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행사일정 및 정보

전국 2018년 베이비페어 [서울, 대전, 경남, 부산 등] : 육아박람회, 유아교육전 일정 정리

전국 2018년 베이비페어 [서울, 대전, 경남, 부산 등] : 육아박람회, 유아교육전 일정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상식정보, 혜택정보, 이벤트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 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엔 다양한 좋은 소식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저출산의 늪에 빠져있습니다. 이런 저출산 속에서도 결혼을 하고,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하죠! 이런 행복한 부부들이 누릴수 있는 특권 바로 베이비페어입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아이를 위한 선물을 골라보는 시간! 1월부터 활발하게 전국에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위치에 맞춰서 방문하시면 좋은 기회가 될거 같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 일정별로, 이벤트정보와 함께 기재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대전 베이비페어

장소 : 대전 유성구 DCC대전컨벤션 센터

일정 : 1월 4일 ~ 7일까지


- 광범위한 정보의 시대에 직접 보고 비교하면서 깐깐한 선택을 돕는 기회를 제공하는 유아용품과 놀이관련 제품, 유아교육까지 출산부터 교육까지 준비하는 유아의 모든 최신 트렌드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이벤트

- 1월4,5일 선착순 300명중 150명에게 이케아 정품 강아지 애착인형을 증정합니다.

- 선착순 선물증정 매일매일 300분에게 다양한 경품의 기회를 드립니다.





아이올베이비페어

장소 : 서울 강남구 세택 전시관 전관 (3호선 학여울역)

일정 : 1월 11일 ~ 14일까지

시간 : 10시 ~ 18시까지

입장료 : 5000원


- 내 아이를 위한 첫선물. 어떤걸 골라야할지, 자꾸만 다른 사람들에 말에 귀기울여 질때, 직접 엄마 아빠가 만지고 살피고 느끼면서 준비해주세요! 어떤 선택이라도 행복한 추억이 될수 있을거에요. 2018년 첫 베퍼 아이올베이비페어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이벤트

- 사전등록시 무료

- 재미있는 에피소드 댓글! 참여시 선정해서 라인스핀 유모차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 예비엄마 선착순 이벤트 매일 500명 선착순 기프트팩 증정 ( 빨대컵, 기저귀, 물티슈, 임신부체험팩, 대나무손수건 / 단 여성분에게만 지급 )

- 인스타에 아이올 베이비페어 이벤트 캡쳐후 참여시 매일 선착순 천명에게 앙블랑 아기물티슈 1팩증정

- 전시장을 찾아주시는 무든 관람객에게 차와 핫팩을 무료로 드립니다.  (오전8시~10시까지)





광주 & 전남 베이비페어

장소 : 광주 여대 시립유니버시아드 체육관

일정 : 1월 18일 ~ 21일까지

입장료 : 1000원 / 사전등록시 무료


- 엄마아빠를 위한 최고의 공간, 광주,전남의 임신출산 육아박람회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해드리고 가족의 힐링을 책임지는 육아박람회입니다.


이벤트

- 매일 선착순 300분에게 꽝없는 경품뽑기 ( 식탁의자부터 유모차까지 )

- 1월 17일 이전까지 사전등록을 해주신 분들중 30분에게 행사장에서 사용가능한 현금쿠폰을 증정합니다





부산 베이비 & 유아교육 & 용품전

장소 :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

일정 : 1월 18일 ~ 21일까지

입장료 : 5000원 ( 사전등록시 무료 )


이벤트

- 럭키박스 이벤트, 행사장 내 안내데스크에 4자리 비밀번호를 먼저 맞추시는 분에게 시크 카시트, 잉글레시나 유모차, 디자인스킨중 하나 증정.

-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시면 6명에게 큐비앤맘, 긴팔내의를 리그램 당첨선물로 증정

- 행사장내 유모차 대여서비스 진행

- 온라인 사전 등록시 무료입장가능 ( 1월 17일까지 )





청주 맘아랑 베이비페어

장소  충북 청주시 그랜드플라자호텔

일정 : 1월 18일 ~ 21일까지

시간 : 10시~18시까지


- 예비엄마와 아빠의 소중한 아이를 위해서 준비해야할 필수품을 제공해드리면 정확한 임신관련 정보, 출산후에 신체관리부터 태교까지 유아 조기교육에 관한 정보가 전시됩니다. 어린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는 열린 교육의 장!


이벤트

- 18일 선착순 300명에게 사전등록하고 오시는 20~40대 여성관람에게 맘아랑 물티슈 1박스 제공

- 19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분에게 경품뽑기 가능 ( 물티슈부터 유모차까지 )

- 인스타그램 이벤트 공유시 추첨해서 물티슈 1박스 증정

- 현장 사진 인증시 선착순 50분에게 맘아랑 물티슈 2팩 증정

- 베이비페어 유모차 대여 행사 ( 전시장 입구접수대 )





대구 베이비페어

장소 : 대구 북구 대구한국패션센터

일정 : 1월 25일 ~ 28일까지



- 정보없음





서울 프리미엄 베이비 키즈페어

장소 :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

일정 : 1월 25일 ~ 28일까지

시간 : 10시 ~ 18시까지

입장료 : 5000원 ( 회원가입시 무료 )



- 저출산 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와 임신과 출산 유아교육에 문화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키고 올바른 임신출산 유아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이벤트

- 방문후기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하트파이 제공

- 회원가입하고 로그인시에 다양한 상품당첨기회(고급유모차 등)

- 주차권 쏩니다! ( 선착순 100명 )

- 1월 7일까지 무료 초청장 신청이벤트 (1매당 4인가능)

- 권순훤 트리오의 클래식연주 태교콘서트 초청! 300분

- 10만원 이상 구매시 100%당첨 뽑기 이벤트! ( 골드바,전기건조기, 헤어드라이기 등)







▼ 정보 더보기 


아이와 갈만한곳 :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 / 가족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여행지


송어축제 총정리 : 2017년 12월 ~ 2018년 1월까지 / 시간, 입장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