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선다방 재방문 커플 : 패션 MD 직진남 & 연극심리상담 녀

선다방 재방문 커플 : 패션 MD 직진남 & 연극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이번주로 마지막을 장식한 선다방 시즌1. 그동안 다양한 커플들이 많이 등장했는데요. 이번 13화에서는 그 총 커플들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도 과거 커플들을 되짚어 보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유일하게 재방문을 해준 커플이 있었는데요.


방송으로 볼때는 몇주간에, 몇달간에 걸쳐서 방영된 선다방이지만 실제로 촬영자체는 짧은 기간동안에 방송했기에 비교적 재방문을 할수 있을 만한 시간적 여유가 되지는 않았을거에요. 그런데도 방문한 커플이 있었습니다. 바로 10회 3시커플이였던 패션 MD직진남과 연극심리상담녀였습니다. 일단 방송 당시의 두분의 모습과 선다방의 역사적인 현장인 재방문의 현장 바로 보시죠!




선다방 첫출연 10회 3시 남녀




3시남 [31세]

패션기업 MD로 28살에 결혼을 목표로 세웠지만 9년간의 중국유학생활과 4년간의 해병대 학사장교 생활로 목표달성 실패!





3시녀 [26세]

연극심리상담가, 좋은 사람이 있으면 빠르게 결혼하고 싶지만 너한테 잘해줄 자신이 없다 라는 말을 듣고서는 이별





방영시에 벌써 두사람이 서로에게 어필을 하면서 선다방 역사상 가장 화끈했었던 커플. 그런 커플이 2화만에 재방문을 했습니다! 두사람의 모습 같이 확인해보시죠.





선다방 재방문




매편마다 마지막에 전해드렸던 선다방 재방문 쿠폰. 사실 두사람이 어느정도 통해야, 혹은 썸은 타야 다시금 방문해서 사용할수 있는 쿠폰이기에 사실 상징적으로만 줬던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지난주에 결국 한커플이 재방문 커플을 사용하는 경사가 있었습니다. 정확히는 커플이 아니라 썸타는 사이라고 두분이 말씀하긴 했네요.





방영당시에는 저돌적으로 돌진밖에 모르는 패션MD남을 직진남이라고 부르기도 할 정도로 돌진밖에 몰랐지만 여성분의 화려한 회피살력으로 엄청나게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현재 두사람은 썸을 타고 있다고, 3번째 만남이라고 하네요. 잘되면 좋을거 같아요.





사실 선다방에 나오는 커플들은 아픔을 가지고 있거나, 연애에 너무 무감각해졌거나 하는등의 사람들이 나오는 경우가 많아 대체로 서로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만 이 커플의 경우에는 남성분이 정말 제대로 꽂혔는지 그야말로 직진! 돌진! 앞으로만 "나 너 좋아한다. 관심있다" 이런 느낌의 표현이 좋았습니다.






재방문을 해주셨던 두분, 김대한 서혜연 남녀, 좋은 인연으로 남으시면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