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CGV 현재 상영중인 인기 영화순위 TOP7 : 2017년 12월 1주차 현재상영영화

CGV 현재 상영중인 인기 영화순위 TOP7 : 2017년 12월 1주차 현재상영영화

CGV 현재 상영중인 인기 영화순위 TOP7  2017년 12월 1주차 현재상영영화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영화, 애니, 게임, 만화, 라노벨 등 다양한 컨텐츠의 정보와 추천을 제공하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1월 마지막주 & 12월 첫째주 CGV에서 상영중인 인기 영화 순위입니다. CGV에서 만나볼수 있는 인기 예매작은 어떤 작품들이 있을지 같이 하나씩 확인해보시죠!








예매율 7위

토르 : 라그나로크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시청 성별 : 여 53.9% / 남 46.1%

스토리 : 더이상 피할수 없는 라그나로크, 세상의 멸망을 막자!

죽음의 여신인 헬라가 부활해 아스가르드를 침략하는데, 자신의 망치까지 파괴된 토르는 어쩔수 없는 헐크와도 숙명의 대결에 나서게 되는데, 과연 라그나로크와 헬라를 막고 세상을 지켜낼수가 있을까?


평가

- 젤 귀여운 헐크와 아재개그치는 토르, 이전과는 다른 토르!

- 새삼 알았던 망치의 신 토르가 아닌 천둥의 신 토르!

- 시빌워에 안나왔던건 밸런스 조절을 위해서 였다!


"이전 토르보다 가볍고 다채롭게 즐기는 토르와 헐크의 캐미폭팔"






예매율 6위

러빙 빈센트

장르 : 애니, 미스터리

시청 성별 : 여 69.6% / 남 30.4%

스토리 : 당신 그의 삶에 대해서 뭘 알고 있는거죠?

살아서 단 한점의 그림을 팔았던 화가 빈센트, 그의 죽음 이후 1년, 그에 알고 있던 사람들에게 듣는 그의 미스테리한 죽음. 인간 빈센트에 대해서 몰랐던 놀라운 사실들에 대해서 알게 되는데!?


평가

- 작가를 갈아막는 명작 영화, 노력과 제작기간만 보더라도 얼마나 이작품이 가치있는지 알수 있다.

- 볼수가 있어서 행복한 그런 영화

- 빈센트가 그렸던 아름다운 95분의 아쉬운 영화


"영상미만으로 먹어주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예술 애니메이션. 이작품은 예술이다."





예매율 5위

저스티스 리그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평점 : 8.19

시청 성별 : 남 56.2% / 여 43.8%

줄거리 : 

인류에 대한 희망, 슈퍼맨의 희생, 감명을 받은 배트맨, 앞으로 등장할 더 강력한 악을 막기 위해서 새로운 동지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또다른 히어로들을 모은다. 사상 최강의 히어로 팀을 결성, 인류의 수호자 슈퍼맨이 없어진 틈에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판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로 찾아온다. 과연 지구의 운명은 그리고 슈퍼맨은?


평가

- DC영화 특유의 묵직함은 사라지고, 이도 저도 아닌 미묘한 영화, 원더우먼은 예쁘다

- 볼만했지만 너무 불친절하다. 너무 급하게 나온거 아닐까. 솔로영화가 더 있었어야 했다.

- 전체적으로 이야기 맥략의 윤활류가 부족했던거 같다. 아쉽고 유치한 느낌. 액션은 좋은편


"너무 강력했던 슈머팬, 너무 바보같은 배트맨, 너무 매력없는 악당, 그리고 기타등등, 너무 무난한 영화"





예매율 4위

반드시 잡는다

장르 : 스릴러

출연 : 백윤식, 성동일

시청 성별 : 여 61.4% / 남 38.6%


스토리 : 오늘 또다시 한명이 죽었다.

