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김새롬 전남편 이찬오 이혼 사유 : 가정 폭력, 폭행, 불륜, 마약까지 막장 인생

안녕하세요. 연예계의 각종 사건 사고를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김새롬씨의 전 남편이였던 이찬오씨, 프렌치 레스토랑인 마누테라스의 오너셰프이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활동하기도 했었는데, 외도 동영상 논란 이후 김새롬과 협의 이혼절차를 밝아서 합의 이혼, 그리고 2017년 12월 15일날에 검찰에 마약 밀수입과 흡입 혐의로써 체포당했습니다. 이후과 함께 마약 논란 바로 확인해보시죠.



김새롬 전남편 이찬오 이혼 사유 : 가정 폭력, 폭행, 불륜, 마약까지 막장 인생


셰프 이찬오에서 마약사범 범죄자 이찬오로


2018년 7월 6일 마약 혐의, 정확하게는 대마 혐의인 요리사 이찬오씨의 첫 공판이 시작되었다. 이찬오씨는 마약 운편물을 반입했고 이를 부인했었는데, 이후 대마류 마약 해시시 소지와 흡입 죄는 인정, 국제우편을 통한 밀수입은 여전히 부인하고 있다.

네덜란드에서는 해시시가 합법화되어 있기 때문에, 은닉의 방법을 보낼필요가 없었는데 과연 네덜란드친구가 왜이렇게 우편물을 보낸건지는 의문, 어쨌든 친구가 해시시르 보내준것은 이찬오가 우울증을 앓고 있기에 친구가 해시시를 먹어보라고 권유한거라고 주장하고 있다. 

법정에서 이찬호의 변호사는 그가 이혼으로 인해서 상당한 우울증 증세로 보였고, 이에 우울증 치료도 받았으며 의사인 네덜란드 친구의 어머니가 해시시를 먹어보려고 권유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동시에 이찬오가 불법인 걸 알고 있었고, 4g을 받아서 소지하다가 3차례의 흡연을 했다고 진실했다. 변호사는 도로교통법 위반 말고는 위반사례가 없는 깨끈한 사람이라고 전과가 없으니 참작해달라 말을 했다.



거기에 이찬오는 준비해온 사과문을 낭독했다 "저의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멀리까지 와버렸습니다. 매일매일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마약류 근처에 가지 않을것이고, 열심히 살아서 사회에 기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런 발언은 전부인인 김새롬을 욕보이는 것. 마지막까지 김새롬에 이름의 먹칠을 하면서까지 본인이 조금이라도 살수 있는 기회를 엿보는 정말 치졸한 방법이다. 이혼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는 핑계로 마약을 했다? 라는 황당한 핑계라면 대한민국의 수많은 이혼남녀들은 다들 마약을 안하고서는 못참았을텐데 마치 이혼 때문에 힘들어서 마약을 안하면 안된다는 뉘앙스로 언급하는 마약사범이자 범죄자인 이찬오의 치졸한 모습을 볼수가 있었다.

하지만 또 다른 반전으로는 이찬오가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기도 했었다.



이찬오 불륜과 김새롬의 폭행


두사람의 이혼은 2016년 12월경에 결정되었다. 협의이혼으로 공식적인 이혼사유는 "두사람이 다른 직업에서 온 삶의 방식의 차이와 성격에서 오는 차이를 극복하지 못해서 서로 남남이 되기로 했다"라는 그럴듯한 이유로써 합의 이혼을 했지만 사실 요새 네티즌들은 왠만한 TV뉴스보다 정확하게 사실을 알고 있다.

이 두사람의 이혼에 앞서서 가장 논란이 된건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으로, 문제의 술자리에 참석하고 있던 이찬오는 무릎에는 여성을 끼고서 즐겁게 놀고 있는 외도 논란이 난 영상으로, 이 영상이 인터넷에 충격을 주고 난뒤부터는 김새롬씨가 항상 손에 끼고 있던 반지를 빼었다는 것.



이 당시 김새롬씨는 자신의 SNS에서는 "알려진 사람으로써 죄송하다. 이찬오 셰프와 나는 괜찮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지만 이당시 이찬오는 방송까지 자지 하차하게 되었다. 그리고 두사람은 별거를 시작했는데, 그리고 이혼 발표를 했다. 

하지만 이후에는 김새롬씨와 이찬오 두사람의 폭행 의혹영상이라는 영상이 퍼지기 시작했는데, 짦은 13초의 영상에 단발머리의 여성이 바닥에 누운채로 몇번이나 겉어차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영상은 김새롬씨가 이찬오를 팼다고 하는 영상이지만 정확한 여부는 전혀 파악되지 않고 있다.



이후에는 김새롬의 SNS에 일종의 훈계와도 같은 반 협박글의 멘션을 단것으로 추정되는 글이 올려져 있는데, 이때문에 김새롬의 폭행설이 조금 더 무게감이 실린다. 하지만 김새롬씨의 폭행은 사실인지 아닌지는 절대 알수가 없고, 아직까지 본인 입에서 언급된 적은 없다.






어쨌든 진실로 밝혀진것은 이찬오가 마약사범이라는 점 뿐이다. 불륜이 진실인지, 폭행이 진실인지는 영원히 저 두사람만 알수 있는 내용이다. 이혼도 안타깝지만 그 이후에 두사람의 행보는 더욱더 안타깝다. 꼭 잘사는 사람들끼리 만난다고 해서 행복해지는건 아닌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