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2017년 12월 2주차]최신 영화 예매율 순위 : 최근개봉영화 TOP7

[2017년 12월 2주차]최신 영화 예매율 순위 : 최근개봉영화 TOP7

[2017년 12월 2주차]최신 영화 예매율 순위 : 최근개봉영화 TOP7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최신개봉영화! 인기영화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는 영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2월도 어느새 2주차를 넘어가는군요. 2017년 길었다면 길었고, 짧았다면 짧았던 한해. 그마무리 좋은 영화들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영화들중 최신개봉한 인기작들 어떤 영화들이 있을까요! 바로 확인해보시죠!

영화 순위를 정리하고 보니 12월달이라서 그런지 유독 애니메이션이 순위에 많이 올랐네요. 어린이 파워와! 방학 파워가 대단하긴 하네요! 그럼 바로 순위확인해보시죠.





예매율 7위

라라랜드

장르  : 드라마, 뮤지컬
평점 : 8.88
스토리 : 순수한 희망, 황홀한 사랑, 격력한 열정든 모든 감정이 폭팔한다.
꿈을 위해서 사는 사람들을 위한 별의 도시 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인 세바스찬과 배우 지망생인 미아, 인생에 가장 빛나는  순간에 만난 두사람의 아직은 조금 모자란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이야기.

평가
- 여자들을 위한 영화가 아니다. 꿈꾸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인생을 논하는 영화.
- 서로의 꿈을 돌보며 키우며 각자의 길을 응원하는 최고의 뮤지컬
- 너무나도 슬픈 재즈음악 선율.

"감각적인, 감성적인, 모든 꿈꾸는 이들을 위한 영화."










예매율 6위
오리엔트 특급 살인
장르 : 미스테리, 범죄, 드라마
평점 8.71
스토리 : 세계적으로 명탐정으로 불리는 에르큘 포와르. 사건의 의뢰를 받고 이스탄불에서 런던으로 향하는 열차 오리엔트 특급열차에 탑승하게 된다. 그리고 폭설로 멈추는 열차, 한밤중에 승객중 한명이 무참하게 살해당하는데, 기차안 완벽한 밀실에서 일어난 살인사건, 13명의 용의자는 저마다 완벽한 알리바이를 가지고 있는데.. 포와르는 과연 범인을 찾아낼수가 있을까?


평가

- 아름다운 영상미가 빛난다.
- 원작을 그대로 옮기려고 노력하다 몇몇부분은 생략. 영화적인 느낌이 많이 아쉽다.
- 무난한 그저그런 느낌

"원작을 잘살리려다보니 영화적인 연출은 부족한 영국느낌의 무난한 영화."













예매율 5위 
어쌔신 더 비기닝
장르 : 액션, 스릴러
평점 : 9.25
스토리 : 가장 완벽한 살인요원의 탄생. 이성은 지배해야하고, 감정은 배제해라.
참혹한 총격테러로 약혼자를 잃게 된 미치. 그는 복수를 위해서 자신을 단련한다. 테러리스트가 되기 직전까지 되었던 그는 우연하게 재능을 눈여겨본 CIA에 발탁되게 된다. 미치는 최고의 트레이너 스탠 헐리의 가혹한 훈련을 견뎌내고 전세계를 공포로 몰고 있는 1급 테러리스트인 고스트를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된다. 예측하지 못할, 통제하지 못하는 멈출수 없는 그의 첫 미션이 시작된다.

평가
- 딜런의 통쾌한 액션.
- 가볍게 보기 좋은 액션씬 하나는 훈룬한 영화
- 딱 킬링타임용 영화.

"킬링타임용 영화에 액션하나는 출중했다."