30년전에 해결되지 않은 장기 미제 사건, 그리고 또다시 동일한 수법의 살인이 시작되는데, 동네를 내집 안방처럼 꽤고 있는 터줒대감은 심덕수는 사건을 잘알고 있는 전직 형사와 함께 의기투합해서 범인을 쫒는데. 과연 범인의 정체는!?

* 11월 29일개봉작이라 관람객 평가가 없습니다.





예매율 3위

기억의 밤

장르 : 미스테리, 스릴러

출연 : 강하늘, 김무열, 문성근, 나영희

관람 성별 : 여 73.9% / 남 26.1%

스토리 : 새집으로 이사온 바로 그날 정체를 알수 없는 괴한에게 유석은 납치당하게 되고, 동생인 진석은 매일 환청, 환각에 시달리게 된다. 그리고 19일뒤 집에 돌아온 유석, 그동안의 기억이 없다고 말하는데, 뭔가 석연찮은 느낌의 유석을 의심하게 되고, 그리고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 두사람의 엇갈린 기억속에 숨겨지니 살인사건의 진실은!?


새집으로 이사온 그날밤,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유석은 납치당한다. 동생인 진석은 매일 환청과 환각에 시달리며 불안해하는데... 납치된지 19일날 돌아온 유석은 그동안의 기억이 없다고만 하고, 돌아온 뒤 뭔가 변한 유석을 위심하는데 그러던중 충격적인 사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두 남자의 엇갈린 기억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찾아야 한다!


평가

- 몰입감이 대박난 작품, 후반부는 조금 지루하게 빠질뻔 했지만 반전으로 긴장감 대박!

- 강하늘과 김무열의 연기력 폭팔.

- 제대로 맛보는 스릴러. 존잘들의 매력, 섬세한 분위기와 여운 남는 결말까지


"오랫만에 느껴보는 제대로 된 스릴러물, 특히나 여성들에겐 배우들만으로도 만족될듯"







예매율 2위

오리엔트 특급 살인

장르 : 미스테리, 범죄, 드라마

시청성별 : 여 66.9% / 남 33.2%


스토리 : 전세계를 사로 잡은 걸작을 영화로 만난다.

세계적 명탐정 에르큘 포와르는 사건의 의뢰를 받아 이스탄불에서 런던으로 향하는 열차 오리엔트 특급열차에 탑승, 폭설로 멈춘 열차, 한밤중에 승객한명은 무참하게 살해당하고, 기차안 완벽한 밀실살인, 완벽한 알리바이의 13명의 용의자, 포와르는 남겨진 단서와 증언만으로 미궁속 수사를 이어나가는데..


* 오늘 개봉작이라 아직 평가가 없습니다







예매율 1위

장르 : 범죄

출연 :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등

시청성별 : 여 58.4% / 남 41.6%

스토리 :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들! 새롭게 판짜야죠 팀플레이로!

대한민국을 뒤집어 놓은 희대의 사기꾼이였던 장두칠이 돌연 사망했다는 뉴스가 발표되는데. 하지만 그가 살았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그를 의도적으로 풀어준거라고 생각하기 시작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를 잡기 위해서 각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하지만 서로가 속고 속이는 판국에서 과연 범인을 잡을수 있을까?


평가

- 진짜 사기꾼 같네요. 제가 사기당한거 같아요.

- 오락영화로써 충분하다. 현빈과 유지태가 멋지다!

- 세상엔 이상한 꾼만 가득하지만 영화에서라도 시원한 사이다 꾼이 있어서 즐겼다.


"가볍게 보기 좋은 오락영화로써, 현빈보러 갔다가 유지태 매력에 퐁당 빠질수 있는 사이다영화"






▼ 12월 각종 정보 ▼


12월 부산 가볼만한곳 : 벡스코 행사 정리 [ 여행박람회, 부산국제아트페어, 결혼박람회 등 ]


2017년 마지막 일산 킨텍스 12월 전시회 일정 정리


 [2017년 12월 개봉작]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순위 TOP7


2017년 12월 크리스마스 대비 개봉 예정 어린이 영화 추천 순위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