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최신 개봉 영화순위 12월 1주차 : 현재 상영영화 추천 TOP7

최신 개봉 영화순위 12월 1주차 : 현재 상영영화 추천 TOP7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한국에서 상영중인 매력적인 최신 개봉영화순위를 전달해드리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DC의 저스티스리그가 흥행엔 실패해버렸네요. 그리고 12월 1주차에는 한국영화의 강세가 돋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작품들이 순위권을 채웠네요. 다양성이 돋보이는 12월 1주차의 매력적인 작품들 바로 확인해보시죠!


* 예매율이 절대적인 재미의 지표는 아닙니다. 예매율보다는 평가점수와 댓글후기를 보고 결정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예매율 7

러빙 빈센트

장르 : 애니, 미스터리

점유율 : 2.1%

평점 : 9.16

스토리 : 당신이 알던 빈센트. 그의 삶에 대해서 뭘 알고 있던건가요?

살아서는 단한점의 그림을 팔았다고 전해지는 빈센트, 그의 죽음 그이후 1년 뭔가 미스테리한 그의 죽음을 되집어 보게 된다. 인간 빈센트에 대해서 몰랐던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는데. 그의 여인과 그를 지켜본 사람, 그의 비밀을 알고 있는 닥터까지.


평가

- 실제 화가를 갈아만든 명작 영화. 10년의 노력이 빛나는 가치있는 명작 영화

- 그가 위대한 작품을 남길수 있던건, 그의 삶이 비극적이였던건.. 그가 지나치게 마음이 깊었고, 따뜻했던 사람이였기 때문이다.

- 유화물감에 늪에 빠진 매력적인 영화. 10년간, 107명의 화가가 만들어낸 그의 인생.


"이 영화는 예술이다.  1분 1초 모든 장면이 하나의 그림이고, 보는것만으로도 영광인 명작"





예매율 6위

이프 온리

장르 : 멜로, 로맨스, 드라마

점유율 : 2.6%

평점 : 9.37

줄거리 : 오늘에서 비로소 사랑을 알았어

눈앞에서 연인을 잃었던 남자는 다음날 아침에 자신의 옆에 자고 있는 연일을 보고서는 소스라치게 논라는데, 기쁨은 잠시 정해진 운명을 바꿀수 없다. 그래서 더 늦기전에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전하려고 하는데


평가

- 몇번을 봐도 명작영화. 항상 슬프고, 항상 감동이다.

- 멜로영화를 보고 처음으로 울어다.

- 감수성을 모르는 고3에게도 감성에 빠지게 할만큼 슬프고도 아름다운 영화


"2004년 만들어진 영화지만 지금 봐도 눈물흘리게 만드는 감동이 있는 명작"









예매율 5위

저스티스 리그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점유율 : 4%

점수 : 7.97

줄거리 : 슈퍼맨의 희생에서 배트맨은 인류에 희망을 얻는다. 앞으로 더욱 강력하게 등장할 악당에 맞써서 새로운 동료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요청, 그리고 또다른 히어로들을 모으기 시작한다. 사상 최강의 히어로팀을 구성하지만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없는 틈을 노려서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서 빌런이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로 찾아오는데? 지구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평가

- 너무 압축해서 불친절한 영화. 살짝 유치하기도 하고, 액션은 시원시원

- 전체적으로 지루하고 너무 슈퍼맨 만능. 나머지 멤버는 쩌리...

- 너무 무난한 그냥 원더우먼이 예뻤다.


"너무 급했던 저스티스 리그"







예매율 4위

반드시 잡는다

장르 : 스릴러

출연 : 백윤식, 성동일

점유율 : 11.3%

평점 : 8.64

스토리 : 30년전 해결되지 못했던 장기 미제사건. 그리고 그런 동일한 수법의 살인이 시작된다. 동네를 내집 안방처럼 알고 있는 터주대감 심덕수. 사건을 잘알고 있는 전직 형사와 함께 마을을 이잡듯이 뒤져서 범인을 쫒기시작하는데? 범인을 잡을수 있을까?


