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탑툰 19금 성인 웹툰 추천]2018년 2월 웹툰 사이트 순위 TOP10

[탑툰 19금 성인 웹툰 추천]2018년 2월 웹툰 사이트 순위 TOP10

[탑툰 19금 성인 웹툰 추천]2018년 2월 웹툰 사이트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매력적인 컨텐츠와 웹툰을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1월달 인기 웹툰사이트인 탑툰! 엄청난 인기를 달리고 있는 탑툰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19금 성인 웹툰들! 매력적인 TOP10 작품들, 자극적이고 도발적인 강력한 성인웹툰들의 맛을 바로 보시죠!








10위 : 해금

장르 : 인기, 초미녀, 백치미, 드라마, 순수녀

작가 : 김흥건, 도쿠하쿠

스토리 : 금지된 저택에 엄마의 간벙을 맡게 된 젊은 청년. 갑자기 찾아온 이 남자로 인해서 집에 분위기가 확바뀐다. 두자매의 비밀을 열리게 되는데!?





9위 : 옆집소녀

장르 : 아저씨, 화류계, 원조교제, 소녀, 로맨스

작가 : SUN, 임스타

스토리 : 아내가 죽었다. 그리고 달라진건 둘만의 공간에 혼자가 되었다는 것. 그리고 더이상은 옆집 소녀가 우리집으로 오지 않게 된다는것.





8위 : SHE

장르 : 미녀, 반전, 드라마

작가 : 멀덕

스토리 : 가질수가 없는 여자. 그런 여자를 사랑해버린 20살 순정남의 이야기. 하필이면 친구의 그녀가 나의 이상형일까





7위 : 프로듀서

장르 : 연예계, 아이돌, 스폰, 여고생, 드라마

작가 : 활화산, GHO

스토리 :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에 탑8까지 올라간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 효주, 하지만 연예계는 만만치 않고, 어쩔수 없이 스폰의 제물이 되어버리는데!?







6위 : 불장난

장르 : 바람, 유부녀, 임신, 드라마, 막장

작가 : 태발, P

스토리 : 가족과 자신의 안란함을 위해서 마음엔 안들지만 어쩔수 없이 결혼하려는 령아. 그저 불장난이였어야할 하룻밤의 낯선 남자와의 하룻밤은 그녀의 삶을 점점 바꿔나가고 있는데!?





5위 : 루저

장르 : 여대생, 이혼, 강제, 바람, 복수, 드라마

작가 : 레드옥토버, 팀201

스토리 : 집에서도 사회에서도 무시받던 루저인 남자. 그런 루저의 반란이 시작된다! 어느날 우연히 같은 아파트의 여댓을 돕게되고, 소원 1회권을 받게 되는데!?





4위 : 알수없는 마음

장르 : 여동생, 막장, 남매, 로맨스, 드라마

작가 : TAIRA

스토리 : 여동생을 사랑하는 오빠. 그리고 알수가 없는 그들의 마음은 어떻게 되는걸까







3위 : 세자매

장르 : 자매, 첫사랑, 원조교제, 아저씨, 드라마

작가 : 만지작

스토리 : 기억속에 아름다웠던 첫사랑. 그리고 그를 꼭 빼닮은 세자매. 그를 혼란에 빠져들게 하는 것은 그녀일까. 혹은 세자매들일까?





2위 : 일탈 여행의 즐거움

장르 : 바람, 여외, 여행, 미녀, 친구여친, 드라마, 코믹

작가 : 병수씨

스토리 : 철벽의 그녀도 벗게 만들어주는 뜨거운 한 여름의 태양! 그들의 시크릿한 해변에서! 오늘의 진도는 어디까지일까!?





1위 : 훔쳐보기

장르 : 유부녀, 시아버지, 지하철, 관음, 드라마

작가 : 이을, 타르초

스토리 : 육구불만인 유부녀. 그리고 그를 둘러싼 남자들, 남편, 시아버지, 그리고 직장상사에 스토커까지 그녀를 둘러싼 남자들중에서 그녀를 차지할 남자는 누구일까!?







▼ 웹툰 추천 더보기 


탑툰 전연령 웹툰 추천 순위 TOP7 : 2018년 2월 드라마, 액션, 로맨스물


피너툰 : GL웹툰, 백합웹툰 추천 TOP10 / 2018년 1월


무료 웹툰사이트 폭스툰 : 추천 작품 인기순위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