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진상 & 사이다

점심시간 음식 추가주문, 제잘못입니까? : 네이트판 레전드 쓰레기 진상 마인드 썰

점심시간 음식 추가주문, 제잘못입니까? : 네이트판 레전드 쓰레기 진상 마인드 썰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 11시 50분쯤 김밥집에 갔어요  
김밥 한 줄과 돈가스 일 인분을 주문하니 
12시쯤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한 음식을 먹는데 
김밥이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집에 있는 동생 가져다주려고 김밥 
넉 줄 좀 포장해 달라고 하니까 저한테 
왜 한 번에 시키지 지금 바쁜데 주문을 
하느냐고 뭐라고 하는 거예요  
  
돈가스랑 김밥만 먹고 가려다 
가족 가져다주려고 시킨 거라고 말하니 
그래도 지금 점심시간이라 바쁠 땐데 
미리 한 번에 주문했어야지 하는 거예요 

순간 저도 욱해서 아니 여기는 
손님이 추가 주문할 때 점심시간인지 
아닌지 따져가면서 주문해야 하는 거냐고 

그럼 그냥 주문취소해주라고 하고 먹다 말고  
그냥 계산하고 나와 버렸어요  

제가 순간 목소리를 높이니 
아주머니가 손님이 좀 있어서인지 
그냥 죄송하다는 말 듣고 나오긴  
기분이 좀 그렇네요 


베플 
아줌마가 이상하네요 
무조건 한 번에 주문해야 하나?나 참 

베플 
매너가 없는 건 김밥집 아줌마네요 
추가로 주문하면 감사하다고 바로 해줘야지 
정상인데 저런 식으로 화만 내면 가게에 
다시는 들리고 싶지 않지 주문취소한 건 잘했어요 
집에 있는 동생 챙기는 마음씨는 곱고 아름답네요  

베플 
한 번에 주문하든 추가 주문하든 
점심시간에 일하는 건 같은 거고 또 먹다가 
추가하니 맛있어서 그러나 감사할 거 같고 

추가래도 남은 거 먹을 시간에 계산때 
줘도 되냐 지금 주문 밀려서 그런다 이러고 
양해 한번 하면 될걸 참 융통성도 
이 음식 장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