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야구여신 배지현 아나운서 류현진선수와 오늘 결혼 : 웨딩화보 사진 공개

야구여신 배지현 아나운서 류현진선수와 오늘 결혼 : 웨딩화보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정보를 소개하고 전달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최근 연예계에는 행복한 소식이 계속 전달되고 있어서 흐뭇합니다. LA다저스 소속인 야구선수 류현진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가 오늘 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둘다 31살의 동갑내기로 딱 결혼하기 좋은 나이에 가족과 친지, 지인들과 함게 야구계, 스포츠계의 주요인사들이 참여할 예정이과 사회를 유재석씨가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사람이 결혼식을 올리는 신라호텔은 수많은 연예인 커플들이 결혼을 한 명소같은 곳인데, 지난달엔 송혜교 송중기 커플이 결혼식을

올려서 유명해지기도 했었다. ( 그외에도 권상우, 손태영부부 / 유재석, 나경은 부부 / 문희준, 소율 부부 등등 )



배지현씨와 류현진씨의 결혼소식은 지난 9월에 두사람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같은 업계에서 만나서 좋은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처럼 2년동안 서로를 배려하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유지했다.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써 지금에 이르렀다"라고 밝혔다. 열애사실이 밝혀지자 방송에서 언급하기를 "낙천적이고 착한 한번도 싸운적이없고, 배려하는 마음이 큰 따뜻한 사람"이라고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랑을 결실을 맺은 커플! 이제는 부부네요.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선수 행복하시길. 배지현 아나운서의 간단프로필 정보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래오래 사랑하시면 좋겠습니다.






배지현

출생 : 1987년 1월 22일(31세)

신체 : 173cm / 50kg

수상 : 2009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렉스상

데뷔 : 2010년 SNS ESPN 입사


- 서울출생으로 서강대를 학사로 졸업했고, 2009년도에는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입상했다. 그래서 아나운서지만 화보촬영할때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좋은 평가를 많이 받는다. 2011년에 SBS ESPN에 입사를 해서 방송생활을 시작했는데, 3년동안 열심히 방송했지만 시청률이 비교적 안나와서 이에 대한 압박을 받아 2014년 3월에 SBS를 퇴사했다.


- 그리고바로 MBC 스포츠+와 출연계약을 하고 나서 베이스볼 투나잇 주말진행을 맡게 되었다. 현재도 다양한 광고나 스포츠행사엔 빠지지 않고서 출연하고 있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는 중.








▼ 추천 정보 더보기 ▼


세기의 결혼 패리스 힐튼 ♥ 미국배우 크리스 질카와 약혼 / 패리스 힐튼 인스타 동영상, 사진


레전드 AV배우 아오이 소라 2018년 신년맞이 결혼 발표 & DJ NON


FT아일랜드 최민환 & 라붐 출신 율희 커플, 올해 결혼 그리고 혼전임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