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2017년 12월 크리스마스 대비 개봉 예정 어린이 영화 추천 순위 TOP5

2017년 12월 크리스마스 대비 개봉 예정 어린이 영화 추천 순위 TOP5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로 사람들에게 정보를 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2월은 크리스마스라는 대형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죠? 이때 가족과 함께, 어린이들과 함께 볼수 있는 가족 애니메이션, 어린이는 물론, 어른이도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이번엔 실사화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확인해보시죠!







5위 : 몬스터 패밀리

개봉일 : 12월 21일

장르 : 코미디, 가족


줄거리 : 고독한 드라큘라의 기묘한 프로젝트! 온가족이 몬스터가 되어버려?

가족 화합을 위해 할로윈 파티를 하던 엄마 엠마, 뱀파이어 이빨을 찾다 진짜 드라큘라와 전화연결이 되고, 드라큘라의 음모에 가족 모두 몬스터가 되어버리고, 몬스터가 되어 불편함은 잠깐, 인간일때보다 즐거워진 가족은 고민에 빠지는데, 과연 인간으로 다시 돌아갈수 있을까?


평가

- 크리스마스에 온 가족이 같이보기 좋은 영화일듯

- 제작진만 믿고 볼수 있는 영화 ( 슈퍼배드 제작진 )








4위 :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개봉일 : 12월 7일

장르 : 모험, 아동


줄거리 : 뽀로로의 모험은 계속된다! 이번엔 공룡섬! 

뽀로로와 친구들은 숲에서 알모양의 비행선에 자고 있는 꼬마공룡 알로를 찾아낸다. 하지만 모든걸 잊어버린 알로를 위해서 여러가지로 노력하지만 우주선을 고치다 크롱과 알롱만 데리고 멀리 사라져버린다! 크롱과 알롱을 구하기 위해서 비행선을 뒤쫒는데 그곳은 공룡섬, 그곳에서 공룡을 잡아서 외계인에게 팔아버리는 공룡사낭꾼을 만나게 되는데? 과연 친구들을 구해낼수 있을까?


평가

- 뽀느님.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작품

- 뽀느님 + 공룡, 아이들에게는 갓갓 작품










3위 :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개봉일 : 2017년 12월 (미정)

장르 ; 모험, 가족, 판타지


줄거리 : 너와 나의 모험은 이제부터 시작이야

포켓몬을 받는 날, 늦잠을 자버린 포켓몬 마스터를 꿈꾸는 소년 지우, 이미 이상해씨, 파이리, 꼬북이는 다른 친구들이 가져가고 그나마 남은 피카츄를 데려가는데, 첫날부터 티격태격, 우연하게 만난 칠색조, 그리고는 전설의 포켓몬을 찾으러 가는데!?






평가

- 포덕에건 최고, 포덕이 아니더라도 꼭 봐야한다!

- 과거 포켓몬 그림체가 그대로!

- 이슬이와 웅이는 없지만 그래도 포켓몬의 감동은 그대로! 최고다.










2위 : 은혼

개봉일 : 12월 7일

장르 : 액션, 모험, 코미디, 실사화


줄거리 : 우주 최고의 해결사로 불리는 긴토키, 세계를 파괴하려는 자들에 맞써 싸운다.

에도 막부 말기에 외계인의 습격으로 전근대와 미래가 공존하는 세상이 되어버렸고, 모든 사무라이들은 검을 버려야만 했다. 하지만 아직도 사무라이 정신을 굳게 간직한 사무라이 긴토키가 있다. 어리버리한 안경이 아이덴티티인 조수 신파치와 왈가닥에 괴물 괴력소녀 카구라와 함께 해결사 사무소를 운영하는데, 그러다 의문에 동료 실종사건과 각종 사건이 터지는데, 그 배경에는 불멸의 검 홍앵이 엮여 있을을 알게 되고..





평가

- 팬심으로 보고, 의외로 매력적

- 과연 일본의 실사화영화, 이번엔 성공할수 있을까?

- 팬들사이에서도 반응이 좋고, 수입사 대표도 칭찬한 작품, 과연?








1위 : 메리와 마녀의 꽃

개봉일 : 12월 7일

장르 : 모험


줄거리 : 봉인된 마법의 힘을 깨어버린 소녀는 마녀가 되었다!

도시 시골 친척집으로 이사온 뒤로는 매일매일이 평화로울뿐, 지루한 삶을 지내던 메리는 어느날 고양이를 따라갔다고 신비로운 숲을 발견하게 된다! 그것에는 7년에 딱 한번 핀다는 비밀스러운 미녀의 꽃 야간비행과 마법으로 봉인된 낡은 빗자루를 발견하게 되는데! 야간 비행을 통해서 마녀의 힘을 얻게 되고, 마법세계로 가게 되는데, 하지만 마녀의 꽃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메리는 위기에 처하게 된다. 평범한 소녀의 꿈만 같은 모험! 가슴 설레이는 마법이 시작한다.





평가

- 지브리에서 검증된 실력, 포스트 미야자키 하야오 하면 이감독, 요나바야시 히로마사다.

- 믿고보는 요네바야시 감독의 영화 ( 추억의 마니, 마루 밑 아리에티 )






12월달은 어린이보다 어른이들이 좋아할만한 작품들이 많네요. 포켓몬 20주년 작품도 기대되고, 은혼 실사화는 걱정반, 기대반이라서 ㅎㅎ 매력적인 12월 크리스마스를 달굴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들! 어떤 작품이 과연 가장 좋은 평가를 받게 될지 궁금합니다. 나중에 또 좋은 정보도 찾아뵐께요! 또만나요!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