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2017년 11월]최신 영화 개봉예정작 : 추천작 위주 소개 / 한국개봉영화

[2017년 11월]최신 영화 개봉예정작 : 추천작 위주 소개 / 한국개봉영화



안녕하세요! 영화를 비롯해서 다양한 영상매체의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추천하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0월도 어느덧 중반을 넘겨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11월에는 어떤 매력적인 개봉예정인 영화가 있는지 슬슬 궁금할 때가 되었습니다. 11월에는 매력적인 한국영화와 헐리웃 대형 프로젝트까지 볼만한 작품이 꽤나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고 볼 예정인 작품 위주로 소개해봅니다.





11월 1일(수)





원스 *재개봉작

장르 : 드라마, 멜로, 로맨스

출연 : 글렌 핸사드, 마르게타 이글로바

전체관람가


스토리 : 이제 사랑은 더 없을거라고 생각했던 그와 삶을 위해서 꿈을 포기했던 그녀가 거짓말 같은 운명의 장난처럼 시작된 만남, 마음까지 안아줄 감미로운 하모니가 바람처럼 밀려온다.


베플

- 이루워지는 사랑이 아름다운 사랑이 아니란걸 느꼈다.

- 지금까지 본 음악영화 중 최고

- 흔들리는 카메라, 소음섞인 대화, 뭔가 어설픈 연기자들까지, 모든게 정제되지 않은 아련한 추억속의 한페이지를 들추는 듯한 느낌






11월 2일(목)




내게 남은 사랑을

장르 : 드라마

출현 : 성지루, 전미선, 권소현, 홍석, 이예원

12세 관람가


스토리 : 가족을 돌볼 틈도 없이 회사다니기 바쁜 대한민국 대표 가장 김봉용, 자신을 부하처럼 부리는 상사 때문에 술은 물롯 기사노릇까지 하고, 아내는 남편 탓만하고, 질풍노도의 자식들은 아빠와 부딪치기만 하는데.. 서로를 보지 못했던 가족이 비로소 서로를 보기 시작하면서 전하는 마지막 사랑.





메소드

장르 : 드라마

출연 : 박성웅, 윤승아, 오승훈

15세 관람가


스토리 : 내연기가 진심일까? 내감정이  진짜일까?

만남다 나같은 놈을, 무대를 위해서 자신을 버리고 연기하는 메소드 배우인 재하와 연기를 위해서 자신을 던지는 아이돌 스타 영우, 열정과 진심사이에 완벽을 너머 메소드 연기가 시작된다.





배드 지니어스

장르 : 스릴러

15세 관람가


스토리 : 긴급뉴스, 올해 시험을 주관하는 STIC협회가 부정행위를 발각해 큰 논란이 있었습니다.

천재소녀 린이 설계한 완벽한 답안지, 모두가 원하는대로 그녀의 답안지로 전세계를 속이는 대형 사기, 시차를 이용한 완벽한 계획으로 거금을 놓고서 펼치는 천재의 신종 학업비즈니스가 시작된다.





부라더

장르 : 코미디

출연 : 마동석, 이동휘, 이하늬

12세 관람가


스토리 : 가보도 팔아먹는 형과 집안도 팔아먹는 동생, 제대로 사고친다!

인디아나 존스를 꿈꾸면서 유물발굴에 전재산을 올인하나 현실은 빚만 늘고 있는 형 석봉과 가문을 대표하는 외모와 두뇌로 건설회사에 다녔지만 실직위기인 주봉, 3년만에 본가로 강제 소환 당한 형제는 사고로 오로라를 치게 되버리는데!?





