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신서유기 외전 : 강호동의 강식당 /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강호동까스와 오므라이스

신서유기 외전 : 강호동의 강식당 /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강호동까스와 오므라이스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고 리뷰하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TVN에 사랑받는 코너인 신서유기! 그 신서유기에서 외전으로 제작된 이번 강호동의 강식당은 제주도에서 조용하게 시작했습니다. 이미 각종 블로그에 후기까지 올라면서 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7분짜리 풀버젼 예고편이 나와서 대략 어떤 프로인지 알수 있도록 보여줬는데요 ㅎㅎ 원작인 윤식당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진행될거 같네요. 윤식당이 해외에서 외국인들에게 한식을 알리고 멤버들이 색다른 체험을 하고 힐링을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면 이번 강식당은 좀더 장사에 힘들에 대한것에 주목할거 같습니다. 매력적인 제주도에서 펼치는 멤버들의 좌충우돌 강식당 운영기! 바로 확인해보시죠!


* 12월 5일 ( 화 ) 밤 10시 50분 첫방송예정






갑자기 팍 늙으신 강호동씨 ㅠㅜ





재료만 38만원 어치를 샀는데 22만원을 팔았다니 ㅠㅠ





윤식당 패러디 실패작! 그래도 기대됩니다.





ㄷㄷ 크기가 이렇게 해서 얼마나 받을지 궁금합니다





사장님 기준 1인분이라니 ㄷㄷ 보니까 보통 2~4명이서 한개 놓고 먹는거 같네요. 양이 어마무시!





오므라이스와 돈까스 둘다 맛나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다녀오신분들은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맨날 은초딩으로 불리다가 이번엔 새로운 별명을 얻을수도 있을거 같네요. 멋진모습





홀에서 일하는 외모담당 2분! 사람상대하는게 쉬운일이 아니죠 ㅠㅜ





친근한 동네 이웃 삼촌같은 느낌의 이수근씨! 사람좋은 느낌이죠!





사이드킥으로 이일저일 다 맡은 재현씨! 이번에도 고생길이 훤하네요 ㅠㅜ





너무 잘생겨서 인간같지 않은 외모 ㄷㄷ





메뉴는 딱 2개! 강호동까스, 오므라이스! 그래도 첫 음식장사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도 쉽지 않겠죠!





부제 답게 요리사가 제일잘먹는 강식당이네요 ㅎㅎ





벌써부터 궁금한 강식당! 씨름인으로써, 방송인으로써 이제는 요리사로써 또다른 도전을 하는 강호동의 강식당!





12월 5일 화요일날 밤 10시 50분 TVN 꼭꼭 챙겨봐야겠네요! 그럼 더 재미있는 컨텐츠 소개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월 정보 더보기 ▼


이니스프리 화장품 12월 세일정보 정리 : 워너원 친필싸인까지 받을수 있는 그린크리스마스 이벤트


대학로 연극 추천 : 11월 4주차 예매순위로 보는 TOP10 혜화 / 대학로 대표 연극


서울 코엑스 전시회 일정 : 2017년 12월 행사 목록 정리


CGV 현재 상영중인 인기 영화순위 TOP7 : 2017년 12월 1주차 현재상영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