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나혼자 산다 만화방 알바 : 성훈이 들린 만화방 얼짱 알바 화제

나혼자 산다 만화방 알바 : 성훈이 들린 만화방 얼짱 알바 화제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연예계 핫이슈 혹은 정말 잡다해서 뉴스에서도 다루지 않는 소소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이번소식은 아주 소소한 소식인데요! 지난 2017년에 방송되었던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성훈"의 편에서 정말 잠깐 스쳐지나가듯이 나온 만화방에 알바생에게 사람들이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정말 스치듯이 안녕한 한장면속에 일반인이였는데요. 




성훈은 만화방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계산을 했는데 이때 정말 잠깐 나온 모습에 사람들은 "가수겸 배우인 수지 닮았다.", "아이유 닮은거 같다"는 의견을 내놓으면서 어떤 모습인지 제대로 보고싶다! 정면 모습이 보고 싶다는 의견등 다양한 의견이 많았습니다. 특히나 이렇게 이슈가 되면서 덩달아서 이만화방이 어디에 있는 곳인지, 알바생도 알고 싶고, 그 알바생이 일하는 만화방도 알고 싶다는게 사람들의 의견이였습니다.

너무 예쁘다보니까 이거 완전 방송용으로 데뷔지망생 데려다가 앉혀논거 아니냐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소속사 연기생이다. 배우지망생이다라는 등 다양한 의견들이 있었지만 현재까지 밝혀진 이야기는 그냥 평범하게 예쁜 일반인이라는 것. 




워낙 이슈가 되자 사장님은 "만화방 장소만 촬영해달라고 했지만 알바생 얼굴을 찍어달라고 요청하지 않았다. 자제를 부탁한다. 정말 평범하게 공부하는 일반인으로써 자제부탁드립니다."라고 밝히기도 해서 너무 과도하게 집중된 일반인들의 이목을 어느정도 자제요청했습니다. 일반인 분이라서 공개적으로 정보를 뿌린순없으니 만화방 정보만 정리해봤습니다.


만화가게V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동
영업시간 : 매일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가격 : 1시간 3000원 / 야간정액제 1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