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행사일정 및 정보

[대학로 연극 순위]2017년 12월 3주 인기 추천 연극 가격 정보 : 예매순 TOP10

[대학로 연극 순위]2017년 12월 3주 인기 추천 연극 가격 정보 : 예매순 TOP10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쉬지 않고 뜨거운 열기의 대학로 연극 순위를 전달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이제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바짝다가온 연극판입니다. 대체로 가격이 2배~3배까지 오르고 있는데, 그래도 자리가 없네요 ㄷㄷ 지금이라도 빨리 예매하셔서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연극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보시길! 


그럼 12월 3주차의 인기연극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색다른 연극이 순위권에 오를수 있을지! 아니면 지난주와 비슷한 양상일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혜화역, 혜화동에서 가장 인기있는 연극 순위 TOP10







10위 : 오백에 삼십

장소 : 대학로 미마지 아트센터 풀빛극장

가격 : 평일 15000원 / 주말 18000원

스토리 : 삶에 쩌든 현대인들, 이웃엔 누가 있는지 알수 없는 무관심한 무기력한 사람들, 하지만 아직 서울 한동네엔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30만원짜리 원룸이 있습니다. 주인아주머니가 정말로 좋으신(?)분이고, 겨울엔 따뜻, 여름엔 시원한 좋은 집이 있어요! 이웃사람들과의 정도 있는 7평짜리 원룸에서, 옥탑방에서 우리들의 꿈과 삶을 배워나갑니다! 그렇게 행복할것만 같던 동네에 살인사건이!?


특징

- 세상에 지친사람들에게 작은 휴식을 주는 웃으면서 볼수 있는 연극, 사회를 축소해 풍자를 맛깔나게! 


리얼 후기

- 사랑이야기에 뻔한 연극만 보다가 색다른 재미! 신선함이 독보인 연극

- 사람냄새나는 연극. 즐겁게 웃으면서 봤습니다.

- 가성비 좋은 연극,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였다!






9위 : 운빨로맨스

장소 : 올래홀 / 시간 90분

가격 : 주말 15000원 / 평일 12000원 

스토리 : 운이없어서 점집을 찾아다니면서 운없는 자신을 극복하려는 점보늬. 용하다는 달님신녀에게 올해안에 죽을지도 모른다는 경고를 받게 되는데! 살기 위해서는 숫총각 호랑이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내야 한다고 하는데!? 이때 점보늬 앞에 나타난 집주인 호랑이띠 제택후! 제택후의 만남이후 그에게 하룻밤 보내달라고 쫓아다니기 시작하는데!?


특징

- 운명에 따르려는 사람과 개척하려는 사람! 두사람의 사랑은 이루워질까!?


리얼후기

- 줄거리는 조금 미묘했지만 정작 보니까 즐겁게 봤습니다!

- 관객과의 소통과 애드립! 즐거운 연극

- 소극장이라서 좁아도 배우들과의 소통은 더 잘되는 느낌!






8위 : 나의 PS 파트너

장소 : 대학로 정보소극장

가격 : 평일 저녁 9500원 / 주말 15000원 / 주말 저녁 13000원

* 만 18세이상 연극입니다.

스토리 : 5년간의 길고 긴 연애로 이제는 연인보다는 친구같은 사이. 윤정은 루즈한 연애관계를 개선하기 위해서 전화이벤트를 기획하고 남친에게 전화해 자신의 모든 개인기를 방출해내는데!? 어라 내 남자친구가 아니네? 너 누구야!? / 전여친에게 새 남친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열등감 폭팔. 외로움에 잠들지 못하고 있었는데, 야릇한 전화가 걸려오고.."이거 통화료 얼마에요?" 수화기 넘어 각자의 일상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점점 친해지기 시작하고, 친구이상의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지만, 다시금 남자의 전여친이 돌아오는데!?


특징 

성인연극 중 가장 높은 순위. 현실에 리얼한 연애를 그대로 연극으로 옮긴듯한 느낌으로 조금은 민망할수도 하지만 그것이 적나라한 커플의 리얼한 이야기!


리얼후기

- 19세답게 적당히 야하고 코믹하다.

- 단순하게 섹시코미디가 아닌 현실에 고민거리도 던져준 느낌의 작품.

- 20~30대가 같이보고 좋은 연극, 특히나 커플끼리 본다면!?






7위 : 수상한 흥신소

장소 : 익스트림씨어터 1관

일반석 : 평일가 15000원 / 주말가 18000원

스토리 : 날백수 고시생 오상우. 그런 그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다. 바로 영혼을 보는 능력! 우연하게 만난 영혼들은 오상우에게 기발한 비즈니스를 제안하는데? 바로 죽음을 맞은 영혼들이 미처 마무리하지 못한일을 대신해 해결해주는것! 이에 상우는 아예 흥신소를 차려서 본격적으로 영업을 뛰려고 하는데!?


특징

- 미친듯이 웃기지만 엔딩엔 눈물의 감동이. 대한민국이 만들어낸 창작 연극의 자부심!


리얼후기

- 재미있고 유쾌한 즐거운 연극

- 웃긴줄로만 알았는데 펑펑 울었다.

- 연극은 좋았지만 좌석배정시스템은 조금 문제가 있다.




6위 : 룸넘버 13

장소 : 콘텐츠룸 

가격 : 평일 : 1만원 / 주말 : 13000원

스토리 : 여당 국회의원과 야당 총재비서의 최악의 폭소 스캔들, 두명의 여야인물이 호텔에 체크인 하고 만남의 기쁨을 나누려고 하는데, 발코니에 엎드려 있는 시체를 발견하게 되는데!? 범인으로 몰리는것도 문제지만 그것보다 최악의 스캔들이 터질지도 모르는 상황. 거기에 호텔 지배인과 웨이터까지 계속 방문하는데!? 과연 이런 최악의 상황에 도망갈 방법은 있을까!?


