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19금 성인 웹툰 추천] 10월 2주차 레진코믹스 TOP10 / BL물 포함 순위

[19금 성인 웹툰 추천] 10월 2주차 레진코믹스 TOP10 / BL물 포함 순위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장르와 분야, 컨텐츠를 가리지 않고 추천하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레진코믹스 10월 2주차 가장 인기있는 19금 성인 웹툰 TOP10의 주제를 들고 왔습니다. 비교적 일반 순위는 팍팍 바뀌지 않아서 조금 지루할 수도 있는데 성인 순위는 정말 매주마다 확확 인기도가 바뀌어서 재미있습니다. 과연 10월 2주차에 가장 사랑받고 있는 사랑받을 웹툰은 어떤 작품들인지 같이 보시죠.







1위 : 톡투미

작가 : 은별

장르 : 로맨스, 성인

스토리 : 잘생기고 매너 좋은 매력적 세찬 덕분에 매일매일이 즐거운 레임, 하지만 사랑하는 그에게 단 한가지 불만이 있는데, 바로 그건 욕구불만! 순수녀의 타이틀을 방어하기 위해서 소심하게만 했던 잠자리, 더이상 참을수가 없다! 세찬아 라면먹고갈래?






2위 : 캡쳐

작가 : 박소

장르 : 성인, 학원

스토리 : 사진학과에 정가흰느 남들과는 전혀 다른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 바로 그건 자신이나 친구의 성행위 장면을 촬영하는것, 어느 때와 같이 방탕한 연애를 하던 되중에 체교과인 윤성하를 보고서 관심이 가지게 생기는데! 연애한병 못한 순진한 성하는 가희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취미생활과 주변사람들에게 휘둘리게 되는데!?






3위 : 사랑하는 소년

작가 : 제크

장르 : 성인, BL

스토리 : 형좋아해요 라고 고백해온 아랫집 동생 은호, 어린소년의 마음이라서 애써 무시했지만 세월이 흘러서 다시금 재하 앞에 나타나서 맴도는 그녀석, 꼬마가 아닌 그녀석은 어떨까..





4위 : 릴리스 코드

작가 : 글 더미만두, 그림 쥬더

장르 : 성인, 판타지

스토리 : 취준생인 도현, 교수에게 추천 받은 면접을 위해서 가까운 모텔에서 투숙하는데 내일을 위해서 준비하던 그를 신음소리로 괴롭히던 옆방의 여인이 찾아오는데 순식간에 그녀의 먹잇감이 되어버리는 도현! 급기야 프런트의 어려보이는 여직원까지 방문을 열고 나타나는데!?





5위 : 개같이 살자

작가 : 사금

장르 : BL, 성인

스토리 : 갓 상경한 대학 새내기 성준, 허름한 자취방을 구했으나 화재 때문에 하루만에 길바닥으로 내쫒길 신세가 되어버린다. 그와중에 생각난 고교 동창 효인, 하룻밤 신세를 지는 대신에 파격적인 제안을 받게 되는데!?









6위 : 감금 창고

작가 : 킬러웨일

장르 : 성인, BL

스토리 : 눈을 떠보니 체육창고 안, 정체를 알수 없는 남자가 덮쳐오는데, 성호에게 잊을수없는 상쳐를 준 도현, 도현에게 복수를 하기 위한 성호, 점점 치달아가는 두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걸까





7위 : 순결한 죄

작가 : 오계

장르 : 로맨스, 성인

스토리 : 늦은시간 텅빈 전철안에서 은밀한 취미를 즐기는 나연, 그곳에서 변태짓을 하면서 자신의 부그러운 모습을 보고서는 행복해지는데, 그런 그녀에게 다가온 의문에 남자가 명함을 건내주고, 그곳에서는 상상치도 못할 충격적인 세계가!





8위 : 속죄캠프

작가 : 람작

장르 : 성인, 드라마

스토리 : 그녀의 과거를 만난 남자, 그에게는 그녀는 괴물이 되어있었고, 걷잡을 수도 없을정도로 켜진 증오는 삐뚤어진 복수심을 품게 만들어버리는데, 바로 속죄캠프다.

*제1회 어른을 위한 BIG 4 만화 공모전 남성향 장르 우수상 수상작!





9위 : 창 너머 창

작가 : 이아루

장르 : BL, 성인

스토리 : 유빈의 옆집엔 소꿉친구인 기누가 있다. 그리고 유빈은 같은 남자인 기누를 짝사랑하고 있다. 하지만 오랜 친구사이였던 기누에게 고백하지 못하고 혼자서 마음과 욕구를 처리해왔다. 그러던날 기누를 생각하면서 절정에 오르던 중, 창가에서 기누와 눈이 마주치고 마는데!?





10위 : 욕망이라는 것에 대해

작가 : 김공룡

장르 : BL, 성인

스토리 : 만화과 입학 후 보게 된 어떤 그림에 완전하게 빠져버린 우승은 그 감정이 사랑이라는걸 알게 되는데, 그 그림을 그린 선배 선진에게 과감하게 대시하지만 돌아온 답변은..






확실히 레진코믹스에는 BL물들이 잘 나갑니다. 10작품중에서 딱 절반인 5작품이 BL물. 매력적인 레진코믹스의 인기작품들!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 웹툰추천 더보기 ▼


저스툰 : 인기 웹툰 추천 순위 TOP10 / 만화 웹툰 무료 보기 사이트


[무료 사이트] 올레웹툰 / 케이툰 : 명작 웹툰 추천 TOP10


[미스터블루]역대 명작 웹툰 만화 + 성인웹툰 추천 순위 TOP10


투믹스 성인웹툰 인기 추천 순위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