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연애 & 데이트

커플인줄 알았지만 엔조이? : 다음 미즈넷 미즈토크 연애 고민 레전드 사연

커플인줄 알았지만 엔조이? : 다음 미즈넷 미즈토크 연애 고민 레전드 사연



저는 직장인 여자입니다  
저에게는 여행지에서 만난 남자가 
있었습니다 작년 여름부터요 

여자친구라 긴 좀 그렇지만 여느 커플 
못지않게 잘 만나던 사이였고 
난달에도 만났습니다  

만날 때마다 거의 외박을 했었고요 

제가 더 많이 좋아하던 그런
커플 아닌 커플 같은? 사이였습니다  
그런데 11월 말쯤 갑자기 자기는 결혼할 거라 
통보하고 제가 이야기 한번 하자고, 

만나서 이야기하자고 말하는것에도 
묵묵부답 간간이 그만 두라/ 미련을 버려 등의 
카톡만 보내고 있어서
 (이미 전화 문자는 차단된 상태입니다) 

너무 답답합니다 
갑자기 뒤통수를 맞은 기분도 그렇지만 
결혼을 갑자기 한다고 말하니 
솔직히 제 자신에게도 너무 부끄럽고  

저희가 다른 커플들처럼 싸우면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를 반복하다 보니 이번에 
결혼한다는 말이 너무 충격적이며 
믿기지가 않습니다 

전에 다툴 때도 심한 말들을 
종종 들었거든요 사실 실감이 안 납니다  

전화 문자도 차단되고, 제가 아는 
그 남자 주변인도 없고, 물어볼 사람도 
없어서 너무 답답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래도 착한 여자로 남는다는 게 
방법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사람 직장에 
간식이라도 보내주고 싶어서 전화를 했습니다 

서플라이주로 보내주려고 
다른 직원분과 통화를 했죠  

그분도 처음엔 괜찮다 하시다가 
제가 간식이라도 너무 보내드리고 싶다 
간곡히 부탁하니 알았다고 하셨습니다 

근데 어찌 되었든 그 남자가 알면 
안 되는 사항으로 하느라 몇 시간 후 
다시 전화를 걸어 그분께 당신이 이 택배 
받아줘서 나눠주면 참 고맙겠다 
이런 부탁해서 미안하다 했습니다  

근데 대뜸 저보고 선생님 참 좋은 분이시다
(교직원이라 호칭이 선생님이더라고요) 

이러더니 결혼하는 걸로 아는데 
그 여자가 맞냐 아닌 거 같다 하시는 겁니다 
전 당황했지만 차근차근 설명드리고 
다시 부탁을 드렸습니다  

그때부터 멘붕이 오더라고요 
이걸 보내는 게 맞나 수없이 고민을 했습니다  
근데 그날 밤 안 보내기로 맘먹고  
남자에게 마지막으로 카톡을 했습니다  

저 처음에 결혼 안 믿었습니다 
저랑 지난달까지 만나던 사이였으니까요 
자던 사이였으니까요  

그래서 어쨌든 정황이 이래서 안 믿었다 
그리고 날 상처 준거보다  마누라  
여자에게 상처 준 건 생각 안 하냐 하면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평판은 
괜찮은 거 같다하고 말했죠(사실 너무 열받아서) 
그랬더니 저보고 뒷조사하냐고 그런 거 없다 
하고 끝맺으려는데 무슨 말이냐 하는 거죠 
그래서 그냥 씹었어요  

한 시간 후 인가 카톡사진 바꾸더라고요 
자랑 그 여자랑 키스하고 있고 뒤에는 
친구들 프러포즈 했나 봐요 

심장이 너무 아팠습니다  
저랑 500일 넘게 알아온 사람이지만 카톡에 
지 얼굴 나온 사진을 단 한 번도 올리지 
않던 사람이었는데  잠이 안 와서 
울다 겨우 잤습니다  

그 다음날 화요일  정말
마지막으로 카톡을 했습니다  
어제 이런 사항 때문에 너네 직장에 
전화했었고 그 선생님이 너 좋은사람이라고 
하더라 잘 지내라 했어요 가감 없이  
그래도 훈훈하게 그래도 마무리하고 
싶어서 정말 끝내야 했으니까요 

돌아오는 답변은  저희 아버지한테 
얘기할 테니 아버지랑 얘기하라는 겁니다  

사실 저희 아버지 얘긴 제가 몇 번 
얘기 한적 있습니다 그걸 이용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카톡 방 안 나가서 증거 있다 
차단했는데도 연락 온 흔적 있다
왜 내 회사를 건드냐 

네가 뒤통수칠까 봐 참고 남겨놨다고 
집에 가서 아버지랑 얘기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러고 그날 밤 제가 사실은 월요일에 
그 사람 아는 형에게 페북 메시지를 보냈었습니다 
나 이런 사람이고 지난달까지 만나왔는데 
결혼한다고 한다 사실이냐 아는 게 있으면 
알려달라 이런 메시지 보내서 미안하다 하고요  

답이 왔네요 이 남자에게  베 메를 보내? 
이 미친년 얼굴 못 들고 다니게 해줄 거다  
더 이상은 못 참겠다 하구요  

그러더니 지 페북 계정은 삭제했더라고요  

이런 협박과 함께 그는 떠났습니다  
전 저 카톡 아직 안 읽고 있습니다  

저는 정말 많이 좋아했다는 게 죄입니다  
싫다는 그 사람 감정 무시하면서 만나달라 
조르고 그래도 선물할 거 다하고 마음을 
강요했죠 인정합니다  

근데 이 남자 즐길 거 다즐기고 
받을 거 다 받고 저한테 여지 준 적 없다 
선 그었다 말하는 사람이죠  

오히려 저보고 뒤통수라네요  


베플 
님은 그 남자의 세컨드에 세파  
재미로 양다리 걸친 것  

베플 
나 같은 너 죽고 나 죽자 식으로 
그 집 그 여자네 난 이야기 하겠음  
지가 미친년으로 만들어놓고 누구보고 
미친년이래? 

따지세요 님 바보예요? 
제가 다 화나네 그 결혼하더라도 
전 가만 안 둡니다  

그리고 헤어지고 딴 여자 만나 결혼한다 
얘길 듣고도 좋게 끝내려 직장으로 선물 보낸다? 
생각 자체가 미친년 소리 듣고 남자텐 
무서운 존재예요 

휴 님도 정도껏 하세요 그러고 당장 
그 남자 부모님 테 여자네 피해 사실 알리고 
결혼한다니 보내욪 참나  

베플 
그 남자는 쓰레기지만 
님도 잘한 것은 없어 보여요 
확실한 애인 관계도 아니면서 성관계도 
쉽게 하니깐 남자 입장에서는 그냥 자기도 
즐기는 거구나 하고 생각했을 듯싶네요 

앞으로는 확실한 관계일 때만 
성관계를 하시던지 아니면 즐기실 거면 
철저히 쿨한 마음과짐으로 하시면 
될 듯합니다
(솔직히 저는 같은 여자로서 님이 이해는 안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