특징

- 사회비판! 스트레스 타파! 빠른 템포의 웃음 폭탄 연극!


리얼후기

- 스토리가 탄탄하고 개연성이 좋아서 보기 좋았습니다.

- 무난하게 실패하지 못할 연극!

- 살짝 정신 사납긴 하지만 폭풍 웃고 올수 있는 재미!





5위 : 라이어 1탄

장소 :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

가격 : 평일, 주말조조 15000원 / 주말 18000원

스토리 : 평범해 보이는 택시운전사 존스미스, 하지만 그는 2집 살림중이였다. 윔블던에는 메리, 스트리트햄엔 바바라. 사랑하고 있는 2명의 여인을 두고서 정확한 스케줄에 맞춰서 바쁘게 살아가고 있었는데, 그런 완벽할것만 한 2중생활이 가벼운 강도사건으로 인해서 엇갈리기 시작하는데!? 각자의 집에 형사가 찾아오고 존은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서 거짓말을 하기 시작하는데!? 거짓말에 거짓말을 꼬리를 무는 악순환. 과연 존의 운명은?


특징

- 거짓말이 거짓말을 부르는 악의 순환! 어디까지 거짓말 할수 있을까!?


리얼후기

- 생각없이 보기 좋은 매력적인 연극

- 거짓말이 통하면서 점점 꼬이는 스토리! 미칠듯이 재밌다!

- 매력적인 연극! 가격비교는 꼭 하고 구매하시길,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4위 : 쉬어매드니스

장소 : 콘텐츠박스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만원 / 주말 1만3천원

스토리 : 왕년에 잘나가던 유명 피아니스트가 살해당한다. 하지만 이미 예상했던 형사들은 한층밑 미용실에서 잠복하고 있었고, 미용실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용의자로 지목하게 되는데!? 하지만 4명은 저마다 완벽한 알리바이를 내세우는데!? 이 사건을 처음부터 끝까지 목격한 관객들을 배심원이 되어서 범인을 찾아나선다!


특징

- 관객이 선택해나가는 매력적인 관객참여연극, 어떤 엔딩을 만날수가 있을까!?


리얼후기

- 관객이 추리에 참가할수 있어 매력적, 하지만 다수결의 의견이 중요해서 보고 싶은 엔딩을 못볼지도

- 멀티엔딩으로 여러가지 엔딩이 기대된다. 2~3회차도 거뜬!

- 초반엔 참 정신사납고 어지럽지만 조금씩 사람들을 참여하면서 매력적으로 바뀌어나간다.





3위 : 극적인 하룻밤

장소 : 바탕골 소극장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스토리 : 친한 형과 사랑했던 옛 애인의 결혼식의 씁슬하지만 참석한 정훈, 연어초밥을 좋아하지만 못먹어서 서러운 여자 시후는 정훈에게 연어초밥을 내놓으라고 하는데!? 실랑이 중 서로의 애인이 서로 눈 맞아서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시후는 정훈에게 하룻밤만 같이 자자고 보채는데!? 어쩌다 보니 정말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


특징

- 첫만남의 설레임. 새로운 설레임을 만날수 있었다.


리얼후기

- 남자분이 하드캐리

- 적당히 야하고, 적당히 즐거운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했다

- 파워 넘치는 연극은 아니지만 연극 보는 내내 즐거웠던 연극







2위 : 작업의 정석

장소 : 대학로 연극순위아트홀 1관

가격 : 평일 9800원 / 주말 19800원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출판사 인턴 달은 정직원이 되기위해선 웹툰 작업의 정석 출판권이 필요하다. 첫사랑 별을 닮은 달을 만나 설레이는 남자주인공. 별아 내사랑을 받아줘! 하지만 웹툰 작업의 정석 작가는 글로만 이론으만 작업을 배웠는데...달은 출판권을 얻기 위해서 풍을 선수로 만들어주기로 하는데!?


특징

- 연애의 기초부터 고급스킬까지 연애를 정석같은 연극


리얼후기

- 연인과 보기 좋은 소소한 연극. 내용은 조금 볼륨감이 아쉬웠다.

- 소통하는 재미가 있는 연극

- 꼭 연인과 보세요. 친구랑은 아닙니다.





1위 : 옥탑방 고양이

장소 : 틴틴홀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스토리

- 종로구 창신동 옥탑방, 작가가 되기 위해서 서울로 상경한 경상도 여자 정은, 굼을 위해서 독립선언후 옥탑방으로 온 서울 남자 경민, 하지만 이중계약. 거기에 집주인은 연락두절인데!? 사랑이 가득한 옥탑방에서의 두 청춘의 상큼발랄한 로맨스!


특징

- 20대 청춘들에 현실적인 고민, 그리고 꿈. 사회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다채로운 연극. 2017년 연속 1등 인기연극


리얼후기

- 멜로보다는 코미디!

- 이시대의 청춘들, 부모님들의 시선, 남녀관계까지 많은걸 담은 연극

- 첫연극으로 선택하기 참 잘한 좋은 연극





▼ 12월 연말 정보 더보기 


크리스마스 데이트 공연&연극 추천 : 대학로가 열광하는 추천 예매연극 순위 TOP10 [이브 특별 가격 정리]


현재 상영 영화 순위 : 2017년 12월 3주차 예매율 기준 최신 추천 영화 TOP7


2018년 1월 영화 개봉 예정 기대작 : 해외 블록버스터 영화 추천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