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신예능 올리브 밥블레스유 :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전참시 대체, 1화 미리보기

신예능 올리브 밥블레스유 :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전참시 대체, 1화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예능의 매력적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올해 새롭게 시작했던 전참시, 하지만 세월호논란 이후 아직도 방영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 전참시를 이끌었던 이영자씨의 먹방을 아예 새로운 예능 올리브에서 방영하는 밥블레스유에서 만나볼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예능인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밥블레스유
방송 소개 : 위대한 언니와 함께 고민 따위는 쌈싸먹어! 일상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한 푸드테라 픽쇼. 세상은 넓고 고민은 많다. 그중에서도 사소해서 고민을 해결하기 애매한 고민들을 위대한 언니들이 한방에 해결해준다! 인생뭐 있냐! 다 먹자고 하는 일인데!? 사소한 고민에 맞춤 음식을 추천해주는 본격 먹보림 + 고민풀이쇼!
메인 출연자 :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대충 예고편만 봐도 어떤 내용인지 알수 있겠네요. 4명의 시원시원한 여장부들이 나와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짜잘한 고민들을 들어주는 내용인거 같네요. 입담하면 빠지지 않는 4명이 친한 선후배들로 이루워져서 꽤나 꿀잼일거 같아 기대됩니다! 내일 방영된다고 하니 두근두근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