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행사일정 및 정보

11월 2주차 대학로 인기 추천 연극 예매 순위 TOP10 : 혜화 데이트코스 가격 정보

11월 2주차 대학로 인기 추천 연극 예매 순위 TOP10 : 혜화 데이트코스 가격 정보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핫한 대학로 인기 연극 순위를 정리하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매주매주 엇비슷한 순위 정보를 드리다보니 뭔가 변화를 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이번주에는 후기정보도 포함해서 바꿔봤습니다. 혜화동이나 혜화역 주변에서 데이트코스로는 최고입니다! 뭐 고를까 고민하시는 커플이라면 아래 TOP10에서 하나 딱! 초이스해서 보시면 크게 실패하실일은 없다고 봅니다. 그래도 혹시나 실패할수도 있으니 후기정보도 꼼꼼하게 보시고 찾아가실길!


이리저리 발전하는 블로거로 기억에 남고 싶네요! 그럼 11월 2주차 대학로 인기 연극! 추천 예매 순위 TOP10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위 : 엠.버터플라이

장소 : 대학로 이트원씨어터 1관 / 기간 : 2017년 12일 3일까지

가격 : S석 40000원 / R석 55000원

* 만 16세이상 관람가능

스토리 : 프랑스 영사인 버나드 브루시코의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된 연극으로 국가기밀 유출혐의로 법정에 서게 되고, 그와중에 남성과 여상, 서양과 동양, 제국주의와 오리엔탈리즘 등 다양한 주제의식을 던져주면서 인물들의 삶을 상당히 밀도 있게 다룬 인간이 무엇인가를 다룬 심리. 욕망 본질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작품


특징

- 인간의 기본 본질과 내면에 심리 욕망에 대한 깊은 이야기, 많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고차원 연극, 실화기반 생생하면서도 리얼한 느낌의 연극으로 1988년 초연된 초 장기 연극


리얼후기

- 감정과 연출이 매력적. 특히나 마지막 커튼콜에서는 전체적인 정리가 잘 된 느낌

- 초반엔 친절했지만 후반부에는 불칠전한 느낌의 연극, 의미는 많지만 재미가 없었다.

- 많은 생각이 드는 연극으로 보면 볼수록 빠져든다.




9위 : 오펀

장소 :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

가격 : S석 40000원 / R석 55000원

일정 : 11월 26일까지

스토리 : 필라델피아 한 동네, 허름한 집에 2명의 고아형제가 있다. 2명의 이름은 트릿과 필립, 충동적이면서도 폭력적 성향인 형 필립은 그와중에 가족을 먹여 살려야 한다는 일념으로 좀도둑질을 하는데? 그런 형의 큰사랑은 오히려 독이 되어서 동생에게 아무것도 알려주지 않고 바보처럼 살아가게 만드는데...그러던 중 트릿은 해롤드라는 시카고 갱스터를 납치해 온다. 그 와중에 필립은 사회라 나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특징 

- 지친 현대인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토닥여주는 최고의 힐링연극


리얼후기

- 고아, 그리고 엄마, 누구에게나 격려는 필요하다는 지독한 공감을 끌어낸 연극

- 누구에게나 따뜻한 위로가 필요하고, 누군가의 격려가 필요한 가슴 따뜻해지는 연극

- 나약하면 사회에서 도태되는 씁슬한 이시대의 어른들에 감성을 자극한다.



8위 : 나의 PS 파트너

장소 : 대학로 정보소극장

가격 : 낮 8800원 / 저녁 9500원 / 주말 13000원

일정 : 무기한

*19세 연극(만18세이상)

스토리 : 처음에는 마냥 즐겁고 행복할것만 같던 연애, 이제는 너무 오래봐서 친구같은 사이, 이런 지루한 사이를 타파할 아이디어는 바로 폰XX! 어디 야한 동영상에나 나올법한 이야기지만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남친에 전화로 실행했는데!? 이런 알고보니 모르는 사람!? 우연한 계기로 시작된 두사람의 우정이상 연인미만의 기묘한 관계. 점점 친해지던 두사람은 이어질까? 아니면 안정적인 원래 사랑으로 돌아갈까?


