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개그맨 안소미 결혼 : 일반인 남자친구와 1년 4개월 열애끝에 결혼 결심

개그맨 안소미 결혼 : 일반인 남자친구와 1년 4개월 열애끝에 결혼 결심



안녕하세요! 연예계의 나쁜뉴스부터 행복한 소식까지 모아서 전해드리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3월 9일 오늘 또 행복한 소식이네요! 미녀 개그맨으로 유명한 몸매, 얼굴, 개그하나 빠지지 않는 안소미양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어떤 멋진 남자친구분이 데려갈까 했는데 의외로 일반인 남자친구라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하게 뉴스 확인해볼까요?





안소미의 소속사인 지앤미디어측은 8일날 보도자료로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씨가 4월 14일날 오후 12시에 뉴 힐탑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면 결혼소식을 밝힌것, 최대의 관심사인 안소미씨의 예비신랑은 동갑에 일반인인 남자친구라고 한다. 두사람은 친구였다가 1년 4개월만에 그 열애의 결실을 맺게 된것.

현재 개그콘서트에 열혈활약중인 안소미씨가 밝힌 결혼이야기는 동갑내기 일반인 회사원인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되었고, 지인과의 모임에서 처음으로 만나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되었고, 1년 4개월만에 결혼하게 되었다. 현재 개콘에 출연중인 코너인 핫요가 코너가 있어서 신혼여행은 잠시 미뤄두고 개콘에 집중할 예정. 신혼집은 강서구에 마련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행복한 결혼을 맞게 된 안소미씨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좀더 디테일한 안소미양의 정보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안소미
나이 : 1990년(28세)
신체 : 158cm, 44kg
학력 : 서울연희미용고등학교
데뷔 : 2009년 KBS 공채 24기 개그우먼
종교 : 천주교
- 개그콘서트에서 드라이클리닝, 불편한 진실, 위대한 유산, 놈놈놈, 엔젤스에 출연해서 비교적 직접적으로 웃기기보다는 주연 옆에서서 감초역활을 맞는 편, 비교적 개그우먼중에서는 예쁜 편이라서 오히려 개그가 묻히는 편. 상당히 개콘에 많이 출연하고 있다. 그외에 가끔씩 다른 방송프로그램에도 출연 중, 특히나 복명가왕에서 사랑의 청사초롱으로 출연했는데, 사실 안소미양의 실제 꿈은 트로트가수 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