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상식정보

무료 엑셀, PDF 편집 프로그램 : 폴라리스 오피스 2017 편집, 뷰어 무료 다운하기 [PC,모바일 지원]

무료 엑셀, PDF 편집 프로그램 : 폴라리스 오피스 2017 편집, 뷰어 무료 다운하기 [PC,모바일 지원]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무료프로그램, 혜택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알뜰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가끔 모바일로 PDF,PPT, 한글문서를 받아보시면 엄청나게 스트레스받습니다! 그런 스트레스를 해결해주는 이 프로그램! 거기에 무료인 혜자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에 대한 소개와 다운로드 링크를 정리해봤습니다.


2018년도에도 계속 무료로 제공되고 개념 프로그램인 "폴라리스 오피스", PC에서는 물론 모바일(안드로이드, IOS)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017년 최고의 앱에 선정되기도 한 최고의 프로그램! 한국을 빛낸 앱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인지 조금 더 자세히 찾아볼까요!?






1. 프로그램 하나 설치로 모든 문서를 보고 작성할수 있는 뷰어 + 에디터입니다.

트히나 마이크로 소프트의 대부분의 뷰어와 에디터를 지원하기에 무료인 이 프로그램하나로도 쉽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2. 어떤 문서라도 100%지원합니다.

- 특히나 한글문서, PPT문서, PDF등 전용 뷰어가 필요한 각종 다양한 문서를 쉽게 열어보고 작성, 편집하고, 공유할수 있어서 호환성을 극대화한 프로그램입니다.




3. 가장 혁신적인 점은 모든 기기를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폴라리스 오피스 계정으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동기화되어서 이동중에서 문서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좋은 서비스를 현재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PC분들은 네이버에서 받아주시고, 모바일분들은 각자 기기에 맞는 스토어에서 받으시면 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로 다운로드 받기 ▼


[네이버에서 바로 다운받기]


[안드로이드에서 바로 다운받기]


[IOS에서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