특징 

- 성인들의 19금 연애를 웃기고 공감가게 만들어진 연극으로 이상적인 연애와 현실적인 연애라는 사이에 화끈한 이야기로 즐겁게 스토리를 이끌어 낸다. 그러면서도 매력적인 배우들과 약간은 야한 이야기. 커플 강력추천 연극!


리얼후기

- 여자친구랑 같이 보니까 민망하기도 하지만 그게 또 좋기도 하네요.

- 영화와 정말 똑같고, 연기와 연출이 생각보다 좋았어요. 야한 장면과 신음이 민망할수도 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 연기자, 연출 다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야하지는 않았지만 살짝 듣기 불편한 대사도 있었습니다.




7위 : 오백에 삼십

장소 : 대학로 미마지 아트센터 풀빛극장

가격 : 평일 15000원 / 주말 18000원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사회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는 현대인들, 옆집엔 누가 사는지도 모르는 씁슬한 현대사회에 아직은 따뜻한 정이 남아있는 동네가 있다.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는 단독 30만원! 돼지빌라. 개성넘치는 매력적인 동내이야기, 이런 와중에 살인사건이!? 충격적인 사건의 정체는!?


특징

- 리얼한 현대사회의 축소판으로 웃기는건 기본 범인까지 찾아내는 서스펜스까지! 독특한 캐릭터들이 만들어내는 재미있는 연극


리얼 후기

- 아이들과 함께 웃으면서 볼수 있는 유쾌한 연극

-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만 소극장이라서 덩치가 있으면 불편하네요 ㅠㅜ

- 관객과 소통하는 연극, 정말 웃기고, 살짝 인위적인 감동이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6위 : 수상한 흥신소

장소 : 익스트림씨어터 1관 기간 : 오픈런

일반석 : 35000원

* 만 13세이상 관람가능

스토리 : 영혼이 보이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 오상우, 하지만 백수, 평범한 삶을 이어가던 그에게 어느날 한 영혼이 비즈니스를 제안하는데, 바로 죽은 영혼들이 살아서 마무리짓지 못한 일들이 대신 해달라는 흥신소!를 열어서 돈벌어보라는것, 기발하면서도 약간 의심스러운 흥신소를 차리게 되고, 본격적으로 흥신소일을 시작한 백수 오상우! 대박 날수 있을까!?


특징

- 웃다가 눈물까지 흘리게 만드는 대한민국 창작 연극의 자부심, 매력적 코미디 연극의 진수!


리얼후기

- 5명의 배우가 모두 인상적이였지만 그중에서 멀티녀와 멀티남이 가장 인상깊었다.

- 웃고 즐기는 사이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연극, 어떤 사랑이 정말 필요한 사랑인지 알수 있었다.

- 너무 울어서 화장이 다 지워졌습니다 ㅠㅜ


5위 : 룸넘버 13

장소 : 콘텐츠룸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여당과 야당 만나면 이슈메이커가 될 두사람이 사랑에 빠졌다!? 호텔에 몰래 입성해서 즐거운 한때를 즐기려고 했던 2명앞에 왠 시체가있다!? 범인으로 몰리는건 둘째치더라도 이러면 충격적인 스캔들에 휩쓸릴텐데!? 과연 이위기를 빠져나갈 대책은 있는걸까?


특징

-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웃음폭탄! 연극

- 몰입할 수가 있는 매력적인 연극, 

- 웃다보면 충격적인 반전까지? 웃기기만 하는연극이 아니다! 결말의 충격!


리얼후기

- 돈이 안아까운 연극, 웃으면서 볼수 있는 작품

- 오프닝부터 재미있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훌륭한! 유쾌한 작품

- 초반엔 유쾌 빵빵! 후반부에는 감정적인. 지루하지 않은 연극


4위 : 극적인 하룻밤

장소 : 바탕골 소극장 /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오늘은 전여친의 결혼식, 그것도 친한형과 결혼하는 전여친, 마음은 아프지만 그래도 마음을 가다듬고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서 참석한 정훈, 그런 그에게 연어초밥을 달라는 이상한 여자 시후가 접근한다. 사실은 각각 전 애인이 서로 눈이 맞아서 결혼하게 된것! 그리고 엉뚱하지만 매력넘치는 그녀에 반해서 어쩌다보니 하룻밤을 같이 지내게 되는데!?


