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단순중독성게임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 머니무버스 3탄 경찰이되어 도둑잡기 [ 재밌는 플래시게임 ]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 머니무버스 3탄 경찰이되어 도둑잡기 [ 재밌는 플래시게임 ]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중독성 플래시게임을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최신 인기게임들! 다양한 중독성 재밌는 플래시게임중에서 요새 핫한 2인용 감옥 탈출 게임인 머니무버스3입니다. 2명이 하나가 되어서 협동하는 게임으로 피지컬과 똑똑한 두뇌가 요구됩니다. 당신의 두뇌를 시험해볼 매력적인 플래시게임. 과연 결말까지 끝낼수 있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머니무버스는 벌써 3번째 나온 인기 시리즈입니다. 원래는 탈옥수가 주인공이였지만 이번부터는 반대입니다. 신캐릭터들의 추가와 색다른 전개의 머니무버스3 바로 확인해보시죠!




키.꼬마 : WASD / 개 : 화살표








이번 게임은 총 20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합니다. 이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돈주머니 60개를 모두 획득하시면 추가로 보너스라운드를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완벽클리어를 도전하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시죠!


기본적으로 게임은 투박한 편입니다. 단순하게 1p,2p가 이동만 해서 게임을 풀어나가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의외로 두뇌를 써야하는 게임이기에 만만해보이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두뇌를 굴려야합니다.



거기에 꼬마와 개가 할수 있는 플레이방식이 다릅니다. 꼬마는 작지만 점프력이 좋고, 고개를 숙여서 움질일수 있고 탈옥수를 검거할수도 있습니다. 강아지는 점프밖에 못하지만 탈옥수가 곁에서 도망가지 못하도록 위협을 가할수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2명의 협동이 매우 중요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