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2018 이세계 남주 먼치킨 판타지 애니추천 총정리 : 역대 명작 애니메이션 추천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애니메이션 테마로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 들어서 새롭게 정리해보는 먼치킨 애니메이션들, 이세계물과 먼치킨이라는 요소가 섞이면서 최근 애니메이션계의 빠지지 않는 기본요소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기존의 매력적인 작품과 더불어서 2018년도에 새롭게 방영된, 되고 있는 2018년 3분기 방영예정 신작까지, 어떤 작품이 있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2018 이세계 남주 먼치킨 판타지 애니추천 총정리 : 역대 명작 애니메이션 추천



이세계의 성기사 이야기

異世界の聖機師物語

특징 : 하렘, 먼치킨 주인공, 천지무용 세계관

스토리 : 주인공인 마사키 켄시는 어떤 집단에 이용당하게 되고, 라샤라 어스에게 잡힌뒤에는 거둬져서 성지라는 성기사 학원에서 펼쳐지는 학원 판타지 이세계 먼치킨 로맨스물.



최근 애니메이션계의 팔리는 작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이세계 + 먼치킨, 즉 이고깽물이 유행하기 전인 2008년도 작품으로 전체적인 큰틀은 이고깽물이지만 뻔한 먼치킨 이세계물과는 조금 차이를 보이는 작품. 


총 13화의 작품인데 한화가 50분에 달하는 분량으로 거의 2쿨작품에 가깝다. 전형적이지만 워낙 오래된 작품이라 이고깽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중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 주인공이 태어나기전부터 강해지기 위한 훈련을 받을 정도로 사기캐이고, 워낙 강해서 적들이 너무나도 약하게 보이는 안습한 연출을 보여준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강한 주인공과 매력적인 히로인들, 무던한 일상물과 화려한 서비스씬까지 이고깽 먼치킨에 딱 알맞는 매력적인 작품이라고 생각되는 작품이라서 가장 먼저 소개




오버로드

OVERLORD

특징 : 먼치킨, 마왕, 게임, 판타지, 호불호

스토리 : 게임인 위그드라실에 거의 인생을 받쳤던 게이머이자 아인즈 울 고운이라는 길드의 길드장인 모몬가. 그는 마지막 게임 종료시점까지 게임에 잊지못하고 접속해있었는데, 종료시점 현실이 아닌 이세계로 전이해버리게 된다. 그러면서 길드의 NPC는 저마다의 자유의사가 생겨나게 되는데!? 어쩌다보니 이세계를 점령하려는 아인즈의 이야기



최근 양상형 이세계먼치킨물의 클리쉐 비틀기 이야기. 최강인 주인공의 정의를 위해서 쉽게 쉽게 나아가는 내용이 아니라 최강인 주인공이지만 일단 해골이고, 마치 전설속에 나오는 마왕 같은 입장이 되어버린 주인공. 거기에다가 종족 자체가 해골이기에 인간에 대한 감정이 매우 옅은편이라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잔혹한 장면이 꽤나 많이 연출된다.


그래서 팬들 사이에서도 원작 라노벨 8~9권 분량에서 하차선언을 꽤나 많이한다. 이때부터는 정말 악이라는게 느껴질정도로 주인공이 악독해지는거 같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좋아하는 팬들도 있다. 뻔한 정의가 승리하는 이야기에 질린 사람들에게, 흔한 이세계물의 물린사람들에게 색다르게 즐길수 있는 작품이 바로 오버로드






열등용사의 귀축미학

はぐれ勇者の鬼畜美学

특징 : 변태용사, 복수, 성인작품

스토리 : 평범한 주인공인 아사와 아카츠키는 이세계에 소환되지만 그세계에는 벌써 유명한 용사가 있었었다. 그렇기에 주인공은 용사일행과 친해지고 난뒤에는 자신의 세계로 돌아가려고 했는데, 갑작스런 마왕의 기습에 당하게 되고 주인공을 지키려다가 원래 용사는 마왕에게 목숨을 잃게 된다. 그이후 주인공은 종적을 감추게 되고, 주민들을 주인공을 욕하게 되지만, 주인공은 복수의 칼날을 갈면서 엄청나게 강력해 지는데!?


