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트리머&BJ

붕괴3rd 출시일, 사전예약, 구글 사전예약 정보 정리 / 중국 모바일게임 추천

붕괴3rd 출시일, 사전예약, 구글 사전예약 정보 정리 / 중국 모바일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각종 온라인게임, 모바일 게임 정보 정리를 하고 있는 정보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중국 소녀전선을 필두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 붕괴3의 사전예약 정보입니다.



▼ 미소녀들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 붕괴 3rd 한국 프로모션 영상 ▼







3인 1개조로 팀을 이뤄서 적을 무찌르자

3개의 캐릭터가 한팀을 이뤄서 캐릭터를 교대하면서 싸우는 3D액션 게임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적이 상당히 데미지가 높아지기 때문에 공격보다 회피에 집중해야 하는 특이한 게임.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편이고 고난이도 컨트롤을 요구한다. 상당히 고퀄리티 그래픽이 인상적이지만 게임성은 비교적 아쉬운편.






개성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하자.

- 저마다 다른 개성을 가진 6명의 캐릭터를 골라서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는 붕괴! 저마다 다른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선택해서 3명이 1팀이 되는 매력적인 플레이방식.




* 화려한 성우진

쿠기마야 리에 / 사와시로 미유키 / 이스미 카나 / 다나카 리에 / 사쿠라 아야네 / 타무라 유카리 등등 일본에 내놓라하는 유명 성우들을 팍팍 기용하면서 더욱더 매력적인 게임이 되었습니다.








사전예약시 혜택

- 300수정 선물패키지 / 희헌원 물놀이(하,중,상) / 태도 단앵 / 신비한보상

현재 신비한보상은 아직 예약자달성이 안된거 같네요! 대략 40만쯤 될거 같군요. 두근두근! 사전예약하시고 모든 혜택 받아가시길!


▼ 사전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kr.honkaiimpact3.com/pre_login/?fuid=fb





+ 공식적으로 제공되는 만화를 즐기자!


▼ 공식으로 제공되는 만화페이지 ▼

http://kr.honkaiimpact3.com/com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