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2017년 12월 개봉작]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순위 TOP7

[2017년 12월 개봉작]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순위 TOP7 

[2017년 12월 개봉작]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순위 TOP7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를 추천하고 순위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1월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12월달만 남았네요. 12월에는 기대작들이 꽤나 있습니다. 그런 작품들중에서 가장 핫한 여러가지 의미로 핫한 작품들중에서 최고 기대작 7작품만을 골라서 선정해봤습니다. 바로 보시죠!








7위 : 은혼

개봉일 : 12월 7일

장르 : 액션, 모험, 코미디, 애니메이션 실사

줄거리 : 최강의 해결사로 불리는 긴토키, 세계를 파괴하려는 자들에 맞써 싸운다.

에도 막부말, 천인이라는 외계인의 습격으로 인해서 지구는 전근대와 미래가 공존하는 삶을 살게 된다. 하지만 이런 와중에도 사무라이정신을 굳게 간직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바로 긴토키, 그런 긴토키와 어리버리하고 안경이 아이덴티티인 조수인 신파치, 왈가닥에 괴물의 힘을 가진 소녀 카구라와 함께 해결사 사무소를 운영하는 도중, 동료들의 의문의 실종사건과 각종 자잘한 사건까지, 그 배경에는 불명의 검으로 불리는 홍앵이 엮여 있음을 눈치채는데!?




6위 : 메리와 마녀의 꽃

개봉일 : 12월 7일

장르 : 모험


줄거리 : 마법의 힘, 봉인되어 있던 것을 깨버린 소녀 그녀는 마녀가 된다!

도시에서 살다가 시골 친척집으로 이사, 그뒤로 삶이 너무나도 평화롭기만 한데, 어느날 너무 지루하던 그녀에게 고양이가 눈에 띄고, 따라가다보니 신비로운 숲을 발견하는데!? 그 꽃은 미녀의 꽃! 야간비행과 마법으로 봉인된 낡은 빗자루를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마법의 힘을 얻고 낯선 마법세계까지 도착하게 되는데.. 하지만 마녀의 꽃 야간비행의 비밀이 들어나면서 메리는 위기에 처하게 된다.





5위 : 튤립피버

개봉일 : 12월 14일 

장르 : 드라마, 멜로, 로맨스

줄거리 : 17세기 암스테르담, 튤립 열풍보다 더 위험하고 뜨거운 사랑과 위험한 거짓을 그려낸 클래식 로맨스!






4위 : 강철비

장르 : 액션, 드라마

개봉일 : 12월 20일

주연 : 정우성, 곽도원, 김갑수

줄거리 : 북한의 쿠데타가 발생했고, 북권력 1호가 남한으로 넘어온다.

그사이에 북한은 전세계를 상대로 선전포고를, 남한은 계엄령이 선포된 상태, 이때 북한 1호가 남한으로 넘어온걸 알아챈 외교안보수석 곽철우가 전쟁을 막기 위해서 이들에게 긴밀하게 접근하는데!? 핵전쟁위기의 대한민국을 구해낼수 있을까?





3위 :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개봉일 : 12월 14일

줄거리 : 레이를 비론한 핀과 포 등 새로운 세대를 통해서 만나보는 스타워즈의 이야기,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액션 어드벤쳐작







2위 : 1987

장르 : 드라마

주연 : 김윤석, 하정우, 유해진

줄거리 : 책상을 탁치니 억하고 죽었습니다.

1987년 경찰조사를 받던 22살 대학생이 사망, 증거인멸을 위해서 박처장의 주도하에 시신을 화장을 요청하나 사망 당일 당직인 최검사는 거부하고 부검을 밀어부치는데!? 단순히 쇼크사인걸로 발표한 경찰, 하지만 현장의 증거들은 사망을 나타내고, 사건을 취재하던 윤기자가 물고문 도중에 질식사를 보도하게 된다. 한사람의 죽음으로 인해서 모든것이 바뀌어가기 시작하는데!?




1위 : 신과함께 : 죄와벌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주연 :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줄거리 : 모든 인간은 죽은뒤 49일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한다.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한뒤 죽은 소방관 자홍, 그런 그에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던축이 나타나게 되고, 자신의 죽음이 믿기지 않는 자홍을 정의로운 망자이자 귀인이라면서 칭찬한다. 그리고 또한명의 차사 강림, 그는 차사의 리더자 차홍의 변호사이다. 염라대왕에게 천년동안 49명의 망자를 환생시키면 차사들도 인간으로 환생시켜 주겠다는 약속을 받은 삼차사, 마지막 망자인 의로운 귀인 자홍의 환생을 확신하지만 각 지옥마다 하나둘씩 고난이 닥치는데!?






▼ 정보 더보기 

11월 2주 : 현재 상영중인 영화 / 인기 예매 영화 추천 순위

12월 크리스마스 대비 개봉 예정 어린이 영화 추천 순위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