이세계에서 다시 현실세계로 돌아오는 이야기로, 약간 맛간 최강의 주인공이 현실세계로 돌아오면서 펼치는 이야기, 하지만 이세계에서 돌아온게 주인공 뿐만이 아니다. 그런 이세계에서 돌아온 사람들이 모인 교육기관에서 펼치지는 19금이상 관람 작품이다. 19금은 잔인해서 붙여진게 아니라 너무 선정적이여서 붙여진 것.


스토리자체는 상당히 매력적이지만 전체적으로 아쉬운 작화력과 살짝 미묘한 매력의 캐릭터들로 볼만은 하지만 갓작의 대열에 들기엔 턱없이 부족한 작품.




알바뛰는 마왕님

はたらく魔王さま!

특징 : 마왕이 주인공, 역이세계물, 개그물, 빈곤물, 마왕용사친구

스토리 : 이세계에서 세계정복을 코앞에 두었지만 강력한 용자일행의 방해로 패배, 극악의 위기속에서 마왕은 현대 일본으로 도망치게 되고, 그런 마왕을 잡기 위해서 용사 단독으로 일본으로 따라가게 되는데, 그곳에서는 보급을 받지 못해서 스스로 살아남아야만 한다! 지구지배보다 당장 아르바이트가 급한 용사와 마왕의 개그이야기.


가장 먼저 이작품을 소개한다면 개그작품,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빈곤개그가 가장 큰 영역을 차지하고, 그다음으로는 로맨스, 매력적인 마왕인 주인공을 둘러싸고 모이는 다양한 매력의 히로인들, 그리고 애니화 되면서 표정이 엄청나게 다양해진 용사(여자)까지 재미있게 볼수 있는 판타지 먼치킨 애니메이션 알바뛰는 마왕님!




소드아트 온라인

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특징 : 게임, 먼치킨, 로맨스

스토리 : 가까운 미래인 VRMMORPG내에서 펼치지는 잔인한 강제 온라인 게임이야기


강제로 게임속에서 마지막 보스를 잡지 못한다면 영원히 벗어나지 못하게 되는 소아온세계관에 갇친 사람들이 펼치는 1기의 무서운 세계관을 바탕으로 주인공인 카즈토가 펼치는 먼치킨 이야기. 남들과 동일한 시간이 주어졌지만 SAO온이 서비스전에 베타 테스터로써 참가해봤고 이때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서 남들과 비교할 수없을 만큼 빠르게 강해졌다. 특히나 히든 스킬인 이도류까지 보유했던 최강의 능력자.


거기다가 게임속에서만이 아니라 현실에서도 먼치킨에 가까운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엄친아. 너무 주인공보정과 너무 영웅적인 성격이라서 종종 이상하다고 느낄수도 있는 이야기도 있다. 그래도 일본 내에서는 남자 인기순위 1위를 하기도 했던 인기 작품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異世界はスマートフォンとともに。

특징 : 이세계 전생물, 하렘물

스토리 : 신의 실수로 어처구니 없이 목숨을 잃은 주인공은 이세계에서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게 된다. 그에게 받은건 신이 다시 만들어준 몸과 함께 이세계에서도 스마트폰을 쓸수 있는것. 그것에서 소중한 동료들과의 만남과 함께 주인공은 이세계의 비밀도 파헤쳐나간다. 먼치킨 주인공의 느긋한 이세계 이야기



이세계먼치킨물에 원작은 메카물 속성까지 추가한 이야기. 전체적으로 워낙 강력한 주인공이고, 이야기의 개연성은 상당히 부족하다. 전체적으로 강력한 주인공을 돋보이게 한 느낌이 전개 때문에 그런지 유치하게 느껴지는 작품, 그나마 색다른 요소인 스마트폰은 작중에서 쓰지도 않는 굳이 왜 제목에까지 넣었을까 하는 작품.


