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 이영자 낙지볶음 : 송해 선생님도 즐겨드시는 종로진 낙지집 후기 정보 정리

Posted by 티스토리 reesangwon
2018. 7. 8. 15:08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안녕하세요. 예능속의 다양한 맛집, 정보를 슉슉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에 대세로 거듭나고 있는 이영자씨의 2번째 맛 예능! 아예 대놓고 먹는 밥블레스유입니다. 그중에서도 2화에 나왔던 낙지볶음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다른 요리들은 대체로 해서 먹었지만 이 낙지 만큼은 시켜먹었습니다! 배달도 되는 맛집!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밥블레스유 이영자 낙지 : 송해 선생님도 즐겨드시는 종로진 낙지집 후기 정보 정리


밥블레스유 이영자 낙지 : 종로진낙지

전화 : 02-742-0621

주소 : 서울 종로구 수표로 122

영업시간 : 10시30분 ~ 23시까지 [ 월금 15시~16시30분 브레이크타임있음 ]

메뉴 : 산낙지 철판볶음 19000원 / 산낙지볶음 20000원 / 조개탕 15000원

* 예약가능, 단체석, 포장가능

*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통, 생방송오늘저녁 출연한 맛집

* 산낙지 소진시에는 조기영업 종


리얼 후기

- 다양한 방송과 연예인들의 방문으로 이미 맛집이라는게 입증된 종로진낙지, 이영자씨 사인도 있었습니다. 인당가격이 조금 많이 세긴하네요. 비싼 가격이지만 먹다보면 아 왜 이가격에 맛집이라고 불리는지 알수있는 좋은 맛. 정말 부드럽게 야채까지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안주가 좋으니 절로 소주가 땡깁니다.

- 산낙지인데 상당히 씨알이 굵어서 먹을게 많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은 정갈하고 좋았습니다.

- 리얼 산낙지를 바로 자리에서 잘라줘서 정말 생생한 맛. 큼지막하게 자르지만 부드러워서 잘 넘어갑니다. 마무리로는 꼭 치즈볶음밥을 강력 추천!

- 낙지가 큰데도 큼지막하게 잘라주시네요. 그런데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맛(연포탕) 




방송에 나왔던 종로 진낙지의 모습



이분들이 진정한 맛의 고수임이 느껴졌던 장면, 사람이 2차에 걸쳐서 먹으면 이미 배가 꽉차서 더이상 먹는것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데, 먹고 또 먹고 또 먹는 대단한 고수였습니다. 거기에다가 낙지에 어울리는 솥밥까지 준비하는 철저한 준비성으로 괜히 이런 프로그램을 할수 있는게 아니구나 싶었네요.




조개탕은 시킨것 같네요. 조리과정이 없던걸로 봐서, 새우튀김까지 곁들이 음식으로 함께 하니 너무나도행복할거 같습니다. 이 멤버들 사이에 있으면 살이 안찔수가 없을거 같습니다.




그릇 폐소공포증이라는 신개념을 탄생시켰던 밥블레스유 2편의 레전드 드립이였던거 같네요. 이영자씨의 무한 먹방사랑!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 가지고 찾아올께요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