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웹툰 사이트 추천 : 폭스툰 BL웹툰 추천 TOP10 / BL 보는곳

웹툰 사이트 추천 : 폭스툰 BL웹툰 추천 TOP10 / BL 보는곳

웹툰 사이트 추천 : 폭스툰 BL웹툰 추천 TOP10 / BL 보는곳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재미있는 웹툰, 애니, 게임, 만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알려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2월달 폭스툰에 추천할만한 매력적인 BL물 웹툰을 추천해봅니다. 현재 가장 인기가 좋은 폭스툰의 BL물들이 어떤 작품들인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신부님의 카르테
작가 : 곱
스토리 : 신부인 에드워드는 지독한 저주에 걸려있는 용사를 만나게 된다. 그런 용사를 구원하고 싶은 젊은 신부의 사랑이야기. 
* 30화까지 무료공개중





9위 ; 안녕하세요. 당신의 스토커입니다.
작가 : 김탁
스토리 : 스토커, 소유나 파괴라는 극단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특히나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고, 책이나 신문을 많이 읽는다. 표적을 찾기 위해서 드는 엄청난 돈도 두려워하지 않고, 법을 어기지 않는 선에서 적절하게 행동범위를 조절하는데? 강하게 거절해도 좀처럼 받아들이지 않는데.. 돈을 빌리러 갔다가 어쩌다보니 특별하고 무서운 스토커가 붙게 되고!?





8위 : 브릴리
작가 : 찬란한
스토리 : 늑대가문의 자우니 예승, 쉬러간 마을에서 자신이 그토록 그리워하던 형을 다시 만나게 되는데!?
* 26화까지 무료공개중





7위 : 박쥐사육
작가 : 제이드
스토리 : 부모의 마지막 지원인 집. 이제는 혼자살라는 부모님. 어느날 학교의 같은 반에 친구가 쓰려지는데, 알고보니 혈액이 부족한 뱀파이어였던것, 그런 뱀파이어에서 흡혈당한 주인공은 사실 혈액 과다생성증이였다! 서로가 최고의 조합인 서로에게 서로가 필요한 사이.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6위 : 저주노트
작가 ; WCOP
스토리 : 날 괴롭히는 놈이 있다. 이 복수는 언젠가! 죽기전에 꼭 해줄것이다 라고 이를 갈고 있던 도중 이상한 노트를 줍게 되는데!? 어쩌다보니 남자들에게 둘러쌓인 남자의 이야기






5위 : 메리, 미?
작가 : 동맥
스토리 : 고객님을 만족시키는 고객 만족도 100%인 메리, 그를 찾아오게 된 특별한 고객을 위한 메리의 고객만족 스토리가 시작된다!




4위 : 고양소년의 고양한 날
작가 : 마리
스토리 : 이별의 슬픔에 잠들었던 어느날, 눈을 떠보니 키우던 고양이가 사람이 되었느네, 고양소년과 시작하는 색다른 일상의 스토리가 잔잔하게 시작한다.
* 전화 무료 웹툰




3위 : 팬픽감성
작가 ; TB
스토리 :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녀석들의 재밌는 이야기가 시작된다!
* 전회 웹툰




2위 : 학원물
작가 ; 순보

스토리 : 좋아하는 아이와 같은 반이 되게 된 민오의 고군분투 짝사랑이야기, 과연 민오의 짝사랑은 빛을 낼수 있을까?

  




1위 : 톡, 톡
작가 : RYU
스토리 : 일련의 사건으로 자신의 꿈을 잃게 된 재혁, 그런 그의 앞에 한줄기 빛같은 희망이 찾아오게 되는데!?




▼ 같이보면 더재미있는 소개 

2018년 여성향 BL웹툰 추천 소개 1탄 [동성애웹툰]

역대 명작 웹툰 추천 : 백합 웹툰 추천 TOP10 [ GL웹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