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행사일정 및 정보

11월 추천 연극 : 대학로 연극 인기 예매순위 TOP10 ( 10월 4주차 ) / 혜화 데이트코스

11월 추천 연극 : 대학로 연극 인기 예매순위 TOP10 ( 10월 4주차 ) / 혜화 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대학로에 인기있는 연극 순위정보를 정리해서 한눈에 보기 편하게 고르기 쉽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0월 4주차 마지막 인기순위네요. 11월에 진입하기전에 겨우 작성하네요 ㅎㅎ


11월달에도 여전히 매력적인 연극들 총 10개 +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작품 1개의 작품을 소개해드릴예정이에요. 이번주에는 TOP10은 비슷비슷한 인기작품들에 향연이네요. 그래서 +1 추천작은 여태껏 소개하지 않은 작품으로만 소개해드려요. 그럼 어떤 매력적인 연극들이 우리들을 즐겁게 해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이번주 추천 연극 [ 2017 톡톡 ]

인터파크 평점 : 9.6점

등급 : 만 나이 13세이상

일정 : 2018년 1월 28일까지

장소 : 대학로 TOM 티오엠 2관


스토리 : 강박증 치료계에서 최고의 명성을 가진 권위자 스텐박사, 그에게 진료를 받으려는 6명의 환자들, 뚜렛증후군 프레드, 계산벽 벵상, 질병공포증 블랑슈, 확인 강박증 마리, 동어반복증 릴리, 대칭집착증 밥까지 서로 다른 환자들이 모인 대기실은 개판 5분 후, 거기에 스텐박사는 비행기문제로 공하엥 발이 묶여버리는데!?


기다림에 지찬 환자들은 게임을 통해서 서로를 이해해나가고, 스스로 자신들을 치료하는 그룹치료가 시작되는데!?





특징

- 유쾌한 유머와 매력넘치는 캐릭터, 누구나 조금씩 가지고 있는 강박관념! 

- 병을 가졌지만 연극은 유쾌핟. 즐겁게 웃고 혼자가 아니라는 가슴 따뜻해지는 연극

- 외로운 6명이 모여 서로 이해하는 순간 희망이 보인다.








10위 :  오펀

장소 :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

일정 : 11월 26일까지

입장료 : R석 55000원 / S석 40000원 

스토리 : 저먼 나라 필라델피아, 그곳에 허름한 집엔 고아형제 트릿, 필립이 살고 있다. 충동적이며 폭력적 성향을 가진 형 필립은 그래도 가족을 먹여살리기 위해서 좀도둑질을 하면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너무 큰 사랑이 독이 되어서 동생을 밖에 내보내지 않고 지식을 알려주지 않은채 살게 만들어가는데!? 그러던중 트릿이 해롤드라는 시카고의 갱스터를 납치하는데!? 그러다가 필립은 사회로 나가게 되고!?


특징 

- 삶의 지친 당신에게 힐링해주고, 토닥여줄 최고의 연극

- 우리의 지친 삶에 감동과 공감을 전해주는 매력적인 연극




9위 : 운빨로맨스 ( 2주만에 순위권 재진입 )

장소 : 올래홀 기간 : 오픈런

가격 : 30000원 / * 만 13세이상 관람가

스토리 : 점을 너무나 좋아하는 점보늬, 오늘도 점집 삼매경, 그러다가 충격적인 점쟁이의 말을 듣게 되는데 "호랑이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내지 않으면 조만간 죽는다!"라는 충격적인 이야기에 점보늬는 호랑이띠 남자를 찾아나서고, 자신의 새집주인이 우연히 호랑이띠!? 운명을 따라가려는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거라는 집주인, 과연 점보늬는 하룻밤 거사를 치르고 목숨을 부지할수 있을까!?


특징

-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탄탄한 이야기, 원작의 캐릭터와 작가의 센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연극

- 10만 관객을 돌파한 믿고보는 로맨틱 연극! 커플이라면 꼭 한번 봐야할 대학로 필수 연극!



8위 : 나의 PS 파트너

장소 : 대학로 정보소극장

일정 : 무기한

*19세 연극(만18세이상)

스토리 : 지루한 연애, 길고 길 연애는 노잼이기만 하다. 마치 친구가 된거 같은 위기감을 느낌 윤정은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는데!? 그건 바로 전화기로 나혼자 즐기는 걸 들려주는것!? 상상초월 이벤트를 남친에게 보여주지만 사실 남친이 아닌 모르는 남자!? 우연하게 시작된 인연이 서로의 연애와 일상의 대화를 나누면서 친해지게 된다. 우정이상의 감정을 느끼는 두사람, 과연 두사람의 사랑은 이어질수가 있을까!?


특징 

- 성인들은 공감하고 웃을수 있는 연극, 이상과 현실사이에 리얼한 연애를 그려낸 이야기

- 화끈하게 웃긴다! 19금 폰 스캔들, 두 남녀의 열혈연기가 돋보이는 연극

- 매력적 선율의 어쿠스틱연주로 마음을 녹인다! 




7위 : 룸넘버 13 ( 2위 상승 

장소 : 콘텐츠룸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여당과 야당 만나면 이슈메이커가 될 두사람이 사랑에 빠졌다!? 호텔에 몰래 입성해서 즐거운 한때를 즐기려고 했던 2명앞에 왠 시체가있다!? 범인으로 몰리는건 둘째치더라도 이러면 충격적인 스캔들에 휩쓸릴텐데!? 과연 이위기를 빠져나갈 대책은 있는걸까?


특징

-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웃음폭탄! 연극

- 몰입할 수가 있는 매력적인 연극, 

- 웃다보면 충격적인 반전까지? 웃기기만 하는연극이 아니다! 결말의 충격!




