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2017년 3분기 신작 카케구루이 1화 - 리뷰 및 후기 / 명장면 캡쳐

2017년 3분기 신작 카케구루이 1화 - 리뷰 및 후기 / 명장면 캡쳐




안녕하세요! 기대작이라서 바로 본 카케구루이입니다. 일단 결과는 어떤부분은 아쉽지만 전체적으로는 만족이네요! 이정도면 도박 + 미소녀를 잘 버무려 낸거 같아요. 




일단 1화 감상 후기

- 잘나왔네요. 도박에 미친 미소녀들의 모습을 제대로 뽑아낸거 같네요. 미소녀지만 정말 자신의 속내를 들어낼때는 악마같은 모습! 거기에 또 예쁠때는 미소녀답게 잘 표현되었군요! 1화는 주인공의 포스를 잘 뽑아냈네요. 정말 도박에 순수하게 미친 주인공, 카케구루이라는 걸 1화에 딱 잘 담아낸듯 합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op의 묘사, 매우 섹슈얼하면서도 백합, 특정부위 등등 서비스씬의 모듬같은 느낌이고, ed도 마찬가지로 기묘하지만 매력적인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이정도 작화를 유지해주면 끝까지 따라갈수 있을거 같네요.









캡쳐로 보는 1화










▼ 3분기 추천작품 라인업 ▼


3분기 러브코미디, 일상물 추천 작품 : 2017년 일본 애니메이션 신작


3분기 애니 추천 [스포츠물, 두뇌배틀물] 일본 신작 애니


판타지 애니 추천 분야 2탄 : 2017년 3분기 일본 신작


3분기 일본 신작 애니 추천 : 개그물 4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