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행사일정 및 정보

크리스마스 데이트 공연&연극 추천 : 대학로가 열광하는 추천 예매연극 순위 TOP10 [이브 특별 가격 정리]

크리스마스 데이트 공연&연극 추천 : 대학로가 열광하는 추천 예매연극 순위 TOP10 [이브 특별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대학로의 인기 연극순위를 정리하고 전달해 드리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서 미래 대비하는 대학로 데이트코스 중 가장 명소인 대학로 소극장 연극들의 크리스마스 가격과 함께 추천 연극 TOP10을 정리해봤습니다. 크리스마스 프리미엄과 자리없음이 예상됩니다. 


만약 연극을 보실려고 하신다면 미리미리 좋은 자리 예약하셔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이브 되시길! 그럼 바로 정리해보겠습니다


* 좌석수와 가격은 네이버 공식예약사이트기준입니다.






10위 : 라이어 2탄

장소 : 민송아트홀 1관

가격 : 평일 13700원 / 주말 17800원

[크리스마스 특별가] 조조,심야 26000원 / 일반가 34000원 ( 30매 남음 )

* 12월 31일까지만 관람가능


스토리 : 라이어 1탄 주인공 존스미스의 2번째 이야기, 20년동안 두집 살림을 해온 완벽한 사기꾼 주인공은 하필 2명의 집안의 자식들이 서로 인터넷 채팅으로 우연하게도 만나게 생겼다. 존은 어떻게든 두사람의 만남을 방해하려고 하는데!? 과연 이번에는 존의 비밀이 밝혀질것인지!? 아니면 천재적인 거짓말로 벗어날수가 있을지!?


특징

- 1탄의 인기에 힘입어 나온 2탄! 단 두달동안만 공연되는 작품으로 겨울맞이 가족과 함께 아이와 함께 가족이 부담없이 보기 좋은 작품


리얼후기

- 새로우면서도 즐겁게 볼수 있는 개그연극

- 초반엔 비교적 미묘하지만 이야기가 쌓이면서 점점 재미를 주게된다.

- 여친과 함께봐도 재미있게 봤다!






9위 : 운빨로맨스

장소 : 올래홀 / 시간 90분

가격 : 주말 15000원 / 평일 12000원 

[크리스마스 특별가] 29500원 ( 140장 남음 )

스토리 : 내 인생을 보는 재미! 점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점보늬, 매일 점집가는게 하루일과! 그러다가 점쟁이에게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된다. 호랑이띠 남자와 하룻밤 거사를 치루지 않게 되면 죽을지도 모른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서 자신의 새로운 집주인이 호랑이띠임을 알게되고 하룻밤 거사를 치룰 생각을 하게 되는데!? 과연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두사람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특징

- 웹툰을 원작으로 한 운빨로맨스! 자신의 재앙을 소멸시키고 운명을 극복하자는 로맨틱 코미디!


리얼후기

- 보다보면 나도 행복해지는거 같은 기분

- 주연의 매력도 좋지만 진짜 돋보이는 건 조연들!

- 캐릭터가 주는 건 재미지만 기본 스토리골자는 진지!





8위 : 오백에 삼십

장소 : 대학로 미마지 아트센터 풀빛극장

가격 : 평일 15000원 / 주말 18000원

* 크리스마스 이브 좌석 다 나갔습니다.

스토리 : 옆집에 누가사는지, 이웃과 전혀 교류없는 현대인들, 삭막하기만한 대한민국에 아직은 따뜻한 정이 있는 동네가 있다. 바로 그곳은 돼지빌라! 보증권이 500만원에 월세 30만원! 좋기만 한 이곳에 어느날 살인사건이 일어나게 되고, 그곳에 형사들이 찾아오게 되는데!? 과연!


특징

-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만들어내는 매력적인 스토리, 사회의 축소판으로 풍자이야기. 크리스마스 이브엔 좌석이 없을정도로 인기가 좋은 커플 추천연극!


리얼 후기

- 가볍게 보기 좋은 복작복작한 연극

- 즐겁고 행복해진다.