6위 : 오백에 삼십 (1위 상승)

장소 : 대학로 미마지 아트센터 풀빛극장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삶에 지친 사람들, 이웃엔 누가 있는지도 잘 모르는 슬픈 현대인들 그렇지만 아직은 따뜻한 장소가 있다.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는 30만원인 돼지빌라. 개성넘치는 이웃들과의 즐거운 동내생활, 그런데 이런 곳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는데!? 충격적인 범인의 정체는!?


특징

- 현대 사회의 미니버젼, 리얼함이 느껴지는 연극

- 독특한 캐릭터들이 모인 매력적인 연극

- 웃기는건 기본중에 기본이요, 범인을 찾아가는 서스펜스까지! 





5위 : 수상한 흥신소

장소 : 익스트림씨어터 1관 기간 : 오픈런

* 만 13세이상 관람가능

스토리 : 백수인 주인공 오상우, 그런 그에게 영혼이 보이는 능력이 있다. 그렇지만 평범하게 살아가던중, 한 영혼에게 비즈니스 제안을 받는다. 바로 죽은 영혼들이 살아서는 마무리하지 못한 일들을 대신 해주는 흥신소를 열라는거! 기발하지만 살짝은 수상쩍은 흥신소를 치리게 되는데!? 그리고 본격적으로 흥신소 일을 시작한다. 과연 백수 오상우는 떳떳하게 성공할수가 있을까!?


특징

- 대한민국의 창장 연극의 으뜸! 매력적 코미디 연극의 진수를 맛보자!

- 웃다가 눈물까지, 매력적인 팔색조 연극




4위 : 극적인 하룻밤 ( 순위 유지 )

장소 : 바탕골 소극장 /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오늘은 전여친의 결혼식, 그것도 친한형과 결혼하는 전여친, 마음은 아프지만 그래도 마음을 가다듬고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서 참석한 정훈, 그런 그에게 연어초밥을 달라는 이상한 여자 시후가 접근한다. 사실은 각각 전 애인이 서로 눈이 맞아서 결혼하게 된것! 그리고 엉뚱하지만 매력넘치는 그녀에 반해서 어쩌다보니 하룻밤을 같이 지내게 되는데!?


특징

- 연애 초보자들에겐 연애의 교과서, 고수들에겐 복습!

- 진도 못뺴는 답답한 커플에게 진도를 쫙쫙! 뺄수 있는 연애연극

- 인터넷에도 별로 없는 19금 연애의 액기스들! 노하우 대방출!




3위 : 쉬어매드니스  ( 순위 유지 )

장소 : 콘텐츠박스 /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미용실 위층, 그곳에 살아가던 유명 피아니스트 바이엘 하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 손님처럼 가장해 숨어있었던 형사들은 미용실안에 있던 사람들을 유력한 용의자로 주목하는데!? 이광경을 보고 있던 관객들은 목격자이자 배심원이 된다!? 그리고 용의자들에게 행적을 묻게 되고, 4명의 유력한 범인 후보들은 저마다의 알리바이가 있다!? 그렇다면 범인은 누구일까? 과연 관객들은 범인을 찾아낼수가 있을까!?


특징

- 배우와 관객이 하나되는 참여연극

- 짜여진 대본보다는 관객이 리얼하게 바로바로 만들어내는 연극

- 그래서 범인은 누구!? 수수께끼속 진범의 정체는!? 범인과에 숨막히는 두뇌대결!




2위 : 작업의 정석 ( 순위 유지 )

장소 : 대학로 연극순위아트홀 1관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대한민국의 연애의 최고수! 미남미녀의 밀당대결이 시작한다. 연애가 시작되는 동시에 밀당도 시작! 밀당없으면 연애도 끝? 최고의 작업 남녀가 전하는 연애이야기, 연애를 모르는 초보자들보터 연애 권태기의 커플까지 매력적인 연극이 시작된다.


특징

- 남자와 여자의 연애의 기본인 밀당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리얼한 사례기반으로 해서 공감되는 연극

- 비슷한 듯 다른 매력의 1인 2역 쌍둥이 자매, 그녀들의 음큼하면서 발칙한 연애담을 들어보자!

- 보고 떙치는 연극이 아니라 실제로 응용가능한 실속 넘치는 작업이야기!




1위 : 옥탑방 고양이 ( 순위 유지 )

가격 : 11,800원

장소 : 틴틴홀 / 기간 : 오픈런


스토리

- 여자 : 내꿈을 이루기 위해서 상경, 옥탑방에서는 진짜 죽어라 글만 써야겠다 생각했지만 왠 남자가? 자신의 집이라고 주장하면서 계약서를 내미는데!? 이게 말로만 듣던 이중계약이라는걸까?

- 남자 : 드디어 내집이 생긴다! 옥탑방으로 이사하는 즐거운 날, 엥 누굴까? 여긴 제집인데, 같이 살수도 없고 이걸 어떻게 해야한담...


특징

- 죽은줄로만 알았던 연애세포가 다시 부활하는 느낌

- 청춘의 현실과 꿈, 그리고 사랑까지! 담아낸 청춘 연극

- 연속 1등, 보장하는 1등연극





▼ 각종 11월 혜택보기 ▼


네이처리퍼블릭 2017년 11월 세일 : 할로윈 데이 기념 할인 + 2만원 구매시 100% 당첨 복권


아리따움 2017년 11월 세일 : 아이오페 추천제품 30% 세일 & 모노아이즈 1+1 / ARITAUM SALE


[더 페이스샵] 2017년 11월 세일 캐릭터 이벤트/행사 할인 모음


에뛰드하우스 2017년 11월 1일까지 이벤트 / 세일 단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