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행사일정 및 정보

[대학로 추천연극]2017년 12월 4주차 마지막 대학로 인기 연극 예매순위 TOP10

[대학로 추천연극]2017년 12월 4주차 마지막 대학로 인기 연극 예매순위 TOP10


[대학로 추천연극]2017년 12월 4주차 마지막 대학로 인기 연극 예매순위 TOP10



안녕하세요! 2017년 한해동안 매주 대학로의 인기 연극순위정보를 전해드렸던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이제 2017년 12월 4주차를 끝으로 2017년도의 인기연극정보는 마지막입니다. 즐거웠던 수많은 연극들을 뒤로하고 이제는 2018년 새로운 연극정보를 전해드려야겠네요. 마지막인 만큼 더 정성껏 작성하고 다음을 기약해야겠네요!

그럼 2017년 12월 4주차 마지막 인기 대학로예매순위! 어떤 작품이 마지막 영광의 1등을 차지했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 좌석에 대한 비평, 매표소에 관한 비평 등은 대부분 있어서 생략했습니다. 대체로 좌석부분과 위치는 어떻게 해결하긴 힘든 영역인거 같네요.







10위 : 운빨로맨스

장소 : 올래홀 / 시간 90분

가격 : 주말 15000원 / 평일 12000원 

스토리 : 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점보늬는 자신의 운없음을 점으로써 극복해보려고 한다. 그러다가 용하다고 소문난 달님 신녀에게 찾아가는데.. 거기게 자신이 죽을지도 모른다는 경고를 받고 살기 위해선 숫총각 호랑이띠 남자와 하룻밤 거사를 치뤄야한다고 알려주는데!? 이때 딱 나타난 새 집주인 호랑이띠 제택후. 그와의 만남이후 그와 하룻밤 보내달라고 쫓아다니기 시작하는데!?


특징

- 운명을 따라가려는 사람과 운명을 개척하려는 두 남녀의 기묘한 사랑은 이루어 질수가 있을까!?


리얼후기

- 너무 감정이입해서 배우랑 1:1로 소주한잔 한느낌. 스토리가 재미있었다!

- 자리가 좁긴하지만 이야기가 유쾌해서 즐겁게 보기 좋았다.

- 커플끼리 친구끼리 고3자녀와도 볼만한 매력적인 작품





9위 : 쉬어 매드니스 2호점

장소 : 드림아트센터 3관

일정 : 12월 31일까지

* 쉬어매드니스와 완벽히 똑같은 연극으로 2호점입니다.






8위 : 나의 PS 파트너

장소 : 대학로 정보소극장

가격 : 평일 저녁 9500원 / 주말 15000원 / 주말 저녁 13000원

* 만 18세이상 연극입니다.

스토리 : 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사귀어와서 이제는 친구라고 해도 될정도로 루즈한 연애관계를 가진 윤정. 이를 어떻게 극복해볼까 생각하다가 남친에게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어서 자신의 은밀한 장기자랑을 하는데!? 알고보니 내 남자친구가 아니다!? 우연한 계기로 서로 친해지게 되는데.. 서로간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하면서 조금씩 친해지다보니 친구이상의 감정이 생겨난다. 과연 이 두명의 사랑은 이루워질수 있을까!? 하필 이때 돌아오르는 남자의 전 여자친구까지!?


특징 

- 상당히 높은 수위! 19금 연극의 진수. 현실 연애를 리얼하게 옮겨서 조금은 민망할수도 있지만 리얼한 연애를 제대로 느낄수 있다!


리얼후기

- 적당히 야하고 코믹스럽게 잘 버무려줬다!

- 살짝 민망할뻔 하지만 재미있게 잘 만들어졌고 감동까지!

- 커플끼리 보기 딱! 단 사귄지 얼마 안된경우엔 조금 민망






7위 : 수상한 흥신소

장소 : 익스트림씨어터 1관

일반석 : 평일가 15000원 / 주말가 18000원

스토리 : 고시생이자 날백수인 오상우. 영혼을 보는 능력이 있지만 여전히 백수. 그러다가 우연하게도 영혼들이 오상우에게 비즈니스를 제안하는데!? 바로 죽음을 맞이한 영혼들이 마무리하지 못한 일을 대신 해결해 주는것! 이에 상우는 흥신소를 차리고 본격적 영업을 뛰려고 한다!? 과연 오상우의 취업은 성공적일까!?


특징

- 처음엔 미친듯이 웃기다가 마지막엔 감동의 눈물. 대한민국 창작 연극의 자부심이 느껴진다!


리얼후기

- 재미와 감동 2가지를 잡은 연극

- 유쾌한 연극 웃고싶다면 이 작품

- 자리가 너무나도 불편했다.






6위 : 룸넘버 13

장소 : 콘텐츠룸 

가격 : 평일 : 1만원 / 주말 : 13000원

스토리 : 여당과 여당의 주요인물들의 폭소 스캔들! 여당과 야당의 주요인물인 남녀가 호텔에 체크인하고 서로 만남의 기쁨을 나누려는 그때! 바코니에 엎드려 있는 시체를 발견! 범인으로 몰리는건 둘째치고 당장 최악의 스캔들이 터질 위기! 거기에 호텔지배인과 웨이터까지 방문하고, 이런 최악의 상황을 타계할 방법은 있을까!?


