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2018년 6월달 일본 만화책 순위 : 교보문고 만화 추천 TOP10

2018년 6월달 일본 만화책 순위 : 교보문고 만화 추천 TOP10



안녕하세요. 다양한 웹툰, 만화, 애니 등의 정보를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는데, 특히나 사람들이 궁금해하지만 잘 없는 정보나, 있으나 아쉬운 정보를 보강해서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런 정보인 국내 일본 만화책 판매량 순위를 정리해봤습니다.


국내 탑 만화판매업체인 교보문고의 6월달의 인기 일본 만화책 순위입니다. 어떤 작품들이 만화로써 판매되고 있을지 솔직히 예상조차 하기 힘드네요. 몇몇 유명작은 예상되긴 하지만 과연 TOP10을 차지할만큼 잘나가는 일본 만화책은 어떤 작품일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약속의 네버랜드

작가 : 시라이 카이우

소개 : 어머니처럼 생각하는 그녀는 부모가 아니고 같이 사는 그들도 형제가 아니다. 작은 고하원의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친구들의 일상은 갑자기 변하게 되고, 일고보니 그 고아원은 그냥 고아원이 아니라 인간을 식량으로 하는 일종의 농장이였다는 것.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된 그들이 탈출하게 되는 이야기.




9위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사랑에 빠진 매트로놈 6권

작가 : 마루토 후미아키

소개 : 인기 라노벨 작가인 카스미 아투코인 카스미가오카 우타하의 담당 편집자로써 임명되게 된 아키 토모야. 순정 헥토 애니 제작으로 인해서 발생하기 시작하는 현실적인 문제점에 대해서 우타하와 마유, 토모야는 어떻게 대처할수 있을지? "다음 애니로 정상에 서는거야"라고 야심가이자 사랑에 푹 빠져버린 소녀 카스미가오카 우타하가 메인인 6




8위 : 하이큐 30권

작가 : 후루다테 하루이치

소개 : 초강의 도전자인 이나리자키. 그들을 상대로써 분투하는 카라스노 고교. 균형을 깨고서 1세트를 따내지만 혼자 분위기가 처져 있는 타나카가 집중 표적이 되게 되고, 거기에 압박을 더해가는 스나의 블로킹과 점점 커져나가는 초조함가지, 이전에 없었던 곤경에 닥친 타나카의 해법은?




7위 : 새벽의 연화 25권

작가 : 미즈호 쿠사나기

소개 : 역대 판타지 로맨스작품 중에 손꼽을 만한 매력적인 작품으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좋은 작품. 특히나 정통 서사판타지로써 아름다운 그림체와 깨알 개그, 매력적인 연출까지 전체적으로 무게감 있으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세련된 순정풍 판타지




6위 : 뉴게임 7권 [ 직소퍼즐 한정판 ]

작가 : 토쿠노 쇼타로

소개 : 오늘 하루도 간바루죠이! 때문에 일본에서 대박난 뜬금포 직장모에계 미소녀작품으로 7권 초회한정판으로 500피스의 직소퍼즐이 동봉됩니다.





5위 : 명탐정 코난 94권

작가 : 아오야마 고쇼

소개 : 무려 명탐정 코난 1000화가 수록된 기념화로 코난이 아니라 신이치의 모습이 되어서 참가한 붉은 수학여행편이 진행되고, 사건의 해결은 물론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까지 펼쳐지는 소장 100%의 매력적인 책. 특히나 잡지 연재시의 컬러원고를 수록해서 더욱더 소장가치가 있는 권



4위 : 진격의 거인 25권

작가 : 이사야마 하지메

소개 : 세계는 알수없는 벽에 둘러쌓인채 거인들에게 숨어든 사람들이 살아간다. 하지만 거인은 벽을 부수면서 내부로 진입하려고 하고 그를 막는 조사병단을 구성하고, 겨우겨우 내부에서 살아가지만 거인들은 진화를 거쳐서 인류를 짓밟으려고 하는데!? 초반 색다른 재미로 그림체가 아쉬운 작품이였지만 인기를 끌었으나 후반부로 가면서 각종 비밀들이 나오고, 우익논란과 겹쳐서 국내에서는 비교적 인기가 적어진 작품.




3위 : 헌터X헌터 33권,34권

작가 : 요시히로 토가시

소개 : 미지라는 말이 뿜어내는 마력에 빨려든 사람들, 그들을 일컬어서 헌터라고 부른다. 악마의 재능이라고 불릴만큼 매력적인 만화를 그려내는 유유백서 작가 토가시의 만화. 오랫만에 신권 발행




2위 : 원피스 88권, 87권

작가 : 오다 에이치로

소개 : 3장성인 카타쿠리와 격돌하게 된 루피. 하지만 회심의 공격들은 전부다 회피 당하게 되고, 또다시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그럼에도 카타쿠리가 동료에게 가는것을 막기 위해서 퇴로까지 끊어버리고 전력을 다해서 배틀의 임하게 되는데!? 과연 루피의 운명은? 어떻게 되는것일까?




1위 : 요츠바랑 14권

작가 : 아즈마 키요히코

소개 : 언제나 오늘이 가장 즐거운 날! 5살짜리 꼬마 요차바와 함께라면 언제나 즐거운 인생. 아빠와 단둘이 지내는 요츠바와 함께 같이 보내는 주변 어른들과 펼치는 즐거운 하루. 꼬마 요츠바의 솔직함에 빠져들게 되는 매력적인 만화. 동네사람들과 하나되어서 즐기는 또 즐거운 하루. 2016년 13권이후 무려 2년만에 제작된 신작





매력적인 2018년 6월 교보문고 인기 만화책 순위 TOP10이였습니다. 다양한 정보가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