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천재 캐릭터하면!? - 일본 애니 추천 순위 TOP10

천재 캐릭터하면!? - 일본 애니 추천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일본 애니추천과 애니순위 정보를 드리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재미있는 애니순위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일본 설문조사사이트에서 나온 결과입니다. "천재 캐릭터하면 떠오르는 캐릭터!"







투표명 : 천재 캐릭터라고 하면?

"대단한 재능을 가지고 있거나 지능이 높거나 발상이 광장한 천재적인 캐릭터는!?"

투표기간 : 6월 4일 ~ 7월 1일

총투표수 : 5884표









10위 : 아르민 알레르토

진격의 거인

アルミン・アルレルト

進撃の巨人


- 작중에 두뇌캐릭터로 작중에 떡밥이 등장하면 바로 알아차리고 지략을 펼치는 캐릭터로 초반에는 소심하면서 멘탈이 붕괴되는 등 그냥 발암캐릭터인줄 알았지만 의외로 똑똑함이 부각되면서 후반으로 갈수록 지략,두뇌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9위 : 시나와 카나타

카도 : The Right Answer

品輪 彼方

正解するカド



- 천진난만한 유아형인 매드 사이언티스트! 성인이지만 정신연령이 낮은 편으로 외계기술을 이해하고 받아드리기도 하는등 천재적인 면모를 많이 보여준 전형적인 박사캐릭터.








8위 : L

DEATH NOTE


- 작가 공인 세계 제일의 두뇌를 소유한 명탐정. 









7위 : 시마다 아리스

걸즈&판처

島田愛里寿

ガールズ&パンツァー 劇場版


- 천재적인 전차도 재능으로 13살이지만 월반해서 대학교에 입학하고 닌자전법이라는 변화무쌍한 전략을 사용해서 전차도의 최정예로 구성된 대학 선발팀을 이끌고 있는 초천재형 캐릭터. 평소에는 매우 조용하고 침착한 성격에다가 낯가림까지 심해서 대인관계가 참 어렵지만 전차도 시합만 되면 성격이 바뀌어서 팀을 승리로 이끄는 리더형캐릭터







6위 : 시바 타츠야

마법과고교의 열등생

司馬達也

魔法科高校の劣等生


- 작중 최고의 먼치킨이면서 소시오패스, 겸 열등생 코스프레하는 엘리트들의 대변인 캐릭터, 초일류 소프트웨어 기술자로서 기술을 10년이나 진보시켰다는 평가를 받는 천재.














5위 : 에도가와 코난

명탐정 코난

江戸川コナン

名探偵コナン


-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탐정하면 손에 꼽는 탐정인 코난. 검은조직에 계략에 의해 죽을위기를 넘겨 초등학생의 외모로 변해버리지만 특유의 두뇌를 사용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검은조직의 실체를 향해 다가가는 천재형 캐릭터.







4위 : 소라

노게임 노라이프

ノーゲーム・ノーライフ


- 무직, 동정남, 친구없음, 커뮤장애, 게임폐인인 매우 암울해보이는 주인공. 하지만 문과쪽 천재, 게임속에서는 혼자서 1200명을 이긴 사기적인 능력자. 전체적을 심리전에 강하고, 처음보는 언어도 금방 배우는 등, 이세계 가기전에도 6개국어를 통달하고 있었다. 딱 문과천재!



3위 : 시로

노게임 노라이프

ノーゲーム・ノーライフ


- 소라의 동생으로 이과천재. 작중 신을 이기는 계산능력과 암산능력의 소유자. 무량대수의 국면까지 외울수 있는 연산능력의 암산은 10의 120승까지 가능하다고 하고, 체스는 그랜드마스터를 꺾은 프로그램도 20연승, 5년전에 읽은 책을 거꾸로 읽을수도 있는 등 천재의 한계를 넘어 이능력자에 가까운 사기 능력자.








2위 : 사이키 쿠스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斉木楠雄

斉木楠雄のΨ難


- 전형적인 사기캐릭터로 다행이도 개그물에 등장. 기본적으로 상상하는 대부분의 초능력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고, 초능력이 없이도 고등학교시험은 1등할정도로 똑똑하다. 능력중 세계의 룰을 창조하는 능력이 있다. 그냥 천재개념이 아니라 사기캐릭터. 하지만 주인공이 스스로 튀는 걸 매우 싫어하고 평범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그 능력이 크게 쓰이는 일이 없다.








1위 : 센쥬 무라마사

에로망가선생

千寿ムラマサ

エロマンガ先生


- 작중에 최고 인기 라이트노벨 작가. 설정상 1450만권에 책을 판매했다고 하는데 이는 라이트노벨사상 인기가 좋다는 내여귀와 작안의 샤나의 두 작품 판매부수보다 더 많이 팔린것. 다른 캐릭터들이 능력이 사기라면 센쥬 무라마사는 그 재능이 사기.








재미있는 순위네요. 단순히 먼치킨이 아니라, 재능과 두뇌가 좋은 캐릭터들이 꽤나 많았네요. 더 재미있느 애니순위와 애니추천으로 돌아올께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본 애니추천 더보기 ▼


모든 역하렘 애니메이션 추천 [ 여성향 ] : 일본 애니


[ 평범하지만 매력적인 캐릭터 TOP10 ] 일본 애니 속 캐릭터 추천 순위


일본 치유 힐링 애니메이션 : 명작 추천 순위


일본 명작 연애로맨스 추천 애니 작품


먼치킨 일본 애니 캐릭터 추천 투표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