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미스터블루]역대 명작 웹툰 만화 + 성인웹툰 추천 순위 TOP10

[미스터블루]역대 명작 웹툰 만화 + 성인웹툰 추천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애니, 웹툰, 라노벨 등등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미스터블루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 TOP10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과연 미스터블루의 대세는 어떤 작품들일까요!? 미스터블루가 제공하고 있는 인기 웹툰 TOP10의 간단한 비주얼과 스토리를 정리해봤습니다! 


매력적인 웹툰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1위 : 남첩

장르 : BL

스토리 : 죽어버린 새아버지, 어머니와 외딴 어촌섬으로 가게 조용히 살던 스무살 소년에게 어느날 아버지의 본처에 아들이라고 주장하는 형이 찾아와 돈을 건네면서 소년을 첩으로 사들인다고 한다. 어머니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형을 따라나서게 되는데 과연 주인공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2위 : 쾌락청춘

장르 : 드라마

스토리 : 내가 사랑하는 여자가 나이외의 다른 남자를 사랑하고 있다. 그리고 그남자의 또 다른 파트너가 나의 후배, 내친구와 사랑하는 여자는 또 나와 하룻밤을 하고 싶어하는데 서로 얽히고 얽히는 청춘들의 알수없는 기묘한 연애전선, 과연 사랑의 결말은 어떻게 되는걸까!?





3위 : 복수할까? 연애할까?

장르 : 로맨스

스토리 : 남자에게 차인뒤에 복수심에 불타서 클럽에 가서 만난 운명같은 남자! 이곳에 직원이라고 생각해서 불렀던 남자가 사실은 잔혹하기로 유명한 조직의 복수였던것. 복수심에 불탄 그녀의 선택은 어떻게 될까!?





4위 : 가정부 길들이기

장르 : 에로

스토리 : 매일매일 즐거운 생활에 뜻밖에 브레이크가 걸려버리는데!? 가정부 모녀와 남들에겐 말할 수없는 아찔한 약점을 이용해서 자신의 성적 판타지를 채워나가는데!? 수위에 브레이크를 모르는 화끈한 성인웹툰





5위 : 하룻밤 아내

장르 : 드라마

스토리 : 호텔 측에 미스로 모르는 남자와 같은 방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 술김에 남자친구로 착각한 나머지 하룻밤을 보내게 된것!? 그날일을 잊자라고 생각하지만 그날 그 남자가 잊혀지지 않는데!? 과연 원래 남친과의 사랑은 그대로 이어질수가 있을까!?





6위 : 우리사이에 비밀이 어딨어?

장르 : BL

스토리 : 내 절친 불알친구가 내 친형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정말 친한 소꿉친구인 영지가 형인 은호를 몇년째 뜨겁게 짝사랑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된이후로 지호는 영지가 행복해졌으면 하는 마음에 어떻게든 영지와 은호를 이어주려고 하지만 그게 생각만큼 쉬운일이 아니다!





7위 : GO! 신나고

장르 : 드라마, 스포츠

스토리 : 신나고에 농구부는 전국우승을 목표로만 하는 학교, 그런곳에 우연하게 농구부에 입부한 소심하고 작은 체격으로 따돌림 당하던 고독한이 입부하게 된다. 혹독한 훈련을 통해서 숨겨져있던 재능이 빛나게 된다! 





8위 : 통시즌3 - 유아독존

장르 : 액션

스토리 : 시즌 1의 학원액션물에서 시작한 작품이 시즌 3가 되면서 처절한 빗빛 느와르 장르로 바뀌었다. 나락에 떨어졌던 정우가 어둠의 세계에서 1인자가 되어가는 이야기, 유아독존





9위 : 나의 마녀

장르 : 로맨스

스토리 : 인간은 어떻게든 괴롭힐 누군가를 찾게 된다. 남들과 조금만 다른 사람들이 바로 그대상. 너무나도 아름다운 나머지 마녀라고 손가락질 받게 된 소녀 코델리아와 그녀덕분에 괴롭힘에서 벗어나게 된 외팔이 소년 콜린의 이야기





10위 : 밤의 미로

장르 : BL

스토리 : 도련님, 저게 어떤눈으로 당신을 처다봤습니까!? 비가 억수처럼 쏟아지던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은 어둑한 밤에 거처를 찾아가던 승조는 경성의 유명한 부잣집에 이르게 되는데..







▼ 다양한 웹툰사이트 추천 보기 ▼


탑툰 성인웹툰 9월 4주차 추천 인기 순위 TOP10 작품소개


[10월 1주차]투믹스 성인웹툰 인기 추천 순위 TOP10


[명작 웹툰 추천] 설레는 로맨스 연애 장르 순위 TOP10


[라노벨 추천]일본 라이트노벨 순위 TOP100 : 1탄 1위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