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 가희, 배윤정 폭풍 칭찬

Posted by 티스토리 reesangwon
2018. 6. 18. 15:10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프로듀스48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 가희, 배윤정 폭풍 칭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의 핫 장면, 이슈를 정리하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에 나와서 유력한 한국인 데뷔후보인 애프터스쿨 출신의 이가은씨의 정보와 방송분량을 정리해봤습니다. 이가은씨의 간단한 정보와 함께 프로듀스48 1회의 활약과 평가 정리해봤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이가은
나이 : 1994년생 [ 23세 ]
신체 : 키 169cm / 53kg / AB형
학력 : 동덕 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소속사 : 플레디스
소속그룹 : 애프터스쿨
데뷔 : 2012년 애프터스쿨 싱글 5집
포지션 : 서브보컬, 메인래퍼

이번 프로듀스48에 다시금 나온 중고신인. 한때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애프터스쿨의 5기 신입생으로, 애프터스쿨활동까지 합쳐서 연습생 기간이 무려 6년 11개월. 사실 애프터스쿨출신 치곤느 그렇게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편.

애프터스쿨이 사실상 활동을 중단하고, 해체만 하지 않았을뿐이라서 현재 프로듀스48에 올인중. 방송에서 일본어를 엄청나게 잘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과거 초등학교 졸업후 일본으로 이민을 가서 중학교시절을 보냈다고 한다. 덕분에 이번 프로듀스48에 일본인 멤버들과도 소통이 잘되서 방송분량도 많이 차지할듯






애프터스쿨 이가은의 프로듀스48 1화 대활약 장면 정리









그야말로 독기를 가득뿜고, 여기서 살아남겠다는 의지가 보였던 플레디스의 이가은양. 덕분에 같이 나온 허윤진 연습생이 관심을 거의 못받긴 했지만 어쨌든 방송분량을 혼자 상당히 독식하면서 이목을 끌어모았습니다.


춤자체는 그렇게까지 난이도 있다고 못하겠지만 춤선과 두명의 동작의 일치, 노래의 안정적인 모습까지 전체적으로 이미 프로라고 해도 될정도로 안정적인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이가은연습생도 키가 작은 편이 아닌데도 뒤에 연습생은 더 큰가봅니다. 어쨌든 두사람의 성공적인 무대였습니다.





애프터스쿨출신인 가희도 이가은씨를 보고 반가웠을겁니다. 거기에 5년만에 성장한 모습을 보면서 더욱 뿌듯하기도 했겠죠. 거기에 배윤정 트레이너 또한 깔끔한 무대, 이런 무대를 유지해달라고 부탁하면서 정말 훈훈하게 끝났습니다.


지금보다 더욱 앞으로가 기대되는 이가은연습생. 어디까지 올라갈지, 데뷔까지 갈수 있을지에 대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네요! 매력적인 예능 방송 프로듀스48! 다음주에도 알찬 소식으로 예능의 액기스만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