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웹툰 사이트] 탑툰 전연령 웹툰 추천 순위 TOP7 : 2018년 2월 드라마, 액션, 로맨스물

[웹툰 사이트] 탑툰 전연령 웹툰 추천 순위 TOP7 : 2018년 2월 드라마, 액션, 로맨스물

[웹툰 사이트] 탑툰 전연령 웹툰 추천 순위 TOP7 : 2018년 2월 드라마, 액션, 로맨스물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웹툰사이트의 매력적인 명작 웹툰들을 추천하고 소개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2월달의 시작입니다. 1월에는 비교적 많은 작품을 소개해드리지 못했는데 2월엔 좀더 힘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2월 탑툰의 전연령 웹툰은 어떤 작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7위 : 가드

장르 : 드라마, 액션

작가 : 강우봉

스토리 : 탑 여배우를 납치하는 조직을 막기 위한 가드가 뭉치는 이야기.





6위 : 프릭

장르 : 범죄, 실화, 스릴러, 액션, 반전

작가 : 신진우, 홍순식

스토리 : 청소부K에 작가들이 다시 만났다. 조두X, 오원X 같은 인간쓰레기들을 청소하는 시원한 이야기.





5위 : 총수

장르 : 학원물, 액션

작가 : 백승훈, 정기영

스토리 : 기업이라는 무대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현대판 영웅들의 이야기. 강한자 못한자 살아남지 못한다라는 적자생존의 기업논리와 사나이들의 야망, 열정, 그리고 사랑에 이야기.





4위 : 하룻밤 아내

장르 : 로맨스, 드라마, TL

작가 : yooloolk

스토리 : 호텔측의 실수로써 모르는 남자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애엄마가 되버린다. 싱글맘으로써 고생하고 대기업 회장의 비서로 발탁되었는데!?





3위 : 통3부 - 유아독존

장르 : 학원물, 영화, 액션

작가 : Meen, 백승훈

스토리 : 주인공인 이정우는 서울에 최대조직인 찬이파와 동해파를 무너뜨리고 대한민국 조폭의 최정점에 오르게 되는 이야기. 





2위 : 편의점 샛별이 ( 완결 )

장르 : 알바, 코믹, 일진, 드라마

작가 : 활화산, 스기키 하루미

스토리 : 동네 작은편의점 주인장 33살이지만 편의점의 점장인 최대현. 오랫동안 자신의 편의점을 지켜주던 남학생의 군대행으로 새로운 알바를 구하게 되고, 건너편 편의점의 이쁜 알바생이 사람들을 끌어모으는걸 보고서는 내심 예쁜 여자알바생이 오길 바라고 있었는데!? 정말로 미모의 여대생이...하지만 그녀는 3년전 자신에게 담배를 사달라고 하던 여고생. 과연 여대생을 뽑을까? 뽑지 않을까!? 하는 고민에 휩쓸리고!?





1위 : 청소부K

장르 : 영화, 복수, 액션

작가 : 신진우, 홍순식

스토리 :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그려진 웹툰 청소부 K, 국정원 비밀요원인 주인공 김진은 해외에 임무를 수행하러 간다. 그사이에 자신의 딸이 같은 동네 교회에 고교 오빠들에게 강간을 당하게 되고, 그런 5명의 고교생들은 저마다 빵빵한 집안의 빽을 가진 소위 금수저들이다. 그래서 처벌도 피하게 되는데. 오히려 딸은 스스로 질타를 받다가 목숨을 끊게 된다. 이어 분노한 김진의 처절한 복수극이 시작된다.


- 2018년 1월에 이어서 넘버1작품.






[성인 웹툰추천]2018년 1월 탑툰19금 웹툰 추천 순위 TOP7


탑툰 2017년 웹툰 추천 : 19금 성인 웹툰의 진수! TOP10


웹툰 사이트 추천 : 2018년 1월 탑툰 인기 추천 웹툰 순위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