특징

- 유쾌한 사회비판! 스트레스 타파! 팡팡 터지는 에너지의 연극!


리얼후기

- 2시간이 금방 지나가는 연극

- 활력넘치고 파워풀한 연극!

- 완급조절이 상당히 아쉽다. 마지막까지 소리만 치다 끝난다.






5위 : 쉬어매드니스

장소 : 콘텐츠박스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만원 / 주말 1만3천원

스토리 : 과거 잘나가던 유명 피아니스트가 무참히 살해당하고, 그를 미리 예상한 형사들은 한층 밑에 미용실에 잠복하고 있었다. 그리고 미용실에서 유력 용의자 4명을 수색해내고! 하지만 4명의 용의자는 저마다 완벽한 알라바이가 있는데!? 이사건을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목격한 관객들. 배심원이 되어서 범인을 찾아내야 한다!


특징

- 이전에 없던 색다른 연극, 관객이 직접 선택해 엔딩까지 만들어가는 관객 참여형 연극, N회차 관람 필수!


리얼후기

- 관객이 만들어가는 연극. 다른 엔딩을 볼수 있다면 또보고 싶다!

- 연극 구성은 상당히 매력적이지만 이야기의 짜임새는 조금 아쉽다.

- 애드립은 빛났지만 이야기의 설득력이 부족했다.





4위 : 라이어 1탄

장소 :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

가격 : 평일, 주말조조 15000원 / 주말 18000원

스토리 : 택시운전사 존스미스 평범해 보이지만 그에겐 충격적인 비밀. 바로 2집 살림중이였던것! 윔블던엔 메리가 스트리트햄엔 바라라 사랑하는 2여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맞춰서 열심히 살아가던 그의 인생 절대 걸릴리 없을거 같은 2중 생활이 가벼운 강도사건으로 인해서 틀어지기 시작하는데!? 설상가상 각각의 집에 찾아온 형사까지, 사건을 벗어나기 위해서 거짓말을 하다보니 거짓말이 거짓말을 부르는 악순환이 계속되는데!? 과연 존은 어떻게 될까!


특징

- 작은 거짓말이 불러오는 스노우볼 효과! 거짓말의 그 끝은 어디까지!?


리얼후기

- 보는내내 눈물나게 웃었다. 가볍고 즐겁다.

- 믿고보는 연극! 오래된 연극은 다 이유가 있다!

- 솔직히 취향에 맞지 않았다. 너무 시끄럽고 정신없던 난리통




3위 : 극적인 하룻밤

장소 : 바탕골 소극장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 만 18세 이상 관람

스토리 : 장훈은 자신의 옛 애인과 친한형의 결혼식에 참가하게 된다. 그리고는 연어초밥을 내놓으라는 여자 시후를 만나게 되는데!? 알고보니 정훈과 시훈은 서로의 애인이 서로 눈맞이서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어쩌다보니 2명은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


특징

- 첫만남 떄 느꼈던 설레임과 다른 또다른 설레임을 만날수 있다


리얼후기

- 몰입도가 장난없습니다! 남녀 배우들의 명품연기까지!

- 19금 연극답게 여친이랑 보다가 민망한 순간도 있었지만 기분나쁘지 않게 잘 풀어낸듯

- 스토리가 뻔한 느낌. 상당히 아쉽다.






2위 : 작업의 정석

장소 : 대학로 연극순위아트홀 1관

가격 : 평일 9800원 / 주말 19800원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출판사에 근무하는 인턴인 달. 정직원이 되기 위해 웹툰 작업의 정석 출판권을 손에 넣어야한다. 첫사랑 별을 닮은 달을 만나서 설레이는 작가. 작가는 이론으로만 작업을 배웠고, 달은 출판권을 얻기 위해서 작가를 선수로 만들어주기로 약속하는데!?


특징

- 연애의 기본부터 응용까지 연애학의 완성판


리얼후기

- 존예 여주, 존남 남주, 연기짱 애드립짱

-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로멘틱 코미디

- 전체적으로 부담없고 재미있지만 내용은 빈약한편






1위 : 옥탑방 고양이

장소 : 틴틴홀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스토리 : 종로구 창신동의 한 옥탑방에 살게된 청춘 남녀, 각자 작가가 되기 위해서 서울로  상경한 경상도 여자 정은과 꿈을 위해 독립을 선언하고 옥탑방으로 온 서울 남자 경민. 이 두사람은 생면부지의 남이지만 이중계약에 집주인은 연락두절로 어쩔수 없이 같이 살게되는데!? 두 청춘의 상큼발랄 로맨스가 시작된다!


특징

- 20대 청춘에 리얼한 고민들과 꿈에 대한 이야기.


리얼후기

리얼 핵꿀잼, 즐거운 공연

- 연기자 외모가 상당! 연기력도 상당!

- 중간부분이 조금 지루한편이였다.




▼ 정보 더보기 

해맞이 축제 : 2018년 해돋이 명소에서 맞는 첫 전국 행사 [카운트다운, 송년회]

[전국 축제 일정 ] 송어축제 총정리 : 2017년 12월 ~ 2018년 1월까지 / 시간, 입장료

[서울 코엑스 전시회 일정]2018년 1월 행사, 박람회 총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