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나나 플레디스와 재계약 : 개봉예정영화 꾼에서 홍일점 맞아

나나 플레디스와 재계약 : 개봉 앞둔 꾼에서 홍일점 맞아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정보를 전달해드리고 있느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애프터스쿨 관련 뉴스입니다.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플레디스와 재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플레디스 측에 따르면 "나나는 앞으로는 배우뿐만이 아니라 만능 엔터테이너로써 성장을 위해서 전폭적으로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항후 행보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다고 말했다."





2009년 데뷔한 가수 겸 배우인 나나는 7년동안 플레디스 언테터인먼트에 소속되어서 다양한 활동을 함께 겪었고, 앞으로도 함께할 예정입니다. 최근에는 영화 꾼에 주연으로 춘자역을 맡아 남자들 속에 홍일점으로 얼마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영화 : 꾼

장르 : 범죄, 오락

개봉 : 11월 22일 ( 수요일 )

주연 : 현빈, 유지태, 박성웅, 나나, 배성우, 인세하


줄거리 :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서 사기 "꾼"들이 뭉친다.

대한민국을 뒤집어 놓은 사기꾼 장두칠의 사망소식, 하지만 장두칠이 살아있다는 소문과 함께 그를 일부러 죽었다는 루머를 뿌렸다는 이야기가 될기 시작한다. 사기꾼만 전문적으로 속이는 사기꾼 지성은 장두칠이 살아있다고, 사건 담당 검사 박희수에게 확실하게 잡자고 제안하는데, 그런 사기꾼을 잡기 위한 비공식 전문가들이 모이게 되는데, 하지만 박검사는 장두칠 검거 말고도 다른 목적이 있었는데? 그걸 또 눈치챈 지성과 다른 꾼들도 속지 않기 위해서 서로 계획을 세우는데?
















이름 : 나나 (본명 : 임진아)

출생 : 1991년 9월 14일 ( 26세 ) / 충북 청주시

신체 : 170.6cm / 52.6kg / A형

학력 : 서울 종합예술전문학교 뷰티예술학

데뷔 : 2009년 애프터 스쿨 싱글 2집


- 에프터스쿨의 너때문에 활동 떄 합류한 신입생, 초반엔 상당히 분량이 적어서 비주얼, 얼굴담당 멤버라고 생각되었지만 오렌지 캬라멜 하면서 포텐이 폭팔했다. 특히나 랩과 보컬까지 가능해서 베키와 가희 졸업이후에 비중이 좋아지고 있다. 특히나 갑자기 퍼진 공항사진으로 몸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해서 인기가 폭팔했다. 그리고는 다이어트 제품 관련 광고도 많이 찍었다. 하지만 정작 애프터스쿨에 주요멤버들이 졸업해버리면서 애프터스쿨이라는 그룹자체가 존망에 위기에 있다.


- 연기자로써는 2014년 패션왕에 처음으로 까메오로 등장, 그 다음해인 2015년엔 중국 드라마에 데뷔, 2016년에는 중국 영화에 데뷔했다. 오히려 국내에서는 2016년 TVN에 굿와이프에 처음으로 데뷔하게 되었고, 이번 2017년 영화 꾼에서 처음으로 국내 영화에 데뷔하는것.



매력적인 나나의 개봉예정영화 꾼과 나나의 재계약 소식이였습니다. 매력적인 가수 겸 배우! 나나양이 앞으로도 꾸준하게 연예계에서 활동하면 좋겠습니다. 나나의 명품몸매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각종 이슈정보 더보기 ▼


KBS 광주 기상캐스터 양미희 아나운서 & 40억 연봉의 사나이 기아타이거즈 나지완과 결혼


유명파워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 강용석 패소 / 도도맘의 이모저모


개물림 사고 : 시바견에게 얼굴 물려 전치 4주, 피해자 견주 고소


슈퍼주니어 강인 또 음주사고 : 벌써 4번째 음주사고(음주운전 2번, 폭행 1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