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선다방 12회 결과 : 4시남, 4시녀, 7시남, 7시녀, 8시남, 8시녀

Posted by 티스토리 reesangwon
2018. 6. 18. 11:18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tvn 선다방 12회 결과 : 4시남, 4시녀, 7시남, 7시녀, 8시남, 8시녀



안녕하세요! 어쩌면 오늘은 선다방 11회. 매주마다 매력적인 선다방에 훈남훈녀들, 오늘도 역시나 3팀의 커플이 방문했습니다. 

4시에는 영국 내각실 남과 그래픽 디자이너 여, 7시 맞선 남녀는 승무원 남자와 시립국악단 여자, 그리고 3번째 커플은 비철금속회사 남과 신경과 전문의 여성분이 방문했는데요. 이번주에는 과연 다시 만나보고 싶은 매력을 가진 남녀가 얼마나 나오게 될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4시 남 33세 [ 영국 내각실 디지털 전략팀 ]

17세에 영국으로  이민가서 16년동안 영국에서 생활 "어릴적 한국에서의 추억을 공유할 비슷한 정서의 한국여성을 만나고 싶어요"


4시 녀 28세 [ 그래픽 디자이너 ]

섬세하고, 감성정인 성격으로 이전 연예에 상처만 남은 현실적 연애를 했기에 "다정하고 따뜻한 사랑을 받고 싶어요"





분위기는 4시 남녀 둘다 좋은 편이였습니만 하지만 4시남이 영국으로 다시 돌아가야 되기 때문에 여성분에게는 어느정도 부담감으로 작용했을수도 있겠는데요. 그래도 건강상태까지 서로 맞는 저혈당 남녀로 서로의 대화 호흡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조금씩 맞춰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일단 판정단의 의견은 전부 올하트! 과연 그 결과는 올하트일까요!?





넵 더블하트입니다.





두분은 저녁식사를 하고 연희동에 위치한 4시남의 지인 가게로 이동했다고 합니다. 책과 술이 함께 하는 독특한 바에서 대화중이라고 하는데요. 제작진의 에프터 신청에 흔쾌하게 답변한 남자분!





4시남은 서로 대화가 정말 잘 통했고, 고민거리도 비슷하면서 비슷한 곳을 바라보는것에 대해서 공감했다고, 여성분은 다양한 주제와 대화에 재미가 있었고, 그와중에 진지함과 매너에 호감이 생겼다고 합니다.


4시남이 영국으로 돌아가야 하기에 추억거리를 많이 만드는 모습을 보여줄려고 하는거 같네요.





2번째 커플은 7시 남녀


7시남 26세 [ 최연소 승무원 ]

또래에 비해서 제테크에 관심이 많은 건실한 청년 "경제관념 있는 사람과 진지한 미래를 꿈꿔요"


7시녀 29세 [ 해금 전공 충주 시립국악단원 ]

저축도 꾸준하게 하면서 착실하게 결혼 준비. "내 얘기를 잘 들어주고 리드해주는 사람을 원해요"





판정단의 예상결과는 올하트! 특히나 성숙해만 보였던 7시남이 막상 여성분이 들어오자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면서 반전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상당히 적극적으로 어필했던 이커플의 결과는 과연?





띠용...남성분만 하트네요. 유인나 표정이 딱 제표정이였습니다.





7시남은 그야말로 누나에게 한눈에 반했다고, 외모로 한눈에 반했고, 거기에 다양한 취향까지 잘맞아서 이정도로 매칭이 잘되었구나하고 놀랐을 정도, 하지만 7시녀는 공통된 관심사가 많다고 했지만 그 부분들이 공감대로 그다지 와닿지 않았다고.


재미있고 좋은 시간이였지만 남녀로써는 아쉬웠던 시간이였나 봅니다.





마지막 커플 8시


8시남 33세 [ 비철금속회사 인사팀 주임 ]

스페인어 능통해 통번역까지 가능 "독립적이고 진취적인 여성을 만나고 싶어요"


8시녀 33세 [ 대학병원 신경과 전문의 ]

우리나라 여의사중 인터벤션이 가능한 몇 안되는 명의 "응급실을 지키다 결혼 할수 있는 골든 타임을 놓쳤어요"





3번째 커플은 한명빼고는 전부 깨짐을 선택했네요. 로운의 의견이 맞을지 나머지의 의견이 맞을지 바로 보시죠!





더블 하트! 성공이네요.




8시남은 시간상 많은 대화를 하지는 못했으나 가식없고 털털한 성격이 마음에 들어서 애프터 신청을 했다고 밝혔고, 8시녀는 잛은 시간이지만 잘모르지만 배려심이 많고 착한 분 같아서 더 알아보고 싶다고 애프터를 신청했습니다.




오늘은 아쉽게 3커플중에 2커플이 애프터에 성공했습니다. 이제 다음주면 어쩌면 오늘은 선다방 시즌1의 마지막회입니다. 꽤나 이슈되었던 방송이기에 당연히 시즌2도 방영될거라고 봅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정리하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자주 방문해주세요! 재미있는 내용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