애니화 하기전부터 평가도 별로였고, 애니화도 묘한 작화, 밋밋한 연출력과 뻔한 내용으로 완전히 반응이 폭망한 작품 일줄로만 알았지만 의외로 일본 BD 판매량 1300장으로 의외로 선전하면서 이세계먼치킨물의 상업성을 인정받게 된 작품.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デスマーチからはじまる異世界狂想曲

특징 : 판타지, 이세계, 일상, 여행

스토리 : 30대쯤 되는 주인공은 평상복을 입은 채로 갑자기 레벨 1로 다른 세계에 전이함을 깨닫게 된다. 3번만 사용 할수가 있는 일회용 대마법인 유성우를 사용한채로 고레벨과 보물을 손에 넣은 그는! 이세계에서 관광을 선택하게 되고, 길가면서 만나는 인연들과 함께 길을 떠난다.



뻔한 이세계물이지만 그나마 주인공이 전면으로 나서지 않고, 여행과 힐링이라는 주제로 풀어나가는 작품. 거기에 주인공은 대체로 나서지 않고서 다른 여자히로인들이 나서서 싸운다. 그나마도 주인공이 나서면 순삭. 전체적으로 이야기 자체는 느긋한 편으로 진행되는 이야기.





2018년 3분기 신작 소개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異世界魔王と召喚少女の奴隷魔術

특징 : 이세계, 오해물, 히키코모리, 노예, 먼치킨

스토리 : MMORPG 크로스 레버리에서 주인공인 사카모토 타쿠미는 워낙 강력한 힘을 자랑하면서 마왕이라고 불렸다. 그러던 중 게임내 모습으로 이세계에 소환되어 버리고, 2명의 소환주라고 말하는 두사람, 두사람에게 소환 수용 노예화 마법을 받게 되지만 고유 능력 마술반사로 두사람의 노예를 손에 넣게 되고..


이세계로 전이하게 된 주인공은 다황하게 되고, 커뮤능력이 떨어지는 주인공은 게임속에서 쓰던 마왕말투로 활동하게 되면서 마치 세계를 지배하려는 마왕처럼 되어버리는 이세계 모험담이야기. 주인공인 히키코모리에 게임폐인에 커뮤장애까지, 그아말로 막장인생 주인공의 이세계 이야기




칠성의 스바루

七星のスバル

특징 : 청춘, 판타지, 가상게임

스토리 : 과거에 유니온이라는 가상게임에서 전설로 불리던 파티가 있었었다. 초딩 소꿉친구로 결성된 파티는 각자의 센스로 인해서 게임내에서 전설로 불리게 되었지만 사망사고를 계기로 인해서 유니온은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고 소꿉친구들은 저마다의 인생을 살게된다. 그리고 6년뒤에 고교생인 하루토는 다시 만들어진 신생 리 유니온에 한 소녀와 재회하게 되는데? 스바루의 동료이자 6년전 분명이 죽었던 아사히. 과연 그녀의 정체는 무엇일까?


이야기만 보면 아노하나의 게임판 이야기. 게임내에서 이루지 못한 아사히의 영혼이 남은것일지, 아니면 게임내 죽은 그녀를 추모하기 위해서 복사한 것인지는 애니메이션으로 확인하시길!




백련의 패왕과 성약의 발키리

百錬の覇王と聖約の戦乙女

특징 : 

스토리 : 조금은 다른 가정의 비밀을 가지고 있는 시골 출신 중학생스오우 유우토, 어른들몰래 친구인 미츠키와 신사탐험을 하다가 이세계유그드라실로 빨려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는 말한마디 통하지 않는 씁슬




매력적인 일본의 먼치킨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전작품부터 최신작품까지, 생각보다 이세계 먼치킨 애니메이션이 많지는 않네요. 전체적으로 대부분의 작품들이 정리된거 같네요. 2010년도 이후부터 슬슬나오기 시작한 작품들, 상상속에서 나마라도 최강, 최고가 되어서 시원시원하게 진행되는 쉬운 인생을 살아보고 싶은 우리내 마음이 반영된건 아닐까요?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정보와 추천,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