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김민희 홍상수 결별 논란 : 풍문으로 들었쇼 홍상수 김민희 분식집 장면 포착, 이혼소송 현황

김민희 홍상수 결별 논란 : 풍문으로 들었쇼 홍상수 김민희 분식집 장면 포착, 이혼소송 현황



희대의 불륜남녀 커플로 유명한 홍상수감독과 김민희씨. 그들의 결별이 나돌았는데요. 보통의 커플이라면 당연히 그소속을 곧이 곧대로 받아들였겠지만 뭔가 수상한 느낌. 그래서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더 자세히 파고들었습니다. 과연 희대의 불륜남녀라는 두사람의 결별은 진실일지? 아니면 사실은 아직도 만나고 있는걸지 정확한 소식 확인해보시죠!








한영화관계자가 말하는 두사람의 이별 이유

- 김민희의 앞날이 아직 구만리인데 홍상수라는 이름에 같혀서 김민희가 나아가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이후에도 끝이지 않는 목격담. 그리고 사진증거까지





이 두사람의 결별이 더욱 논란이 되는건, 한가족의 평화를 파괴하고 만들어진 사랑이라는점. 만약에 홍상수감독이 이혼하고 사귀었다면 과연 이렇게 까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을지 궁금합니다.





특히나 두사람이 분식집에서 떡볶이와 김밥을 먹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특히나 결정적인 사진.





사실 두사람이 사귀던 결혼을 하던 관심없죠. 두사람의 자유니까요. 하지만 대한민국의 법이 도덕성이 이렇게까지 떨어지지 않았죠. 아무리 좋아하는 다른 여자가 나타났더라도 정확하게 부인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나서 사귀어도 늦지 않았을텐데.





현재는 아내쪽에서 변호사를 대동해서 홍상구 감독의 재판에서 이기려는 상황입니다. 제발 정의구현할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