특징

- 연애 초보자들에겐 연애의 교과서, 고수들에겐 복습!

- 진도 못뺴는 답답한 커플에게 진도를 쫙쫙! 뺄수 있는 연애연극

- 인터넷에도 별로 없는 19금 연애의 액기스들! 노하우 대방출!


리얼후기

- 썸녀랑 보고 시은 연극, 웃다가 공감하다 울다가. 연인과 함께 보면 좋을거 같아요.

- 남친하고 보기 좋은 연극, 남친도 좋아하는 연극은 오랫만이네요.

- 연애해본 사람이라면 꼭 공감할수 있는 연극




3위 : 쉬어매드니스

장소 : 콘텐츠박스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만원 / 주말 1만3천원

스토리 : 어느날 유명 피아니스트 비이엘 하가 사망한다. 이를 예견한 형사들은 아랫층 미용실에 잠복해있었다 그곳에 사람들을 유력한 용의자로 주목한다. 그곳에 4명의 유력한 범인 후보들은 저마다 알리바이가 있는데, 이 사건을 처음부터 목격한 곽객들은 목격자이자 배심원이 된다. 과연 범인의 정체를 밝혀낼수 있을까!?


특징

- 배우와 관객이 하나되어 참여하는 연극으로 관객의 애드립으로 이야기를 이어나간다. 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범의 정체는!?


리얼후기

- 처음엔 뭔가 싶었지만 가면 갈수록 매력적인 연극.

- 살짝 취향이 갈리는 연극, 배우들의 열연은 빛난다.

- 열정적인 배우들, 하지만 2시간동안 너무 소리만 지른 느낌. 전체적으로 아쉽다.



2위 : 작업의 정석

장소 : 대학로 연극순위아트홀 1관

가격 : 4만원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연애 초고수들의 연애가 시작된다. 대한민국 대표 미남! 미녀의 연애, 연애와 동시에 밀당도 시작된다! 최고의 작업남녀가 전해주는 연애이야기, 연애를 모르는 초짜부터 연애고수까지!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연극!


특징

- 남녀의 연애에 기본베이스인 밀당을 리얼하게 그려낸 연극으로 공감과 배움이 있는 연극, 음큼하면서도 발칙한 연애담의 연극


리얼후기

- 연인들이 보기에 너무나도 좋은 연극.

- 원작과 비슷한 느낌. 연인은 물론, 친구끼리도 재미있게 볼수 있는 연극

- 여주, 남주 너무 매력적! 외모부터 연기까지 최고!


1위 : 옥탑방 고양이 ( 순위 유지 )

가격 : 35000원

장소 : 틴틴홀 /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여자 : 서울에 상경해서 이제부터는 죽어라 글만 써야지! 하고 생각했지만 자신의 집이라고 주장하는 한남자,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이중계약!?

- 남자 : 내집마련의 꿈을 이룬다! 옥탑방으로 이사하는 행복한 날? 엥? 누구세요? 여기 제집이란 말이에요! 같이 살수도 없고 어떻게 해야하지!?


특징

- 청춘들의 현실과 꿈을 다룬 이야기로 달달한 연애이야기. 연속 1등


리얼후기

- 리얼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웃기는 연극, 마무리는 역시 감동

- 서울로 상경한 사람의 느낌을 제대로. 너무 감동적이고 공감되고 웃겼다.

- 여자주인공은 귀엽고, 남자주인공은 므흣, 그리고 귀여운 일인다역까지, 매력적인연극




정보 더보기 

이니스프리 2017년 11월 세일/할인 정보 정리 : 한정판 위너원 립밤 가격 11월7일까지

스킨푸드 2017년 11월 세일 : 1+1이벤트와 할인 쿠폰까지 화장품을 저렴하게

2017년 11월 미샤 세일 정보 정리[ ] : 11월 미샤데이는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