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크족 연예인 부부들 : 김원희, 김수로, 김민교 부부

Posted by 티스토리 reesangwon
2018. 2. 8. 20:09 연예계, 뉴스/연예계

딩크족 연예인 부부들 : 김원희, 김수로, 김민교 부부



안녕하세요! 연예계 대표 딩크족 연예인들이 누가 있는지 궁금증이 생겨서 정리해봤습니다. 한때는 한가인 & 연정훈 커플도 한때 딩크족부부가 아닌가라는 말이 많았지만 결국 아이를 낳았습니다. 한채영 부부도 마찬가지로 딩크족 의혹을 받았지만 결국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럼 아직까지도 딩크족인 연예인들 확인해보시죠!





1. 김원희 부부

-2015년 15년동안에 길고 긴  연애끝에 사진작가인 남편과 결혼. 대부분 허니문 베이비를 예상했지만 2018년 아직까지 어떠한 아이에 대한 이야기가 없다. 사실 김원희씨는 결혼 이후에 아이를 원했다고는 합니다. 방송에서 아이를 좋아해서 아이를 3명은 낳고 싶다고 밝혔지만 결혼 후에도 오랜 기간 임신소식이 들리지 않았다. 원래는 아이를 가질 예정이였지만 김원희씨는 방송일은 때가 있는데 만약에 결혼하고 아이를 바로 낳게 된다면 다시 방송계로 돌아오기 어려울것이다라고 밝히고 남편의 동의하에 아이가지기를 미뤘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아이가 없이도 예쁜 결혼생활을 주욱하고 있다고 한다.




3. 김수로, 이경화 부부

-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인 김수로씨와 이경화씨. 서로의 첫사랑이라고 밝혔고, 대학교시절 사기면서 연예인으로 성공하기전에 결혼했다고 한다. 그런 부부에게 왜 아이가 없을까. 하는 궁금한 사람들에 의해서 사람들은 혹시 불임이 아닐까? 라는 의문을 가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세상이 변해가면서 딩크족이라는 말이 생기고, 김수로 부부도 유명한 딩크족 부부로써 남게 되었다. 

꼭 아이를 가지지 않아도 부부가 서로 사랑하고 즐긴다면 그것도 즐거운 삶 아닐까?





3. 김민교 부부

- 다른 부부와 다르게 아예 스스로 방송에서 딩크족임을 밝혔다. 2009년에 10살 연하인 작곡가 이소영씨와 결혼했다. 처음은 2005년 배우와 팬의 관계로써 자연스럽게 만나서 사랑을 키웠다. 결혼 8년차인 김민교부부는 자녀를 둘 계획자체가 없다고 밝혔다.주변에서 물어보면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부부의 결정으로 아이를 낳지 않기로 했다.


특히나 주위에서 아이를 위해서가 아니라 아이를 낳으라고 하고, 늙으면 후회한다는 말, 외롭다는 말만 하지 정작 아이 입장에서 낳으라는 사람은 못봤다고 말했다. 만약에 아이가 생긴다면 달라질수도는 있지만 아직은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7년 레전드 썰]딩크족, 딩크부부, 비혼주의자, 싱크족 고민 등 이야기


결혼 3년차 딩크족 부부, 남편이 애를 원해요 - 네이트판 결시친 결혼 후회 썰


딩크족 아내와 이혼합니다 - 미즈넷 부부토크 레전드 썰


딩크족 후회하는 언니 - 82쿡 자유게시판 레전드 딩크족 이혼 단점 사연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