- 인위적인 감동이였지만 그래도 이야기가 주는 매력은 충분하다!




7위 : 라이어 1탄

장소 :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

가격 : 평일, 주말조조 15000원 / 주말 18000원

[크리스마스 가격] 조조할인 25000원 / 일반 30000원 ( 90석 남음 )

스토리 : 라이어시리즈 그 이야기의 서막! 윔블던에는 메리와 스트리트 햄엔 바라라, 2명의 여자를 두고서 완벽하게 2집 살림을 차린 택시운전사 존 스미스, 그에 완벽한 계획에 아주 작은 강도사건을 시작으로 조금씩 꼬여가기 시작한다. 두명의 각각의 집에 형사들이 찾아가게 되고, 존은 이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서 친구와 입맞춰서 거짓말을 시작하게 되고, 거짓말을 눈덩이처럼 점점 커져만 가는데!? 종잡을수가 없는 거짓말의 대향연! 과연 완벽남이였던 존스미스의 비밀은 다 밝혀지고 말까!?


특징

- 2집살림남 존스미스의 진실을 밝혀질까!? 거짓말이 거짓말을 부르는 코미디 연극


리얼후기

- 거짓말을 매력적으로 연출.

- 연인과 함께 부담없이 웃으면서 볼수 있는 연극!

- 웃다가 지친다!





6위 : 수상한 흥신소

장소 : 익스트림씨어터 1관

일반석 : 평일가 15000원 / 주말가 18000원

[크리스마스 가격] 조조 30000원 / 일반가 32000원 ( 30매 남음 )

스토리 : 이십대 백수가 태반이 이태백시대, 백수에다가 스펙도 없는 희망하나 없는 주인공 오상우 그런 그에게 딱하나 남들과 다른 능력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영혼들과 이야기를 나눌수 있다는 점! 그런 주인공에게 사업을 제안하는데!? 영혼들이 살아서 마무리짓지 못한 일을 대신 마무리해주는 흥신소의 역활을 하는것!? 과연 영혼들과의 기묘한 사업시도! 성공할수 있을까!?


특징

- 웃길땐 미칠듯이 웃기다가도 눈물흘리게 만드는 울다웃는 연극!


리얼후기

-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새삼 깨달았다.

- 울다가 웃다가 화장까지 다 지워져버렸어요 ㅠㅜ

- 처음에는 막 웃기지만 마지막엔 폭풍 눈물 





5위 : 룸넘버 13

장소 : 콘텐츠룸 

가격 : 평일 : 1만원 / 주말 : 13000원

[크리스마스 특별가] 30000원

스토리 : 여당과 여당의 대표급 인사들, 두명이서 같이 서있기만해도 난리날 스캔들이 벌어질지도 모르는 사이, 그런 2명이 아무도 몰래 비밀연애를 하고 있었다!? 몰래 호텔에서 사랑을 나누려고 하던 찰나에 발견한 시체!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몰리는건 둘째 치더라도 당장에 연애스캔들로 나라가 난리날 위기에 쳐했다!? 과연 이 절대절명의 위기에서 빠져나갈 방법은 있을까!?


특징

- 현대 사회를 비판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유쾌한 연극! 거기에 충격적 반전까지!? 웃기기만한 연극이 아니다!


리얼후기

- 가성비 좋은 유쾌한 매력적 연극

-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포텐터지는 연극

- 초반부에는 개그위주로 전개, 후반부에는 감동적인 전개!




4위 : 쉬어매드니스

장소 : 콘텐츠박스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만원 / 주말 1만3천원

[크리스마스 특별가격] 3만원

스토리 : 살인사건이 일어났다. 하지만 경찰은 미리 사망을 예상해서 살인사건이 일어난 곳에서 잠복하고 있었고, 미용실안 4명의 유력한 용의자를 찾아내는데 까지는 성공헀다. 하지만 4명다 저마다의 완벽한 알리바이를 가지고 있는데!? 이사건을 가장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목격한 관객들은 목격자겸 배심원이 되어서 범인을 찾아내야 한다!?


