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만두가 쉬었다고 쌍욕하는 남편 : 미즈넷 부부토크 남편 가정언어폭력

만두가 쉬었다고 쌍욕하는 남편 : 미즈넷 부부토크 남편 가정언어폭력 



지난번에 시댁에서 만두를 빚어주셨어요  
냉동해서 갖다주셧길래 그대로 냉동 해놧다 
이틀전에 해동해서 반 쪄먹고 남은거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애기덜꼬 남편 허락하에 저혼자만 
언니네서 놀고 하룻밤 자고 오늘 왓는데 
남편이 만두냉장고에 넣어놧냐 묻길래 
나없으니까 혹시 냉장고꺼내서

 먹으라고 냉장칸에 두었다고햇더니 
당장 쉬었나 확인해보라고 햇는데 
역시나 만두가 상했더라구요 

근데 쪄서 줫을때는 살짝 맛이 갔는데 
먹을만햇다면서 바로안먹을거 냉동실에 
얼려놓지 냉장고에 두었다고 입에담지 
못할 쌍욕을 날리면서  

하지는 않고 앉아서 넙쭉넙쭉 받아먹고 
쉬어서 못먹게 버리냐고 개같은녀언
소리 들었네요 

외벌이고 돌지난 애기 보고있는데 
집안살림 저혼자 다해요 챙겨먹으라고 
냉장칸에 둿다고하니까 
생각해주는척 하지말래요  

제가 시댁서 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극구 사양하는데도 자꾸 반찬이며 
먹을걸 해다주세요  

근데 제가 상한만두만도 못한 
대접을 받을만큼 잘못한건가요? 

화가 날때마다 
욕을 해서 너무너무 가슴이 아파요  
눈물도 나구요 녹음해서 언니들려줫더니 
깜짝 놀라더라구요 어찌 대처해야 좋을지 
이혼도 생각하고 있어요 진심 조언구합니다  

베플 
그깟 만두때문에 눈에 넣어도 
아깝지 않은 자식 낳아준 아내한테 쌍욕? 
ㅂㅅㅅㄲ 이런것들이 밖에서는 남들한테 
쩔쩔매다가 집구석에만 오면 왕인줄알지 

베플 
대박 아내한테 개같은0이라니  
세상에 상상도 못할일 

베플 
이혼해야지요 나이도 어린것 같은대  
평생 함께 할 사람 인성이 제일 중요해요

애가 어리니 어쩌니  이런거 저런 거 
다 따지면서 살다간 결국 불행한 
인생만 남아요 

베플 
만두가 아니라 그보다 
더비싼 귀금속을 잃어버렸다해도 
자기 아내한테 쌍욕을 하는 사람이 사람일까요? 

가정교육이 잘못된 가정에서 
덜 자란 성인이 장가를 간거죠!!  
근본이 문제인겁니다  

결혼전에 전혀 감지못했나요?
귀한대접을 받지 못하고 존중도 
받지 못하고 애는 자라면서 뭘 배울까요?

욕도 폭력 언어폭력입니다  

욕하다가 집기던지고 그러다가 
육체적폭력으로 확장될것이니 
욕하는거 잡아야 합니다  

여자한테 무슨년 무슨년 욕하는 
남자 참으로 천박하도 모자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