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나혼자산다 레전드편 : 전현무 강아지 또또와 죽음에 대체하는 자세

나혼자산다 레전드편 : 전현무 강아지 또또와 죽음에 대체하는 자세 



안녕하세요. 각종 연예계 잡썰, 루머, 이슈를 다르는 연예 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이슈는 전현무씨 애완견 또또에 대해서 입니다. 전현무씨와 또또는 오랜기간 같이 살은 애완견과 주인 사이를 넘은 그야말로 가족같은 관계입니다. 특히나 대한민국의 애완가족인구가 엄청나게 늘어나서 나혼자산다에 또또편을 보고서는 엄청나게 눈시울을 붉어졌다고 합니다. ㅠㅜ


특히나 그래서인지 전현무씨 또또에 죽음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일단 팩트로만 보면 또또는 노견이고 아플 뿐이지 현재까지 또또가 하늘나라로 갔다는 이야기는 전혀 찾아볼수는 없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살아있다는 것이죠. 아마 방송에서 전현무씨가 마지막에 또또에 죽음에 대해서 언급하면서 사람들에 입에서 와전된 헛소문인것 같습니다.


그런 또또와 전현무씨의 애뜻한 이야기 같이 확인해보시죠.






오늘은 전현무씨와 함께 살았던 애완견 또또와의 이야기입니다. 지금은 어머니와 같이 살고 있는 노견 또또. 사실 노견들은 수술과 입원시키는게 무섭죠. 오히려 수술이나 입원이 악이 되어서 빨리 떠날지도 모르는 일이고, 하지만 그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애완견들이 너무 힘들어보이거나 아플때는 병원에 대려가는게 맞겠죠.





12년을 같이 살았던 또또. 그야말로 인생의 한페이지를 장식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또또와 얼굴을 본지도 17년, 왠만한 베스트프렌드보다 오랜시간을 함께 했다고 볼수 있습니다.





강아지나 고양이나 말을 못할 뿐이지, 결국엔 애완을 넘어서 한명의 소중한 가족을 들이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요새는 조금 법이 강화되어서 이전보다는 조금 낫다고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애완동물을 버리는 일들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죠. 가족이 아프다고, 늙었다고 버리는 쓰레기 같은 인간들은 이런 방송 보면서 아무 감정 느끼지못하겠죠.





딱 박나래씨의 말이 맞네요. 가족을 집에 들이는 느낌으로 애완동물과의 만남을 가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원래도 다리가 많이 안좋았던 또또. 나이가 17살로 사람나이로 80세에 가까운 나이라고 합니다. 그야말로 노견이죠. 전현무씨는 각종 검사 때문에 또또가 힘들어 할까봐 걱정을 많이했습니다.





또또는 원래 종양이 있었다고 합니다. 수술로 제거 해줘야 하지만 나이가 든 노견이기에 오히려 제거수술이 독이 될수도 있기에 그냥 나뒀지만 전이는 안된상태라고 합니다. 그래도 심장은 10살정도로 썡쌩해서 버티고 있는거라고, 그리고 또또의 정확한 증세도 나왔습니다. 바로 강아지 신부전증, 신장기능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기에 몸안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는 현상이라고, 이런 강아지들에게는 어떤 약보다 귀중한게 바로 물.


하지만 그냥 물을 넣는게 아니라 수액을 주입해줘야한다고 합니다. 집에서 보호자가 매일매일 해주면 좋다고 하네요.





병원을 무조건 두려워하지말고 병을 찾기위해서는 병원에 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전문가들과 상담하다보면 좀 더 애완동물에게도 도움이 될 치료나 방법을 알아낼수가 있겠죠. 비교적 또또도 좀 더 활기차진거 같네요.





사실 사람이던 애완동물이던 영원한 이별은 피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있을때 잘하란말이 있는거 같아요.





전현무씨의 솔직한 이야기 잘 봤네요. 전현무씨와 애완견 또또, 두사람의 애뜻한 관계 오랜기간 지속될 수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라도  더 건강했으면 좋겠지만 언젠가는 헤어져야만 하는 시간이 오게 되겠죠. 그때는 전현무씨가 다시만날 그때까지 잘있으라고..


생의 대부분을 즐거운 추억으로 함께하는 좋은 시간을 보낸 오빠였지만 어느 순간 너무 바빠져 함께하지 못해 내가 아프든 안 아프든 신경도 안쓰는 오빠. 이제야 찾아와 반성하는 오빠로 기억할것 같다.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버린, 늦었지만 남은 시간 소중한 기억 남기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힌 전현무씨. 앞으로라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