특징

- 기존 공연의 틀을 아예 개버린 색다른 관객과의 토론연극! 관객들이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전개가 바뀐다! 멀티엔딩을 준비해논 연극


리얼후기

- 기존의 연극의 틀을 깨고, 관객석을 누비는 연기자들!

- 다양한 엔딩, 관객들이 선택하는 엔딩의 결말은!?

- 초반엔 조금난해한 연극, 거기에 관객 참여형 연극이라서 그때 그때 분위기가 상당히 갈리는 연극




3위 : 극적인 하룻밤

장소 : 바탕골 소극장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크리스마스 특별가] 35000원 ( 12자리 남음 )

스토리 : 과거 열열히 사랑했던 그녀, 그녀는 이제 내가 아는 형과 결혼한다고 한다. 두사람의 결혼식날 가슴이 아프지만 그래도 축하하러 결혼식에 참석하는데, 그곳에서 만난 뭔가 이상한 여자, 자신의 연어초밥을 달라고 하는데!? 알고보니 형의 전 여친! 서로 전 연인들이 결혼하는 결혼식장에 참석했던 것, 그런 두명이 우연하게도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되는데!?


특징

- 연애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배울수 있는 연애의 정석같은 연극!


리얼후기

- 썸녀랑 같이 보기 좋은 매력적인 연극

- 남친과 보도 재미있을듯!

- 연애해본 사람이라면 공감 1000배!




2위 : 작업의 정석

장소 : 대학로 연극순위아트홀 1관

가격 : 평일 9800원 / 주말 19800원

[크리스마스 특별가] 4만원

스토리 : 대한민국에서 연애하면 빠지지 않는 최강 내공의 두명이 붙었다! 연애인지 대결인지 알수 없는 연애이야기, 밀고당기기의 치열한 승부현장! 과연 승자없는 연애의 끝은 어떻게 될까!?


특징

- 초고수 연애꾼들의 연애이야기! 연애를 모르는 초보부터, 연애를 즐기는 연인까지 공감하고 즐길수 있는 본격 연애연극


리얼후기

- 연인이라면 이연극 꼭보자!

- 원작과 비슷한 느낌으로 진행되어 연인과 친구랑 같이 보깆 좋은 자품

- 실제 배우분들도 정말 매력적인 느낌!





1위 : 옥탑방 고양이

장소 : 틴틴홀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 크리스마스 특별가 ] 29000원 ( 12좌석 남음 )


스토리

- 여자 : 성ㄹ은 작은 옥탑방이짐나 내꿈을 이루기 위한 첫걸음! 이제부터 죽어라 글만 써야지! 하지만 그곳에 찾아온 한남자, 이집이 자기집이라고 주장하는데!?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이중계약사기인걸까!?

- 남자 : 내집마련의 꿈! 드디어 이뤘다! 옥탑방이지만 그래도 첫걸음으로 행복하다! 하지만 이여잔 누구야? 같이 살수도 없는 노릇이고 어떻해야하지?


특징

- 리얼한 20대 청춘들의 고민들과 현실을 풀어낸 이야기로 꿈이 없는 청년들에게 좋을 연애연극. 2017년 최고의 연극


리얼후기

- 21세기 청춘들이 무한 공감하고 즐길수 있는 매력적인 연극

- 너무나 달콤한 연극

- 여주인공은 너무나도 귀엽고, 남주인공은 너무나도 매력적이다.




이상 2017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특별가 포함 연극 순위였습니다. 확실히 크리스마스에는 뭐든지 비싸지네요. 집에서 게임이나 해야겠네요....ㅠㅜ 그럼 즐거운 데이트 즐기시길 안녕!



▼ 12월 정보 더보기 ▼


최신 영화 예매율 순위 : 최근개봉영화 TOP7


스팀 인기게임 추천 순위 TOP100 : 동접자 수로 보는 인기순위


2017년 4분기 일본 신작 애니메이션 시청률 순위 : 애니 추천 랭킹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