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소사이어티 게임 2 몸매 비율하면 최고! 유승옥 활약 움짤 및 스샷

소사이어티 게임 2 몸매 비율하면 최고! 유승옥 활약 움짤 및 스샷



안녕하세요. 다양한 연예계 핫이슈 정보를 정리해서 드리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요새 핫한 예능 소사이어티 게임2에 참여하고 있는 유승옥

초반에는 "꼬실게요. 절 탈락시킬려고 하는 리더를"이라는 공격적인 멘트와 미인계를 생존무기라고 인터뷰를 했지만 의외로 게임이 시작하자 자신을 희생하는 플레이로써 오히려 본인의 이미지업을 하는데 좋은 기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마을 사람들과 두루두루 잘지내고 자신의 위치를 알면서 자신을 희생하는 플레이와 다른 사람을 믿으면서 플레이하면서 꾸준하게 생존해 나갔습니다. 특별하게 핫플레이를 하진 못했으나 자신만의 선의에 플레이로 남들을 빛내면서 유승옥씨의 예쁜 마음씨가 더 빛난거 같습니다.


특히나 후반부로 갈수록 숨겨진 착한 인성이 들어나면서, 엔젤옥이다. 배려의 끝판왕이라는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내면서 유승옥씨가 우승은 하지못하더라도 많은 걸 챙겨가는 느낌입니다.


그런 유승옥씨의 소사이어티 게임2에서의 촬영장면과 움짤을 보시죠! 그럼 여기서 이만!

* 조용하지만 꾸준하게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약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 유승옥씨 인스타그램 사진







▼ 11월 행사 


[11월행사]2017 aaa : 2차 투표 실시간 인기순위 TOP10 : 1위는 엑소 EXO


이니스프리 2017년 11월 세일/이벤트 : 4000원 할인 받기 & 마스크 신제품 7종 받기


크린토피아 가격표 / 이불 할인, 결혼기념일 생일 할인 정보


[KFC 10월,11월 행사]치킨파티! 22시부터 원플러스원 대박 이벤트 + 딜리버리 야간 배달 시간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