직쏘

장르 : 공포, 스릴러, 범죄

출연 : 토빈 벨, 칼럼 키스 레니, 클레 베넷

등급미정


스토리 : 도심 한복판에 사람들이 한명씩 살해된 채 발견된다. 모든 수사 결과와 증거는 이미 사망한 존 크레이머 즉 직쏘라 불리는 사내를 범인으로 지목하게 되는데.. 공포의 전설 쏘우의 시리즈 작품





침묵

장르 : 드라마

출연 :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등등


스토리 : 재력, 사랑 세상의 모든것을 가진 남자 임태산, 모든것이 완벽하게 행복하다라고 생각했지만 약혼녀이지 가수인 유나가 살해당하게 되고 용의자는 딸인 임미라가 지목되는데, 임태산은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문제를 쫓는다. 그리고 최고의 변호인단을 마다하고 젋은 변호사인 최희정을 선임하게 된다. 미라가 기억하지 못하는 시간을 둘러싼 치열한 공방. 하지만 그날의 CCTV 영상을 가진 유나의 팬 김동명의 존재가 등장하면서 사건은 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11월 9일(목)




미옥

장르 : 느와르, 범죄, 액션

출연 : 김혜수, 이선균


스토리 :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다.

범죄조직을 재계 최고의 유력기업으로 키워낸 언더보스인 현정은 새로운 인생을 꿈꾸며 은퇴하고, 그녀를 위해 뭐든지 하던 조직의 해결사인 상훈은 그녀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한편으로 법조계에 라이징스타로 불리는 최검사는 자신의 치명적인 약점을 붙잡은 현정에게 궁지에 몰리지만 상훈을 이용해 복수를 준비한다. 걷잡을 수 없는 3사람의 욕망은 파국으로 향하는데..





채비

장르 : 드라마

출연 : 고두심, 김성균


스토리 : 30년 전통의 잔소리꾼 VS 30년 내공의 프로 사고뭉치, 특별한 모자의 이별준비

7살같은 30살 아들 인규를 24시간 케어하기 바쁜 엄마 애순씨는 앞으로 아들과 함게할 날이 많지 않음을 알게 되고, 자신이 떠난뒤에 남겨질 아들을 위해서 특별한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잠시 소원했던 첫째 딸 문경과 동네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서 빈칸을 하나씩 채워나가기 시작하는데...




해피 데스데이

장르 : 미스테리, 공포, 스릴러

출연 : 제시카 로테, 이스라엘 브로우사드

15세 관람가


스토리 : 죽을때까지 놀아줄께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하다면 특별한 능력을 선물받게 된 여대생의 끝나지않는 지옥의 파티. 단순한 공포물이 아니다. 겟아웃 제작진의 충격적인 이야기. 어떻게든 죽어서 돌아오는 반복되는 이야기. 공포보다는 유쾌한 톡톡튀는 아이디어의 작품








11월 16일(목)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 재개봉

장르 : 판타지, 멜로, 드라마

출연 : 브래드 피트, 케이트 블란쳇, 줄리아 오몬드


스토리 :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녀를 만난다.

1918년 1차 세계대전 말 뉴올리언즈, 80세의 외모를 가진 사내아이가 태어난다. 그이름 벤자민 버튼, 부모에게 버려져서 양로원에서 노인과 지내던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젊어지게 된다. 그러다 6살 소녀 데이지를 만나고 그녀의 푸른 눈동자를 잊지 못하게 되다가 청년이 된 벤자민은 숙녀가 된 데이지와 만나서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사랑에 빠지지만 점점 젊어지는 벤자민..


베플

- 처음에 소름이 돋았고, 지나자 마음이 매워왔다. 벤자민의 삶은 마음이 아프다. 케이트 블란쳇의 명품연기, 또다시 본다면 다른 느낌으로 다라올거 같다.

- 지독히 특별한 사람의 생을 단 3시간만에 보는건 너무나 아쉬웠다.

- 영화속 피아노 연주가 잊혀지지 않는다.






11월 17일(금)



모범생

장르 : 스릴러

감독 : 노홍식, 이영진

19세미만 관람불가


스토리 : "대한민국 최초 10대 성매매에 대한 사회고발영화"

여고생 은별과 하늬는 전교 1,2등의 학교에서 알아주는 모뱀생이였다. 하늬는 잘나가는 엄친딸이지만 은별은 가난한 집안에 엄마와 둘이 살아가고 있었다. 하지만 은별에게 시련이 닥치게 되고, 잘못된 판단으로 자신의 인생을 망칠 위기에 처하는데... 가진것에 대해 사회적인 편견과 무관심이 불러온 한소녀의 세상과 현실에 부서지고 버려진 꿈, 짓밟혀 버린 인생. 아이들은 다시 치유될수 있을까. 진정 한국엔 아이들을 받아줄곳은 있는가?






