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유튜버, 페북스타, 쇼핑몰 사장 박병창 나이, 아내 허아현 사건 정리

유튜버, 페북스타, 쇼핑몰 사장 박병창 나이, 아내 허아현 사건 정리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핫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 피플은 페북에서 스타로 유명한 페북스타인 박병창씨의 논란을 정리해봤습니다. 어떤 사건인지는 바로 확인해보시죠. 간단하게 박병창씨가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이름 : 박병창
나이 : 1993년생 [ 26살 ]
키 : 178cm
직업 : 유튜버, 페북스타, 쇼핑몰 CEO, 술집 자영업자
가족 : 아내 허아현, 딸 2명

논란의 사건은 5년전의 박병창씨가 한참 페북스타로써 이름을 알리고 있을때 시작된다. 이당시 박병창씨의 전 여자친구와 교제를 하다가 임신을 하게 되었고, 두사람은 서로 결혼하기로 약속을 했었다고, 하지만 이당시에 막상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박병창씨는 아이를 입양하자고 한 뒤로는 잠수를 탔다는 논란이 있다.


당시 페북스타로써 자리잡고 있던 박병창씨에게는 치명적일수도 있었던 사건, 이런 논란에 대해서 박병창씨는 페북을 통해서 사건의 전말을 밝혔다. 이후 박병창씨의 페북의 해명글 정리



"3년 전에 그 친구가 싸이월드를 통해서 연락을 했고, 그 친구가 대구로 와서 만남을 가졌다. 그리고 연애했고, 연애중 임신을 했다. 그 후에 양가 부모님들끼리 연락도 하고, 서울로 가서 어머님도 뵙고 산부인과도 같이 갔었고, 무조건 낳고서 키우자는 쪽으로 이야기가 되었다. 그 후 만남은 지속되었고 동거는 하지 않았다. 그당시 대학을 다니는 도중이라서 만남에 여러가지면으로 어려운 부분이 있었고, 그러다가 연락횟수가 줄어들고 그 친구가 헤어지자고 연락아 왔고 헤어졌다."


"그리고 1년뒤 그 친구에게 안부연락이 왔고, 마지막에 서로 밥한끼하자는 이야기가 끝으로 연락두절이 되었다. 그리고 1년뒤에 갑자기 황당한 루머가 올라왔다. 입양과 낙태에 대해서는 생각해 본적이 단 한번도 없고, 입밖으로 말한적도 없다. 해당 게시물을 올린 사람끼리 어떻게 이야기가 와전 되었는지 모르겠다. 이후에 근거 없이 이 이야기를 작성하시는 분들에겐 법적 대응을 하겠다. 더이상 이일로 그 친구가 피해 받지 않길 원한다"라는 글을 작성했다.




이런 사건은 몇년전에 진행되었던 사건이었고, 사실 최근엔 페북스타라고 할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사람도 별로 없고, 페북자체가 많이 죽었다. 박병창씨도 페북에서 유튜브로 이동해서 유튜버로써 활약중.

이런 논란의 임신한 여자친구가 현재의 아내인 허아현씨! 인터뷰에서는 박병차씨가 18살에 서울 홍대에서 만난 2살 어린 여고생인 아내와 사이에서 아이가 생겼고, 어린나이부터 클럽과 술마시기를 워낙 좋아했었다. 그당시에는 정말 철없는 행동을 했고, 후회스러웠다라고 밝혔다.

어쨌든 박병창은 자신들의 가족들에게 다시 그사실을 알리고서 아내에 가족들에게도 사과를 하고, 2013년도에 ㄱ 결혼을 했고, 두사람은 2015년도에 슬하에 있는 딸 1명을 데리고 대구에서 신혼살림을 차린것으로 알려졌다. 어쨌든 현재는 잘 풀려서 쇼핑몰 CEO로써 활약하는 동시에 술집 자영업자로써 활약중.


패션 쇼핑몰은 모레스라는 브렌드로써 아내인 허아현씨가 패션모델로써 활약해주고 있으면 같이 운영한다고, 대구 광역시 중구 삼덕동에 위치한 남신집이라는 술집도 운영중, 2가지의 CEO인것, 유튜브도 꽤나 잘풀려나가고 있어서 구독자 15만명정도를 거느리고 있는 유튜버. 대채로 일주일에 한두개정도 업로드 하는 편, 대체로 컨텐츠는 .V로그에 가까운 컨텐츠를 주로 가지고 있고, 가족과 함께, 아이와 함께 같이 많이 출연하는 편

페북스타에서 유튜버로 안정적으로 변화했고, 현재는 왠만한 사람들이 부럽지 않은 잘나가고 있는 인기 유튜버이자 사장이자 가족의 아버지. 앞으로도 행복한일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