예매율 4위
기억의 밤
장르 : 미스테리, 스릴러
평점 : 8.49

스토리 : 두사람의 엇갈린 기억속 숨은 살인사건의 진범은?
새집으로 이사를 오자마자 형인 유석이 괴한에게 납치를 당하게 되고, 동생은 매일마다 환청과 환각에 시달리게 된다. 그리고 19일 뒤에 집으로 돌아오게된 형 유석, 하지만 전혀 그동안의 기억이 없다고 말하게 되고, 동생은 반갑기도 하지만 뭔가 이상함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는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평가
- 후반부에 조금 몰입감이 떨어질편 했지만 마지막 반전이 키포인트!
- 감하늘, 김무열이 이렇게나 연기를 잘했었나?
- 추운 겨울 심장 서늘하게 만들어주는 본격 스릴러

"김하늘, 김무열 투톱으로 내서우며 독특한 색감과 스릴러를 내세운 색깔있는 영화"









예매율 3위

메리와 마녀의 꽃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평점 : 8.43
줄거리 : 봉인되어있던 걸 깨어버린 소녀에게 펼쳐지는 꿈만 같은 이야기, 소녀에서 마녀로!
지루한 시골생활, 도시에서 살던 주인공에게 시골의 삶은 너무나 지룩하기만 하다. 그런 그녀에게 한마리 고양이가 눈에 띄게 되는데, 따라가다 우연하게 신비로운 숲을 발견, 그곳에서 마녀의 꽃 "야간비행"을 발견하고 마법으로 봉인되어있는 낡은 빗자루도 발견하는데!? 마녀의 힘을 얻어서 마법세계에 도착하게 되고, 지루한 주인공의 삶에 새로운 재미를 가져다 주지만, 마녀의 꽃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메리는 위기에 쳐하게 되는데!?

평가
- 올 겨울 가장 따뜻하면서 사랑스러운 영화
- 전체적으로 예쁜 애니메이션, 하지만 기존 지브리영화보다는 아쉽다.
- 감성적인. 매력적인

"감성적이고 아름답지만 아직 지브리의 매력엔 살짝 모자른?"











예매율 공동1위

장르 : 범죄
출연 : 현빈, 유지태, 배성우
평점 : 8.39
스토리 : 사기꾼 잡기 위해서 모인 사기꾼들! 제대로 한데 뭉쳤다!
대한민국을 사기로 한탕크게 해먹고 도망친 사기꾼 장두칠, 돌연 사망했다는 뉴스가!? 하지만 어디서간 살아있다는 소식이 돌고 장두칠을 잡기위해서 각종 전문가들이 모이기 시작하고, 그를 잡으려고 하지만 저마다 다른 꿍꿍이가 있는데? 서로가 서로를 속이는 사기꾼들. 과연 마지막에 웃는건 누구일까!?

평가
- 현빈의 매력에 한번반하고 유지태의 매력에 2번반한다.
- 영화라도 시원한 사이다를 마신 느낌.
- 주연과 탄탄한 조연의 매력이 좋았다.

"현빈보러갔다가 유지태에게 반하는 영화. 시원한 사이다 영화"










예매율 공동 1위 
뽀로로 극장판 공룡성 대모험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평점 : 9점
줄거리 :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험은 계속된다! 이번에는 공룡섬에서의 신나는 모험!
뽀로로와 친구들은 우연하게 알모양의 비행선에서 잠들어 있던 꼬마공룡 알로를 찾게 되는데, 하지만 기억상실증으로 자신의 기억을 잃어버린 알로, 거기에 우주선을 고치다가 크롱과 알롱을 데리고 멀리 날아가버리는데, 두명을 구하기 위해서 비행선을 뒤쫒아 가는데, 그곳은 공룡섬! 그곳엔 공룡을 잡아 외계인에게 공룡을 팔아버리는 공룡사낭꾼이 있는데!? 과연 공룡사냥꾼을 피해서 친구들을 구해낼수가 있을까!?

평가
- 겨울방학 아이들에게 해방될수 있는 2시간!
- 연령대에 따라서 차이가 나지만 뽀느님의 활약!
- 어릴수록 더 즐거운 작품

"아이들과에 지친 부모님들에게 한줄기 빛같은 영화, 어린이들에게 최고 우상 뽀느님 영화 데뷔"









그럼 12월 2주,3주에도 즐거운 영화 많이보시고 매력적이고 즐거운 한주간 보내식면 좋겠네요! 12월 3주차에도 매력적인 최신개봉영화, 추천영화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월 정보모음 


[2017년 12월 개봉작]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순위 TOP7


[2017년 12월 1주]레진코믹스 웹툰 추천작품 : 대표 전연령 인기작 웹툰 순위 TOP10


대학로 인기 추천 예매 연극 순위 + 가격, 장소 정리 / 2017년 12월 2주차 혜화 데이트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