가는 추리, 미스테리 작품.






매력적인 2018년 3분기 7월 신작 애니메이션들! 어떤 작품들이 마음에 드셨을지! 새롭게 시작하는 분기에는 좀 더 힘차게 정보와 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