11월 23일(목)




역모 - 반란의 시대

장르 : 액션

출연 : 정해인, 김지훈, 조재윤, 이원종 등

15세 관람가


스토리 : 조선 최고의 검 VS 조선의 왕을 노리는 역적의 피할수 없는 승부가 시작된다.

때는 11728년 영조 4년, 내금위에 사정으로 음금부 포졸로 좌천당한 조선 최고의 검 김호는 왕자를 노리는 역적 이인좌와 왕을 제거하려는 어영청 5인방 무사집단의 역모사실을 알게 되지만 궁궐안엔 간신배들만 가득하고 김호는 역적에 홀로 맞서야 하게 되는데..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최후의 대결이 시작된다.









* 날짜가 미정인 11월 개봉예정작 작품들




7호실

장르 : 블랙코미디

출연 : 신하균, 디오

15세 관람가

스토리 : 닫아야만 하는 사장과 열어야만 사는 알바생의 생존대결.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사장인 두식, 학자금 빚때문에 일하는 알바생 태정, 팔지도 못하는 가게에 기적같이 매수자가 나타나고 예상치 못한 사고도 일어나는데, 두식은 시체를 7호실에 봉쇄했다. 빚을 해결해주는 조건으로 마약을 7호실에 잠시 숨겨둔 태정이 그문을 잠궈버리지 당황하는데..





기억의 밤

장르 : 미스테리, 스릴러

출연 : 강하늘, 김무열, 문성근, 나영희


스토리 : 새집으로 이사온 그날밤,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유석은 납치당한다. 동생인 진석은 매일 환청과 환각에 시달리며 불안해하는데... 납치된지 19일날 돌아온 유석은 그동안의 기억이 없다고만 하고, 돌아온 뒤 뭔가 변한 유석을 위심하는데 그러던중 충격적인 사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두 남자의 엇갈린 기억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찾아야 한다!





장르 : 범죄

출연 :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등


스토리 :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한 사기꾼들이 뭉친다!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사기꾼인 장두칠이 갑자기 죽었다는 뉴스가 발표되지만 살았다는 소문과 함께 그를 의도적으로 풀어준거라는 추측이 나돌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를 잡기 위해서 각종 전문가들이 모이기 시작하는데, 하지만 그와중에 또 다른 목적과 작전을 가지고 서로 속지 않기 위해서 서로만의 작전을 세우는데, 이젠 누구도 믿지마라!





반드시 잡는다

장르 : 스릴러

출연 : 백윤식, 성동일


스토리 : 30년전 미제사거노가 동일한 수법으로 또다시 시작된 살인, 동네의 터줏대감과 사건을 잘알고 있는 전직형사가 촉과 감을 이용해서 범인을 쫒는 미제사건 추적 스릴러.





오리엔트 특급 살인

장르 : 드라마, 미스테리, 범죄

출연 : 케네스 브래너, 페넬로페 크루즈, 조니 뎁 등등





저스티스 리그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SF

출연 : 벤 애플렉, 갤 가돗, 제이슨 모모아 등등


줄거리 : 인류에 대한 희망, 슈퍼맨의 희생으로 감명 받은 브루스 웨인은 훨씬 강력한 적을 막기 위해 새로운 동지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오청한다. 그리고 다른 메타휴먼을 찾아내게 되는데, 사상 최강의 히어로 팀을 결성하지만 재앙수준의 엄청난 공습에서 세상을 구할수 있을지..






11월에는 기대작들이 꽤나 많네요. 매력적인 작품들이! 미국의 자본력을 앞에서 초대작부터 사회고발성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분야에 다양한 작품들! 원하시는 영화 보시길! 그럼 다음에 또 만납시다. 안녕~




▼ 영화 추천 시리즈


2017년 11월 개봉예정작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 일본, 미국 + 노게임 노라이프 제로


[2017년 10월 개봉예정영화]가장 기대되는 네티즌 추천 TOP5 : 개봉예정작 리스트