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성인 웹툰 사이트 추천]2018년 2월 투믹스 19금 웹툰 추천 TOP10

[성인 웹툰 사이트 추천]2018년 2월 투믹스 19금 웹툰 추천 TOP10

[성인 웹툰 사이트 추천]2018년 2월 투믹스 19금 웹툰 추천 TOP10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2월 투믹스웹툰들 인기 순위 TOP10입니다. 성인들이 좋아하는 성인 19금 웹툰 10작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1월에 인기있던 작품들이 상당히 많이 내려가고 신작들이 확 올라왔네요.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둘 그리고 셋

장르 : 로맨스, 삼각관계

작가 : 멀덕

순위변동 : 6위 하락

스토리 : 나 그리고 또다른 나. 3명이서 하는 기묘한 연애, 나랑 똑같은 나는 뭐지? 3명이서 시작하는 이상한 색다른 삼각관계의 이야기





9위 : 이웃

장르 : 드라마

작가 : 이화성, 이태욱

순위변동 : 드라마, 바람기

스토리 : 나는 요새는 흔하다는 남자 주부다. 나는 내 아내말고도 한명의 여자가 더있다. 아내가 출근하면 윗집 여자와의 쾌락을 즐긴다. 그녀와의 쾌락은 언제나 짜릿하다.





8위 : 내 맘 같지 않아

장르 : 드라마, 코믹, 오해

작가 : Andoreda11

순위변동 : 7위 

하락스토리 : 나와 10살차이나는 새엄마. 몸매도 죽이는데 얼굴까지 동안인 매력넘치는 새엄마. 하지만 새엄마가 뭔가 이상한데? 마치 나를 유혹하는듯 안하는듯 해프닝들의 연속 폭팔하는 이야기. 과연 새엄마의 진위는 무엇일까? 과연 두사람의 관계는 잘 유지될수가 있을까!?







7위 : 젖는 여자들

장르 : 드라마

작가 : 정자왕

순위변동 : 신규진입

스토리 : 내이름은 혜주리. 직업은 택배기사이다. 아! 당하고 싶다 사정없이 맨날 혼자하는건 너무나도 지겹다. 하지만 말도 안되는 거물을 만나게 되었는데!?





6위 : 성인용품점 그녀

장르 : 드라마

작가 : JQ STUDIO, MOJO

순위변동 : 유지

스토리 : 어느날 우연하게도 동창인 유희를 우연히 만나는데 알고보니 성인용품점에서 일하고 있다고 한다. 거기다가 그녀는 물건을 팔기전에 그 물건을 직접 시연해보는 습관이 있다고 하는데!? 거기에 편의점 알바생이 10만원을 삥땅치다 걸리고, 그녀는 주인공에게 한번 대준다!? 여복이 폭팔하느 주인공의 럭키 인생





5위 : 돈의 매력

장르 : 드라마

작가 : Donmany

순위변동 : 신규진입

스토리 : 돈으로 안되는게 어디있냐? 여자한번 만나지 못했던 나, 로또로 인생역전!? 짝사랑하는 그녀, 그리고 자꾸 눈이가는 다른 여자. 그래 돈이면 다 되는거 아닌가!?





4위 : 은밀한 이웃들

장르 : 드라마

작가 : 썸데이

순위변동 : 신규진입

스토리 : 정말 우연하게 가입한 이모임. 뭔가 야릇하며서 수상한데!? 스쳐 지나가는 사람들 모두 다 은밀하게 연결되어 있는데!? 심지어 내 가족도!? 마주친 질실과 함께 드러난 충격적인 이웃들의 아찔했던 욕망에 빠져드는데!?







3위 : 유토피아

장르 : 드라마, 생존게임

작가 : 스튜디오 문, 조성재

순위변동 : 5위 상승

스토리 : 남자, 여자 총 24명의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이 납치를 당하고, 정신차려보니 외딴 곳에 갇치게 되어버린다. 이곳에서 딱 10달을 살아남는다면 5억의 상금을 지급한다고 하는데 과연 이런 지옥에서 살아남을수가 있을까? 법이 없는 이곳엔 어떠한 행위를 해도 처벌받지 않는데 하지만 방송을 통해서 생중계 되는 유토피아 속 시민들의 특징과 정보가 다 공개!? 과연 5억원을 손에 쥐는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2위 : 미망인

장르 : 드라마

작가 : S.L.co엘라

순위변동 : 신규진입

스토리 : 아버지의 죽음을 기다리고 있던 내앞에 나타난 수상한 그녀는 누구인가? 내가 계획했던 모든것이 그녀 때문에 꼬이기 시작한다.





1위 : 빼앗기다

장르 : 드라마, NTR

작가 : Andromeda7

순위변동 : 2위 상승

스토리 : 어쩌다보니 50억이라는 말도 안되는 빚을 지게 되버린 남자. 그는 아내를 한달동안 팔아버리고 빚을 탕감받기로 하는데. 과연 한달뒤에 남편은 아내를 되찾을 수가 있을까? 가족을 위해, 아이를 위해 어쩔수 없던 선택이지만 과연 아내는 어떻게 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