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각종정보글

2018년 6월 라이트노벨 인기 추천 순위 TOP10 : 인터파크 라노벨

2018년 6월 라이트노벨 인기 추천 순위 TOP10 : 인터파크 라노벨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6월달의 라이트노벨 판매량 인기순위 어떤 작품이 순위를 차지하고 있을까요!? 뜨겁게 연재중인 작품들을 같이 만나보시죠! * 신카이 마코토 라노벨 시리즈는 순위에서 제외했습니다. 





10위 : 저 어리석은 자에게도 각광을 1권
작가 : 히루쿠마 / 그림 : 유우키 하구레
소개 : 풋내기 모험가의 마을 액설엔 자칭 지배자 양아치 모험가 더스트는 주머니 사정이 시원찮은데, 그때 신참 모험가 카즈마 일행은 착착 명성을 쌓아올리고, 더스트는 자작극 사기, 도난품 매매, 귀족영애 뜯어먹기등 돈벌이에 힘을 쏟는다. 그러던 와중 나리라 부르면 따라다니던 대악마 바닐에게 재미있는 미래가 찾아올거라는 불길한 예언을 듣게 되고, 더스트 시점으로 그려지는 조금은 음란한 외전이야기.
초판특전 : 책갈피 + 양면 책받침




9위 :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7.5권
작가 : 키누가사 쇼고 / 그림 : 토모세 슌사쿠
소개 : 12월 23일 크리스마스 이브 전야부터 겨울방학의 작은 이야기. 
초판특전 : 띠지 + 책갈피 + 어나더 커버 + 쇼트스트리




8위 : 데이트 어 라이브 18권
작가 : 타치바나 코우시 / 그림 : 츠나코
소개 : 이츠카 시도 앞에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시원의 정령인 타카미야 미오, 인류에 최대이자 최악의 재앙, 최강의 정령을 막기위해서 모든 정령들은 그들에게 덤비지만 압도적인 힘앞에 무릎꿇게 되고, 전장에는 절망만이 짙게 깔린다. 과연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것인가!?
초판특전 : 책갈피 + 양면표지




7위 :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3권  
작가 : 모리타 키세츠 / 그림 : 베니오
소개 : 딸이 슬라임으로 돌아가게 되고 가짜 고원의 마녀가 나타지만 마녀님의 일상을 평화롭다. 
초판특전 : 양면커버, 특제 일러스트 책갈피




6위 : 책벌레의 하극상 3부 - 영주의 양녀 4 
작가 : 카즈키 미야 
소개 : 책 판매회 시작했습니다! 로제마인은 지난 성결식에서는 큰 소득을 얻지 못했던 브리기테를 위해서 새롭게 의상을 만들어주기로 결정. 왠지 활기찬 느낌의 로제마인의 측근과 전속들은 브리기테의 새의상을 만들어주고, 그와 동시에 공방에서는 새롭게 인쇄기가 만들어지고 책 제작이 혹산될 가능성이 보이는데!? 점점 진화하는 인쇄, 제지. 그러면서도 새로운 브리기테의 모습을 보고서는 로제마인은 잠시 추억에 빠지기도 하는데!?







5위 : 소드아트 온라인 20권 
작가 : 카와하라 레키 / 그림 ; abec
소개 : 엘리시제이션 에피소드 완결
초판특전 : 책갈피




4위 :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5권 + 단편집 3 합본판
작가 : 나가츠키 탓페이 / 오츠카 신이치로
소개 : 포효가 울리는 로즈월 제택에 드디어 격돌하게 된 엘자와 가필, 믿음직한 우리 편에게 적을 맡긴채로 스바루는 드디어 베아트리스와 재해하게 되고, 같은 시간 시련에 도전중인 에밀리아는 있을수가 없는 현재와 마주치게 되면서 본래라면 있을수 없는 행복한 세상에서 마녀가 그리는 행복과 싸우게 되는데?
초판특전 : 캐릭터 스탠드 1종, 일러스트 카드




3위 :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 최강 7권
작가 : 시라코메 료 / 그림 : 타카야ki
소개 : 신산에서 전투를 끝낸 하지메 일행, 그들은 비공정 폴니르르 타고서 릴리아나와 함께 제도로 향하게 되는데, 거기에 동행한 코우키는 깊은 생각에 빠져들고, 왜 하지메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서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는가에 대해서.. 그러던중 제국병과 싸우고 있는 하우리아 족을 만나고, 마인족과 제국에게 침공당한 페어베르겐의 상황을 듣게 되고 그들의 계획까지 알게 되는데!? 카운트가 제로가 되면 놈들이 행동을 시작한다. 최강 이세계 판타지




2위 : 고블린 슬레이어 6권
작가 : 캬규 쿠모 / 그림 : 칸나츠키 노보루
소개 : 고블린을 퇴치하고 싶다는 마술사 소년은 접수원의 아가씨를 난처하게 만들게 되고, 한편 변경 도시에 조금 떨어진 외딴곳에 모험자 훈련장이 건설되고 있었고, 고블린 슬레이어는 옛날에 그곳에 마을이 있었던것을 알고 있다. "고블린을 죽여버릴거야"
초판특전 : 아크릴 책갈피 + 양면 표지




1위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11권
작가 : 후세 / 그림 : 밋츠바
소개 : 용사가 눈을 떴을 때, 운명의 톱니바뀌는 움직이기 시작하게 되고, 마왕 루미너스와 약속한 음악교류회를 개최하려고 신성교황국 로벨리오스에 방문한 리무루 일행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초판특전 : 띠지 + 어나더 커버 + 엽서



아쉽게도 TOP10에 들지 못한 작품으로는 회복술사의 재시작, 보스 몹답게 행동하세요 스왈루오씨 등도 있었습니다. 매력적인 라노벨의 대세는 역시 이세계물이군요. 대부분의 순위자체가 먼치킨 라노벨에 집중된 느낌. 과연 다음달에는 어떤 작품이 순위를 차지할지! 

매력적인 애니, 만화, 라노벨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