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김생민의 영수증 한혜연 : 엔티크 집, 의자 공개 다이어트 해결까지

김생민의 영수증 한혜연 : 엔티크 집, 의자 공개 다이어트 해결까지


김생민의 영수증 한혜연 : 엔티크 집, 의자 공개 다이어트 해결까지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절약하면 떠오르는 짠돌이의 아이콘 김생민씨의 방송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 한혜연씨가 출연했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송에서 얼굴을 비췄던 그녀가 오늘은 의뢰 주인공이네요. 돈잘벌고 걱정없을거 같은 그녀가 해결받고 싶은 고민은 어떤 내용일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바로 가시죠







대한민국 스타일리스트중에서는 유명하기로 손곱을 만한 유명한 스타 한혜연씨가 오늘의 주인공이네요. 용산구에 위치한 한남동 아파트에 살고 있는 그녀! 오늘의 목적은 뭘까요?





경제적인 다이어트와 더불어 실제로 다이어트를 할수 있는 공동의 좋은 의견을 달라는게 이번 의뢰네요! 과연 어떻게 해결할수 있을지 같이 해결방법을 확인해보시죠.





역시나 지독한 짠돌이! 다리는 맥주병 ㅎㅎ 이런류의 운동기구는 사고 3개월이상가지 않는거 같에요. 저희집에도 역시나 잘 쓰지 않는 운동기구들이 집에 먼저만 잔뜩...ㅠㅜ 스튜핏!





묘하게 사슴뿔이라던지 머리를 좋아하는 한혜진씨의 취향!





상당히 고급스러운 의자, 쇼파, 조명까지 역시나 대한민국 최고로 꼽는 스타일리스트는 그만큼 돈도 많이 버는거 같습니다.






의외로 진짜로 중고나라에서 쇼핑백이 거래된다고 합니다. 저런 쇼핑백은 정말 물건을 구매한 경우가 아니라면 구하기 힘들어서 만원이상가로 거래된다고 하니 알뜰살뜰 모으시는것도 그레잇!한 생활습관이 될수 있겠죠.





얼음정수기에서 얼음떨어지는 소리때문에 정수기를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집구경은 여기까지 이제 본격적으로 한혜연씨의 영수증을 확인해보는 시간입니다.





재미있는 편이네요. 소와 돼지와 이별하기 위해서 워낭소리와 옥자를 봐라! ㅎㅎ 예능다운 해결방식이였습니다. 그래도 다양한 한혜진씨의 생활을 조금이나마 엿본 재미있는 방송이였습니다! 다음주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