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영재발굴단 백강현 : iq204 50개월 천재 방송 다시보기

영재발굴단 백강현 : iq204 50개월 천재 방송 다시보기



영재발굴단에 수많은 영재, 천재들이 있었지만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레전드편. 그당시 만4세, 50개월밖에 되지 않은 백강현군

그야말로 선택받은 천재, 대한민국에 이런 영재가 있다는 것도 놀랍지만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되는 천재라서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영재. 어떤 내용이였는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지난 방송에서 41개월 영재로 나왔엇던 백강현군의 2번째 출연. 1년만에 출연인데, 엄청나게 더 성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도 1차방정식을 풀어내거나 영어까지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대단한 천재의 탄생을 예고했는데요. 그리고 1년만에 또 다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수학적인 천재라고만 생각했던 백강현군은 그 천재적인 IQ를 이용해서 음악적인 소질에도 눈을 뜨게 되었는데, 작사와 작곡까지 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부모님이 알려준게 아니라 스스로 깨우쳤다고 하는 천재는 정말 일반인이 생각할 수 있는 범주와 다릅니다.





전문가도 혀를 내두를정도의 초천재. 역사에 초천재들과 비견해볼만한 엄청난 성장세인데요. 아쉬운 점은 아직까지는 대한민국에 이런 영재들이 제대로 빛을 받는 경우가 거의 없었죠. 대한민국에 수많은 영재들이 제대로 교육받지 못하고, 대한민국의 평범한 교육을 받다가 결국에는 그다지 빛을 본 경우가 거의 없었습니다.





부모님도 이미 부모님의 손을 벗어난 영역에 진입했기에 어떻게 손을 써야할지 답답한 상황. 부모님입장에서는 평범한 삶이 제일이지만 영재인 백강현군이 평범하게만 살아가는 것은 정말 나라적으로 봐도 손해죠.





그나마 마지막에는 수학멘트 교수님을 만났군요. 잘자라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대한민국의 한축을 담당한 멋진 어른으로 자라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영재 백강현군의 좋은 성장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