평가

-  연기야 당연히 완벽, 통수 때리는 반전에 쫄깃!

-  전체적으로 무난. 킬링타임용으로 전개가 조금 아쉽다.

-  초반부의 긴장감에 비해서 뒷부분의 개연성이 아쉽다.


"너무 기대하진 말자. 그래도 연기력이 받쳐주는 킬링타임용 스릴러 영화"








예매율 3위

오리엔트 특급 살인

장르 : 미스테리, 범죄, 드라마

점유율 : 17.7%

평점 8.71

스토리 : 세계적으로 명탐정으로 불리는 에르큘 포와르. 사건의 의뢰를 받고 이스탄불에서 런던으로 향하는 열차 오리엔트 특급열차에 탑승하게 된다. 그리고 폭설로 멈추는 열차, 한밤중에 승객중 한명이 무참하게 살해당하는데, 기차안 완벽한 밀실에서 일어난 살인사건, 13명의 용의자는 저마다 완벽한 알리바이를 가지고 있는데.. 포와르는 과연 범인을 찾아낼수가 있을까?


평가

- 매력적인 영상미, 영국느낌이 확나는 영화

- 원작을 그대로 옮겨서 몇몇부분은 생략되고, 영화적인 긴장감은 아쉬웠다.

- 나쁘지 않은 SOSO



"원작을 그대로 옮길려고 했지만 쉽지 많은 않았다. 그래도 매력적인 영상미는 굿"





예매율 2위

기억의 밤

장르 : 미스테리, 스릴러

출연 : 강하늘, 김무열, 문성근, 나영희

점유율 : 17.8%

평점 : 8.84

스토리 : 형제는 새집으로 이사오게 된다. 하지만 이삿날 알수없는 괴한에게 형이 납치당하고, 동생은 매일 환청과 혼각에 시달리게 되는데, 그리고 19일 뒤에 집으로 돌아온 형. 그동안의 기억이 없다고만 말하고.. 뭔가 이상한 느낌에 형을 의심하게 되는데..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 두사람의 엇갈린 기억속 살인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평가

- 몰입감이 좋은 작품. 긴장감이 후반부에 조금 빠지는가 싶었는데 반전으로! 대박!

- 강하늘의 연기변신과 김무열의 서늘한 연기가 인상적이다.

- 오랫만에 제대로 맛볼수 있는 한국형 스릴러



"강하늘과 김무열이 만들어낸 너무 슬픈 스릴러"







예매율 1위

장르 : 범죄

출연 :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등

점유율 : 37.3%

평점 : 9.35

스토리 : 큰 사기꾼을 잡기 위해서는 사기꾼이 필요하다!

대한민국에서 사기로 한껏 벌어먹은 사기꾼 장두칠. 돌연 사망했다고 뉴스가 뜨지만 살아있다는 소문이 돌고, 그를 의도적으로 풀어놓은거라고 생각한 사람들은 다시금 그를 잡기 위해서 뭉치기 시작하는데? 꾼들이 모이기 시작하고,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상황에서 과연 최후의 승리자는 누가 될것인가?


평가

- 전체적으로 배우들의 유쾌한 한판 영화

- 오락영화로써 가볍게 보기 좋다. 현빈도 멋지지만 유지태가 최고!

- 영화속에서라도 시원한 사이다를 먹은 기분



"현빈과 유지태. 상큼한 사이다 같은 영화"





▼ 정보 더보기 ▼


[12월 1주차]스팀 인기게임 추천 순위 TOP100 : 동접자 수로 보는 인기순위


CGV 현재 상영중인 인기 영화순위 TOP7 : 2017년 12월 1주차 현재상영영화


대학로 연극 추천 : 11월 4주차 예매순위로 보는 TOP10 혜화 / 대학로 대표 연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