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한일관 대표 사망원인은 녹농균 : 최시원씨의 프렌치불독은 간접원인?

한일관 대표 사망원인은 녹농균 : 최시원씨의 프렌치불독은 간접원인?



안녕하세요. 사회 연예계, 정치계 등 다양한 뉴스 쉽게 전해드리고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최근 핫한 한일관대표 사망사고의 최신뉴스입니다.




요약


* 녹농균이란? 감염시 고름이 녹색을 띤다고 해서 붙힌 이름입니다.

* 사망원인으로 녹농균에 의한 패혈증, 하지만 녹농균은 어디서 왔을지 알수 없다.

* 꼭 프렌치 불도그에 의한 사망이라고 할수는 없다.






전문


최시원의 가족이 기르던 개인 프렌치 불도그에게 물려서 숨지게 된 한일관대표의 정확한 사망원인이 밝혀졌습니다. 바로 녹농균에 의한 감염으로 사망한것입니다. 최근 방송의 보도에 의하면 패혈증으로 사망했다고 보고 되었는데 이는 녹농균이 원인으로 지목되었습니다. 그런 녹농균이 혈액을 타고서 온몸으로 퍼져서 패혈증으로 발전해서 사망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정확한 검사결과가 나와봐야한다는게 전문가들의 평입니다. 그렇다면 녹농균은 어떻게 감염되었을까, 기본적으로 병원에서 감염될 가능성이 있고, 혹은 상처부위를 통해서 감염 되었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강아지의 균이 침입이 원이이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즉 직접적인 사망원인은 반려견 때문이 아닐수도 있다는 의견입니다.


녹농균은 원래 인간에 대한 감염성이 약하지만 자연환경에 널리 분포되어서 혼합적인 감염이나 2차검염등을 일으켜서 질병사태를 악화시키는 경항이 있습니다. 특히나 수술, 화상시에 몸이 약해질 경우에는 패혈증까지 발전하게 됩니다. 이미 한일관 대표는 부검없이 화장되었기 때문에 더이상의 자세한 이야기는 의미가 없을듯합니다.






▼ 이슈 더보기 ▼


잇달은 맹견사고 "목줄 없는 개, 목줄 입마개 안한개" 신고하고 포상금 받는 제도 개파라치 도입


드라마 하차? 정작 변혁의 사랑은 시청률 3%로 승승장부 / 개는 안락사?


프렌치 불독 개물림 사고 : 폐혈증으로 인한 한일관 대표 사망 / 해외의 맹견 관리는?


한일관 대표 최시원 프렌치불독 사망 사건 용서, 소송 생각 없다. - 82쿡 자유게시판 처벌 논란


 최시원 프렌치불독 한일관 대표 패혈증 사건 - 82쿡 자유게시판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