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한국영화 추천]2018년 1월 개봉 예정 영화 기대작 TOP4

[한국영화 추천]2018년 1월 개봉 예정 영화 기대작 TOP4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영화, 드라마, 게임, 애니, 웹툰에걸쳐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벌써 2017년 포스팅을 넘어서 2018년 예고포스팅이네요. 세월참 빠릅니다. 2017년 영화계에는 다양한 영화가 있었죠. 그리고 2018년 1월에는 우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어떤 영화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사람들이 기대하고 고대하는 매력적인 개봉예정작 바로 확인해보시죠!


* 한국 영화들만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아마 다음포스팅이 해외영화와 애니메이션 추천으로 나뉠거 같습니다.







스타박'스 다방
장르 : 드라마
1월 11일 개봉예정작
출연 : 백성현, 이상아, 서신애
스토리 : "저에게 행복한 최고의 순간은 커피를 마시는 순간이에요"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엄마의 등살에 못이겨서 사법고시를 준비하는 척 하지만 사실은 커피가 좋은 그, 그는 꿈을 위해서 바리스타의 길을 향하게 되고, 제 2의 인생인 스타박'스 다방! 과연 그의 꿈은 이루워질수가 있을까!?

특징
- 이상우감독의 새로운 시도
- 잔잔하면서도 청량한 청춘들을 위한 이야기










그것만이 내 세상

장르 ; 코미디, 드라마
1월 17일 개봉예정작
주연 :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스토리 : 주먹만 믿고 살았던 한물 지난 전직 복서인 조하와 엄마만 믿고서 살아온 서번트 증후군 진태, 살아온 인생도 잘하는것도 좋아하는 것도 하나 비슷한 점 없는 두형제가 만나게 되는데!?

특징
- 믿고 보는 한국 명품배우들 출연








비밥바룰라
장르 : 코미디
1월중 개봉예정작
주연 : 박인환, 신구, 임현식
스토리 : 인생은 단한번! 욜로 라이프가 시작된다!
평균 나이 70세, 지병 하나정도야 기본인 4명의 시니어벤져스, 더욱 즐거운 황혼의 인생을 맞기로 결심한 4명은 가족을 위해 미뤘던 버킷리스트를 꺼내고, 그들의 상상초월의 프로젝트에 온 동네가 뒤집힌다!

특징
- 원로배우들이 만들어내는 웃음폭탄!
- 연기파 배우들의 대흥행 예정작!









염력
장르 : 코미디
1월중 개봉예정작
주연 : 류승룡, 슴인경
스토리 : 우연하게도 대단한 초능력을 손에 넣은 남자 신석헌, 모든 것을 잃어버릴 위기에 있는 딸 신루미를 구하기 위해서 세상이 놀랄 염력을 발휘하는 이야기.

특징
- 크로니클의 아류작이 될것인가? 한국형 크로니클이 돌것인가
- 부산행 감독 연상호. 그의 또 다른 새로운 파격 작품





요작품은 개인적으로 ??? 싶은 작품이라서 따로 빼봤습니다. 보통 추천 기준이 네티즌들의 기대지수를 기반으로 정리하는데 요작품은 조금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이 팍드네요.





1급기밀
장르 : 드라마
1월중 개봉예정
주연 : 김상경, 김옥빈, 최무성
스토리 : 공군 전투기의 추락, 그것도 3번째 조종사 과실이라고? 그들이 감추려던 대한민국의 숨겨진 진실은?
국방부 군수 본부 항공부품구매과 과장 박대익 중령, 어느날 그에게 찾아온 전투기 파일럿 강영우 대위는 전투기 부품공급 업체 선정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다. 그리고 은밀한 뒷조사 끝에 미 펜타곤과의 모종의 계약을 알게 된다. 이 모든 진실을 폭로하려고 하는데!?

특징
- 과연 이작품은 대박일까? 쪽박일까?




▼ 추천 정보 더보기 


크리스마스 데이트 공연&연극 추천 : 대학로가 열광하는 추천 예매연극 순위 TOP10 [이브 특별 가격 정리]


현재 상영 영화 순위 : 2017년 12월 3주차 예매율 기준 최신 추천 영화 TOP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